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오션월드/오션월드즐기기

주말에 혼자 놀기, 오션월드 혼놀 레벨

 

함께 할 연인도 없고 친구도 없을 땐 뭐하고 놀지? 외로운 주말! 혼자 놀기의 진수를 보여줄 오션월드 즐기는 방법을 알려드릴게요! 주말에 혼자 놀기에 도전 해보실 분들! 나의 혼놀 레벨은 어느 정도인지 궁금하신 분들! 이번 포스트를 주목해 주세요. 눈치 볼 필요 하나 없는 진정한 혼놀러가 되기 위한 레벨 테스트! 지금 시작합니다!


혼놀 Lv.1 / 초보 / 셔틀버스 혼자 타기

 

 

혼자 놀기 좋은 곳 오션월드를 찾아가보자! 첫 번째는 셔틀버스 혼자 타기! 이 정도면 초보도 가능한 수준! 대중교통도 언제나 혼자 이용하는데 셔틀버스쯤이야 기본 중에 기본이지. 오션월드를 가기 위한 첫 단계! 다가오는 주말 혼자 놀기의 세계에 다 함께 빠져보자!

 

 

혼놀 Lv.2 / 하수 / 익스트림리버 혼자 이용하기

 

 

급류타기의 박진감을 온 몸으로 느낄 수 있는 익스트림리버! 혼자 놀기 좋은 곳 오션월드에서 이건 절대 빼놓을 수 없지. 남녀노소 누구나 튜브에 몸을 싣고 급류에 몸을 싣는다! 혼자 타도 혼자 인지 모를걸? 많은 튜브 속에 묻혀서 군중 속에서의 고독을 즐겨보자!


혼놀 Lv.3 / 중수 / 서핑마운트 혼자 이용하기

 

 

중수가 되기 위한 레벨 테스트! 자신 있게 서핑마운트에 도전해봐! 언제 나올지 모르는 파도를 기다리는 긴장감과 대형파도를 이겨내려는 박진감! 주말에 혼자 놀기에 도전하려면 이 정도쯤은 식은죽 먹기! 구명조끼에 의지해 파도와 하나됨을 느껴보자!


혼놀 Lv.4 / 고수 / 카이로레이싱 혼자 타기

 

 

오션월드가 왜 혼자 놀기 좋은 곳인지 알려줄게! 진정한 혼놀의 고수가 되려면 나와의 경쟁은 필수야. 곡선과 직선을 경주해 시간을 측정하는 슬라이드 카이로레이싱은 빠른 속도와 기록의 싸움이지. 남들과 경쟁하는 카이로레이싱! 나는 나와 경쟁한다! 나의 속도를 이겨낼 자는 오로지 나뿐!


혼놀 Lv.5 / 초고수 / 혼자 떡볶이 시켜 먹기

 

 

하태핫태 오션월드! 혼자 제대로 놀기 좋은 곳이지. 주말에 혼자 놀기의 놀존심을 보여주고 싶다면 밥 먹는 것도 혼자 해결해야 해. 식비도 많이 안 들어서 오히려 편할 수도! 오션월드에서 판매하는 떡볶이와 찹쌀 순대, 각종 스낵류를 부담 없이 맘~껏 즐겨보자구!


혼놀 Lv.6 / 용자 / 모르는 일행들과 슈퍼 부메랑고 타기

 

 

이 정도면 이제 용자 급에 올라섰다. 혼자서 대기 줄에 서있는다고 절대 뻘쭘해 하지 말자. 같이 타게 된 일행이 있다면 미소를 지으면서 ‘전 혼자 왔어요’ 라고 말해보는 것도 재미있는 경험이 될 듯! 비명은 누구보다 크게 질러서 존재감을 확실히 보여주자구! 모든 사람들이 용기 있게 도전한 널 우러러 볼거야!


혼놀 Lv.7 / 레전드 / 오션가드와 함께 몬스터 블라스터 타기

 

 

주말에 혼자 놀기의 마지막 관문! 몬스터 블라스터를 마스터 해야 진정한 혼놀러가 아닐까? 몬스터 블라스터는 2인승이지만 혼자여도 절~대 걱정하지마! 오션가드가 함께 타주니깐! 비명 한번 지르지 않는 오션가드의 포스에 굴하지 말고 맘껏 비명을 질러주는 센스! 주말에 혼자 놀기의 환희를 몬스터 블라스터에서 마무리 해 보자구!

 

 

하나카드로 1만원에 혼자 오션월드를 이용하는 당신은 진정한 혼놀 용자! 지금 오션월드에 방문하면 ‘만원의 서프라이즈’ 할인 혜택이 있다는 거! 주말 혼자 놀기 좋은 곳을 찾는다면 하나카드 한 장 들고 오션월드로 떠나보시길!

 

 

 

여러분의 혼놀 레벨은 몇 단계인지 확인하셨나요? 혼놀, 혼밥 등의 신조어가 부상하고 있는 요즘! 혼자만의 시간으로 자존감도 높이고 재미도 함께 찾는다면 더욱 뜻 깊은 시간을 보낼 수 있지 않을까요? 혼자 놀기 좋은 곳! 시원한 오션월드에서 주말에 혼자 놀기에 꼭 한번 도전해 보시길 바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