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생활정보/추천 여행지

제주도 가볼 만한 곳으로 좋은, 제주 소품샵 추천!

 

최근 제주도 여행객들 사이에서 큰 인기를 끌고 있는 제주 소품샵들이 늘어나고 있어요! 흔한 기념품이 아닌 뭔가 새로운 소품을 구입하고 기념하기 위해서인데요! 제주도만의 특색이 가득 담긴 아기자기한 소품들 구경해 보시는 건 어떨까요? 오늘은 제주도 가볼 만한 곳으로 유명한 제주 소품샵을 소개합니다!

 

 

1. 제주애퐁당


제주도 가볼 만한 곳으로 소품샵 제주애퐁당을 추천해 드립니다. 오직 제주도에서만 구입해 볼 수 있는 제주도 특산 기념품들을 판매하고 있어 관광객들에게 특히 인기가 좋은 제주 소품샵입니다. 제주의 대표적인 명소를 일러스트 느낌으로 담아놓은 머그컵은 물론이고 인테리어 소품으로 활용하기 좋은 캔들과 무드등도 함께 판매를 하고 있다고 하니 특별한 기념품 구입을 원하시는 분들께서는 꼭 한번 들러보세요.

 

 

2. 제주모이소


다양한 핸드메이드 소품을 만나볼 수 있는 제주 소품샵 제주모이소! 제주 공항에서 그리 멀지 않은 제주 소품샵을 찾는다면 제주모이소를 방문해 보세요! 카페도 함께 운영을 하고 있는 곳이라 다양한 핸드메이드 기념품을 구입하고 커피와 음료 그리고 맛있는 타르트도 함께 맛볼 수 있어요! 서귀포에서 수확한 귤 주스와 제주 귤도 함께 판매를 하고 있어 볼거리는 물론이고 다양한 먹거리까지도 함께 즐겨보실 수 있답니다.

 

 

 

3. 산호상점


조용한 시골 주택들 사이에 위치한 제주 소품샵 산호상점! 이곳에서는 제주도에 거주하고 있으신 작가님들이 직접 만든 핸드메이드 기념품을 구입할 수 있어 관광객들의 발길이 끊임없이 이어지고 있답니다. 한적한 동네 슈퍼 같은 미닫이 문을 열고 가게 내부로 들어가면 아기자기한 공간에 가득 담긴 빈티지 감성을 느낄 수 있어요! 제주 김녕 해수욕장에서 그리 멀지 않은 곳에 위치해서 김녕 마을을 여행 중이라면 제주 소품샵 산호상점에 꼭 들러 보시길 바래요.

 

 

 

4. 제주디디


각종 액세서리와 드림캐처 그리고 에코백과 의류까지도 함께 구입해 볼 수 있는 제주디디! 유니크 한 편집샵 느낌을 좋아하시는 분들에게 특히 추천해 드리고 싶은 제주 소품샵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매장 구석 구석에 숨겨진 유니크 한 느낌의 소품을 찾는 재미도 쏠쏠해요! 연인, 친구와 함께 방문하셔서 추억에 남을 소품도 사고 데이트도 즐길 수 있는 곳이랍니다!

 

 

 

5. 히라히라마우


작업실 겸 소품샵으로 운영되고 있는 제주 히라히라마우를 소개합니다. 이곳의 베스트 소품은 바로 예쁜 비즈 액세서리라고 할 수 있는데요. 직접 수제로 만들어 판매하고 있는 다양한 액세서리들이 제주 소품샵 내부에 가득 전시가 되어 있답니다. 또한 주인장이 직접 일본에서 공수해온 의상과 소품들도 이곳에서 만나볼 수 있다고 하니 관심 있는 분들이라면 여행 중에 꼭 한번 들려보시길 바랍니다!

 

 

 

6. 큰손상회


빈티지한 느낌의 소품이 가득한 제주 소품샵 큰손상회를 소개할게요! 제주도의 멋을 가득 담은 핸드메이드 소품은 물론이고 세월의 흔적이 느껴지는 멋스러운 빈티지 소품을 전문적으로 판매하고 있어 더욱 인기가 좋은 곳이랍니다. 조개모빌과 오르골 그리고 에코백과 액세서리까지 다양한 기념품과 소품들이 가득해 구경하는 재미를 가득 느낄 수 있어요! 사진을 찍기도 좋고 다른 곳에서 만나보기 힘든 독특한 소품들을 구입해보고 싶다면 제주도 가볼 만한 곳, 제주 소품샵 큰손상회를 방문해 보세요.

 

 

 

7. 디자인에이비


예쁜 마스킹 테이프와 디자인 소품들이 가득한 이색적인 소품샵은 어떠세요? 디자인에이비는 제주도 감성이 그대로 느껴지는 실용성 만점의 기념품들을 판매하고 있어 학생들에게도 특히 인기가 좋은 곳이에요. 정사각형 화이트 타일로 이루어진 외관 건물이 눈에 확 들어오는데요. 내부에는 제주 관련 예쁘고 개성 있는 소품들이 가득하답니다! 평소 마스킹 테이프와 같은 디자인 소품 수집 취미가 있는 분들이라면 꼭 제주 소품샵 디자인에이비에 방문해 보세요.

 

 

 

8. 못생김


조금 못생겨도 개성 강한 소품들이 가득한 제주 소품샵! 못생김을 소개합니다! 예전부터 남다른 감각으로 유명한 사장님이 직접 엄선한 소품들을 판매하고 있어 관광객들의 발길을 사로잡고 있습니다. 세상에 단 하나밖에 없는 나만의 기념품을 구입해 보고 싶으신 분들이라면 여행 중 잊지 말고 제주 소품샵 못생김으로 발걸음을 옮겨보세요!

 

 

 

오늘은 제주에서 가장 사랑 받는 제주도 가볼 만한 곳, 제주 소품샵에 대해서 소개해 드렸어요! 늘 똑같은 기념품이 지겹다면, 특별한 제주만의 감성을 담은 기념품을 찾는다면 꼭 제주 소품샵에 방문해 보시길 바래요. 제주 여행을 조금 더 특별하게 그리고 기억에 오래 남을 수 있게 해준답니다! 귀엽고 예쁜 소품들과 함께 제주도에서 예쁜 추억 많이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