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생활정보/추천 여행지

가족 나들이 떠나기 좋은 국내 가족 여행 추천

가족나들이/국내가족여행추천

 

여행을 떠나기 좋은 봄! 오늘은 여러분들에게 가족 나들이 장소로 좋은 국내 가족 여행 추천지를 소개해 드립니다. 따뜻한 봄을 맞이하여 가족 나들이를 계획 중이시라면, 가까운 국내 여행지로 떠나보시는 것도 좋은 여행이 되지 않을까 싶습니다!

 

가족나들이/국내가족여행추천

 

1. 거제도


첫 번째로 소개해 드릴 곳은 거제도입니다. 예쁜 봄꽃과 상쾌한 자연 풍경의 분위기까지도 맘껏 느껴보실 수 있기 때문에 가족 나들이 장소로 매년 큰 사랑을 받는 곳이기도 하죠! 아이들과 즐기기 좋은 다양한 투어 및 낚시 코스도 함께 즐겨볼 수 있기 때문에 어른, 아이 모두가 즐거운 시간을 보내볼 수 있답니다. 또한, 대명리조트 거제마리나에서 숙박을 할 경우에는 마리나베이 요트투어 할인 혜택까지도 함께 받아보실 수 있는데요! 멋진 바다와 하늘 풍경을 편안한 요트에서 가족들과 함께 즐겨보실 수 있어 거제 가족 나들이 코스에서 가장 큰 사랑을 받고 있답니다.

 

 

가족나들이/국내가족여행추천

 

2. 변산반도

 

두 번째 가족 나들이 장소는 변산반도입니다! 채석강과 내소사와 같은 아이들이 좋아할 만한 현장 체험 장소가 가득가득한 여행지라 가족여행을 오시는 분들이 참 많은 장소이기도 합니다. 아름다운 풍경을 곳곳에서 만나볼 수 있어 멋진 인생 샷도 남겨 보실 수 있으니 가족들과 함께 그림 같은 장소에서 즐거운 추억 만들어보시길 바랍니다.

 

 

가족나들이/국내가족여행추천

 

3. 경주


세 번째 국내 가족 여행지로 경주를 추천합니다. 오랜 역사와 한국의 아름다운 미를 그대로 느껴볼 수 있는 경주! 마음의 양식을 쌓을 수 있는 좋은 가족 나들이 장소로 손색이 없는 곳입니다. 5월에는 아이들과 함께 하는 교육 체험, 공연, 전시 등 다양한 예술 문화를 접할 수 있습니다. 뿐만 아니라 첨성대, 불국사와 같은 아름다운 문화 유적들을 직접 두 눈으로 볼 수 있기 때문에 자녀들에게 역사 교육 코스로 추천합니다!

 

 

가족나들이/국내가족여행추천

 

4. 단양


서울에서 그리 멀지 않은 곳에 위치한 충북 단양! 맛있는 먹거리와 즐길 거리가 가득한 단양은 많은 여행지 중에서도 가족 나들이 장소로 큰 사랑을 받는 곳인데요. 특히 대명리조트 단양 아쿠아월드는 아이들이 좋아하는 물놀이도 즐길 수 있고, 어른들을 위한 자쿠지 공간도 잘 마련이 되어 있기 때문에 많은 이들의 발길을 모으고 있답니다. 단양 아쿠아리움, 잔도, 국립 수목원 등 온 가족 모두가 힐링할 수 있는 최고의 나들이 장소로 꼽힙니다. 5월 가족 나들이 장소로 유명한 단양으로 떠나보세요!

 

 

가족나들이/국내가족여행추천

 

5. 청송


푸른 숲의 향기를 맘껏 느껴볼 수 있는 청송, 그중에서도 청송 청정지역에 자리 잡은 대명리조트 청송 솔샘 온천의 인기는 날이 갈수록 높아지고 있는데요. 깔끔한 인테리어를 자랑하고 있음은 물론이고 맑은 하늘을 바라보며 좋은 온천수에 온천까지 즐겨보실 수 있다는 점 덕분에 힐링을 위한 가족 나들이 장소로 손꼽히고 있습니다. 천혜의 자연 속에서 즐기는 가족 나들이! 청송에서 만나보세요!

 

 

가족나들이/국내가족여행추천

 

여기까지 국내 나들이 장소로 주목받고 있는 아름다운 자연과 함께하는 국내 가족 여행 추천지를 소개해 드렸는데요.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온 가족이 편안하고 즐거운 시간 보내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