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생활정보/추천 여행지

예쁜 개인 카페에서 찾는 안식, 작은 카페로 와요.

개인카페/예쁜카페

 

주말은 물론이고 여행길에도 방문하기에 좋은 예쁜 카페들! 오늘은 따뜻해진 날씨를 맞이하여 예쁜 개인 카페로 여행을 떠나보는 시간을 가져보려고 하는데요. 서로 다른 매력이 존재하는 공간이기에 어느 곳을 가더라도 색다른 기분을 느껴보실 수 있을 거예요!


1. 경주 꽃소년

 

개인카페/예쁜카페

 

요즘 핫한 황리단길에 생긴 경주 꽃소년! 분위기 좋은 브런치 카페로 경주에서도 명성이 자자한데요. 일반 음료 메뉴는 물론이고 다양한 브런치 메뉴도 함께 판매하고 있기 때문에 점심 식사까지도 이곳에서 함께 즐겨보실 수 있답니다. 깔끔하면서도 모던한 느낌의 인테리어를 좋아하시는 분들이라면 황리단길의 꽃소년을 방문해보시면 좋을 것 같아요!

 

 

2. 여수 카페 드 마레

 

개인카페/예쁜카페

 

맛있는 빵과 커피를 만나볼 수 있는 여수 카페 드 마레! 카페 마레 지구에서 마신 커피가 기억에 남아 사장님이 직접 운영하게 된 카페라고 하는데요. 그만큼 상당히 훌륭한 맛을 자랑하는 커피 메뉴를 만나볼 수 있어 커피를 좋아하시는 분들은 꼭 가봐야 하는 여수 개인 카페라는 평을 받고 있답니다.

 

 

3. 일산 작은 숲 카페

 

개인카페/예쁜카페

 

숲속에 숨겨진 엔틱한 느낌의 카페인 일산 작은 숲 카페! 다른 곳에서는 만나보기 힘든 고전적인 느낌의 다양한 소품들과 인테리어를 만나볼 수 있답니다. 숲속에 있기 때문에 조용한 분위기에서 힐링 하기에도 참 좋은 곳이며, 나만 알고 싶은 예쁜 카페가 바로 작은 숲 카페가 아닐까 싶습니다!

 

 

4. 양평 까몽이네

 

개인카페/예쁜카페

 

폐업한 구둔역을 카페로 변신시켜 만든 까몽이네! 옛 기찻길의 풍경을 구경하며 맛보는 커피 한 잔의 여유를 맘껏 즐겨보실 수 있습니다. 카페 인근에는 아이들과 함께 구경하기 좋은 다양한 놀이시설 및 공연도 함께 준비되어 있기 때문에 가족 나들이 장소로도 제격입니다.

 

 

5. 천안 티젤

 

개인카페/예쁜카페

 

들어서는 순간 느껴지는 향긋한 꽃향기가 반기는 이곳은 바로 작은 꽃집과 카페를 함께 운영하는 천안 티젤 입니다! 각 테이블마다 생화가 전시되어 있고 작은 화분과 꽃을 함께 판매하고 있기 때문에 아름다운 생화들을 구경하며 향긋하고 맛있는 커피도 함께 즐길 수 있습니다.

 

 

6. 춘천 작은언니네고양이

 

개인카페/예쁜카페

 

애묘가 분들에게 추천해 드리고 싶은 춘천 작은언니네고양이! 작은언니네고양이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예쁜 고양이들 덕분에 고양이를 사랑하시는 애묘가 분들의 힐링 장소로도 손꼽히고 있답니다. 참고로 카페에서 다양한 고양이 핸드메이드 상품도 판매 중이라고 하니 애묘가 분들이라면 잊지 말고 핸드메이드 상품들도 구경하고 오시면 좋을 것 같네요.

 

 

7. 삼척 파리노크

 

개인카페/예쁜카페

 

프렌치 모던 스타일의 분위기가 매력적인 삼척 파리노크! 파리노크는 맛있고 예쁜 디저트로 유명한 곳으로 무화과 치즈 생크림, 바삭 초코 가나슈, 꽃다운 치즈 등 이름만 들어도 달콤해지는 다양하고 맛있는 디저트들을 만나볼 수 있답니다.

 

 

8. 단양 삼봉이네카페

 

개인카페/예쁜카페

 

3대 악마 메뉴로 유명한 단양 삼봉이네 카페! 악마 딸기삼봉, 악마 초코삼봉, 악마 치즈삼봉! 이름만 들어도 달콤한 기운이 느껴지는 시그니처 메뉴를 판매하고 있어 좋은 반응을 얻고 있습니다. 양도 푸짐하고 맛도 좋아서 단양에 놀러 오시는 분들이라면 한 번쯤 방문해 보시면 좋을 개인 카페 중 하나랍니다.

 

 

9. 제주 숙이네찻집

 

개인카페/예쁜카페

 

아늑한 제주 숙이네 찻집에서 맛보는 보리빵과 커피의 조합! 숙이네 보리빵에서 만든 보리빵을 이곳 카페에서 커피와 함께 맛보실 수 있는데요. 참고로 숙이네 찻집에서 커피를 마시면 보리빵 서비스도 내어주신다고 하니, 향긋한 커피와 맛있는 보리빵을 함께 즐겨보시길 바래요!

 

 

10. 서귀포 로타리과자점

 

개인카페/예쁜카페

 

진짜 수제로 만든 달콤한 디저트를 만나볼 수 있는 이곳! 서귀포에 위치한 로타리 과자점이 그 주인공입니다. 디저트를 좋아하시는 분들에게 성지라고 불릴 만큼, 맛있고 다양한 디저트 메뉴를 판매하고 있어 젊은 연령대에서 특히 인기가 좋답니다.

 

 

11. 거제 스테이캄

 

개인카페/예쁜카페

 

게스트하우스와 카페를 함께 운영하는 거제 스테이캄! 아기자기한 카페 인테리어와 트렌디한 카페 메뉴까지도 스테이캄에서 만나볼 수 있답니다. 사장님의 센스가 가득 담긴 아담한 카페에서 커피 한 잔의 여유를 만끽해보세요!

 

 

12. 양양 레트로션

 

개인카페/예쁜카페

 

추억의 오락실 게임을 즐기며 커피도 맛볼 수 있는 양양 레트로션! 양양 레트로션에는 오락기, 게임뿐만 아니라 만화책 등 다양한 즐길 거리가 가득한 곳으로도 유명한데요. 그래서 혼자 여행 오신 분들이 방문해도 지루할 틈이 없을 정도입니다. 커피 메뉴는 물론이고 간단한 식사 메뉴도 판매한다고 하니 동심으로 돌아가 마음껏 즐겨보세요!

 

 

 

지금까지 여유로운 한 잔을 즐길 수 있는 예쁜 개인 카페를 소개해 드렸는데요. 이색적인 분위기의 카페부터 아늑하고 편안한 분위기의 카페까지! 이번 연휴 예쁜 개인 카페에서 향기로운 커피와 맛있는 디저트에 푹 빠져보는 건 어떨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