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생활정보/추천 여행지

천안 가볼 만한 곳! 천안 오션파크만의 장점 5

 

천안 가볼 만한 곳! 오늘은 천안 오션파크만의 장점 BEST 5를 모아봤어요. 색다른 워터파크에 가고 싶다면, 특별한 워터파크를 찾으신다면 천안 오션파크에 방문해 보세요! 오션파크가 어디에서도 볼 수 없었던 특별한 경험과 즐거움을 선사해 드립니다!

 

1. 어린 아이도 즐겁고 다양하게 놀 수 있는 ‘실내존’

 

 

많은 분들이 천안 가볼 만한 곳 하면 천안 오션파크를 떠올리게 되는데요. 천안 오션파크의 첫 번째 장점은 깨끗한 수질과 관리가 이루어지는 실내존이 아닐까 생각됩니다. 천안 오션파크의 실내존은 어드벤처풀, 비치풀, 바데풀, 블랙홀 슬라이드, 바디슬라이드 등이 곳곳에 위치하고 있어 어린아이도 즐겁고 다양하게 놀 수 있답니다.

 

2. 온몸으로 짜릿하게 즐기는 다양한 ‘어트랙션’

 

 

오직 천안 오션파크에서만 만날 수 있는 다양한 어트랙션을 소개합니다. 360도 회전으로 출발하는 아찔한 튜브 옥토퍼스 레이서와 거대한 물 주머니에서 물벼락이 쏟아지는 바이킹 타워! 길이 371m의 국내 최장 길이를 자랑하는 와일드 익스트림 리버! 그리고 수온 30도의 아이들을 위한 키디풀까지! 어트랙션만으로도 마치 바다의 미지 속을 탐험하는 듯한 특별한 경험을 선사해 준답니다.

 

3. 산삼엑기스로 피부미용과 건강을 한번에 ‘산삼스파’

 

 

다양한 테라피를 즐기고 싶다면 천안 가볼 만한 곳, 천안 오션파크 산삼스파에 방문해 보세요! 천안 오션파크의 또 하나의 자랑거리로 알려진 산삼스파는 온 가족이 힐링할 수 있는 체험형 스파존인데요. 혈액순환을 돕고 노화방지, 피로회복에 탁월해 피부미용과 건강을 한번에 챙길 수 있습니다.

 

4. 천안 오션파크만의 '온천수'

 

 

천안 오션파크의 모든 물은 온천수랍니다. 각질 제거와 보습 효과로 피부 미용까지 한 번에 탁월한 효과를 가져다 줍니다. 놀면서 건강해질 수 있는 기회예요. 더불어 황금탕, 체리탕, 편백나무탕, 홍삼탕, 인삼탕, 탄산탕, 와인탕, 호두탕 등 8가지의 테마여행을 스토리로 한 야외온천탕에서 건강한 온천수를 만끽해 보시길 바랄게요!

 

5. 대한민국 중심 천안에 위치해 편리한 ‘접근성’

 

 

천안 오션파크의 가장 큰 장점은 편리한 접근성입니다! 천안 오션파크는 대한민국의 중심 충청남도 천안에 위치하고 있어 수도권에서 접근성이 높고 셔틀버스, 대중교통, 자동차 등 다양한 방법으로 전국 각지에서 편리하게 방문하실 수 있습니다! 또한, 천안 가볼 만한 곳으로 유명한 독립기념관과 천안삼거리공원, 유관순열사 사적지, 병천 순대거리와도 가까워 오감을 만족시켜 줄 완벽한 여행 코스로 떠오르고 있습니다.

 

6. 다양한 프로모션과 '할인'

 

 

천안 오션파크를 가장 저렴하게 이용할 수 있는 방법! 바로 6월 한달 간 진행되는 이벤트를 주목해 주세요! 천안 오션파크는 하나카드와 함께 ‘만원의 서프라이즈’ 이벤트를 진행합니다. 하나카드로 결제 시 천안 오션파크 입장권을 만원에 구입하실 수 있으며 대명리조트 천안의 객실을 80,000원부터 이용할 수 있는 특가 이벤트도 함께 진행합니다.

 

 

 

또한, 천안 오션파크만의 이달의 할인 행사도 함께 진행되고 있다는 사~실! 여러분들께만 알려드릴게요! 이달의 생일자와 다자녀 가족에게는 50%의 할인 혜택을, 대학생 종강기념으로 대학생들에게는 60%의 할인 혜택을, 그리고 대명리조트 페이스북과 친구 인증 시 매주 화요일 70%라는 파격적인 할인 혜택을 드립니다. 천안 오션파크와 페친도 맺고 저렴한 가격으로 이용하실 수 있는 절호의 기회, 놓치지 마시길 바래요!

 

 

 

자연의 여유와 정취를 느끼며 몸과 마음을 힐링 할 수 있는 천안 가볼 만한 곳! 이탈리아 로마/베니스, 스페인 등 유럽의 7개 나라를 테마로 구성된 워터파크! 천안 가볼 만한 곳! 천안 오션파크에서 색다른 경험과 즐거움을 동시에 느껴보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