본문 바로가기

여행·생활정보/추천 여행지

국내 버스 여행 떠나기 좋은 강원도 여행 코스 추천!

국내 버스 여행/강원도 여행

 

싱그러운 나무들과 하얀 벚꽃이 만개한 풍경! 봄이 전해주는 자연의 풍경은 여행객의 마음을 설레게 합니다. 도시와는 달리 차창 밖 풍경은 푸른 생동감을 함께 전해 주는데요. 봄을 맞아 국내 버스 여행을 찾는 분들이 많아졌습니다. 오늘은 쉽고 빠르게 버스로 갈 수 있는 강원도 여행 코스를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국내 버스 여행/강원도 여행

 

국내 버스 여행을 계획하고 계신다면 서울과 비발디파크를 왕복하는 무료 셔틀버스 이용으로 편하게 강원도 여행을 시작할 수 있습니다. 또한, 강원 홍천의 비발디파크, 강원 고성의 델피노 골프&리조트, 강원 양양의 쏠비치 호텔&리조트 3곳을 순환하는 무료 셔틀버스를 운행하고 있습니다. 일요일부터 금요일까지 주 6회 무료 셔틀버스를 운영하며 차가 없어도 교통편 없이 강원도 내 여러 관광지를 편하게 방문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국내 버스 여행/강원도 여행

 

강원도 홍천 비발디파크는 주변 즐길 거리와 가볼 만한 명소들이 많아 국내 버스 여행지로 손에 꼽히는 곳인데요. 비발디파크 주변에는 팔봉산 관광지, 춘천숲자연휴양림, 밤벌유원지 등 천혜의 자연경관을 담은 명소가 많아 여행객들의 발길이 끊이지 않고 있습니다. 비발디파크 패키지는 메이플동 객실을 제공하며 지하위락상가에 위치하고 있는 향토음식점 조식을 이용할 수 있는데요. 6/30일까지 판매되는 이 패키지는 주중 기준 패밀리 룸은 4인 기준 140,000원 스위트룸은 5인 기준 175,000원이며 1인당 35,000원이라는 합리적인 가격으로 만날 수 있습니다.

 

 

국내 버스 여행/강원도 여행

 

강원도 고성의 델피노 골프&리조트는 우리나라의 가장 아름다운 설악산의 절경과 울산바위를 감상할 수 있는 곳에 위치하고 있는데요. 강원도 여행에서 빠질 수 없는 여행지인 설악산이 델피노 리조트를 웅장하게 감싸 안으며 푸른 빛 봄기운을 가득 안겨줍니다. 델피노 패키지는 델피노 C, D동의 객실을 제공하며 송원 식사 5인이 포함된 패키지를 선보입니다. 6/30일까지 판매되는 델피노 패키지는 주중 기준 스위트 룸을 186,000원에 제공하며 1인당 37,200원이라는 가격으로 만나보실 수 있는데요. 회원 추첨 후 잔여 객실에 한해 예약이 가능하며 프론트에서 쿠폰 수령 후 바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국내 버스 여행/강원도 여행

 

산과 바다를 모두 즐길 수 있다는 게 강원도 여행의 가장 큰 매력이라고 할 수 있는데요. 특히 강원도 양양은 경쾌한 파도소리가 들리는 탁 트인 바다와 주변 관광지들로 가득해 국내 버스 여행지로 손색 없는 명소입니다. 주변 관광지로는 오산시 선사유적박물관, 낙산사, 하조대, 미천골자연휴양림 등 다수의 문화관광 시설이 있습니다. 송이 조식이 포함되어 있는 패키지로 홍합 전복죽, 황태 째복 해장국, 소고기 미역국 등 최고의 식재료만을 고집해 신선하고 정갈한 맛을 선보입니다.

 

 

강원도 대명리조트를 이용하는 모든 고객들은 무료로 셔틀버스를 이용할 수 있으며 이와 함께 주변 관광지를 둘러보고 편안한 휴식을 취할 수 있도록 6/30일까지 합리적인 패키지를 선보입니다. 국내 버스 여행, 어디로 갈지 고민된다면? 강원도 여행을 계획해 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