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비발디파크/비발디파크즐기기

스키장 준비물 체크리스트! 미리미리 월동준비 하자

 

다가오는 스키 시즌! 본격적인 스키 시즌을 앞두고 설렘 가득! 벌써부터 발 빠르게 준비하시는 분들이 많을 텐데요. 그래서 대명리조트가 준비했습니다! 오늘은 스키장에 방문하기 전 챙겨야 할 준비물 체크리스트에 대해 알아볼게요. 미리미리 월동 준비해서 18/19 스키월드 시즌을 다 같이 신나게 즐겨보자고요!


스키장 준비물 체크리스트 1
“스키 시즌권 구매하셨나요?”

 

 

스키 마니아라면 꼭 필요한 스키 시즌권! 아직 구입 못하셨다면 주목해주세요! 지금 비발디파크 시즌권을 구매하시면 다양한 혜택이 기다리고 있는데요. 먼저 전일권 대인 권종 1인 구입 시, 10세 이하의 자녀가 있다면 시즌권 무료 혜택을 받으실 수 있어요. 그뿐만 아니라 ▲주 중 객실 우대권 4매 ▲지류 할인권 3매 ▲시즌권자 부대시설 현장 할인 ▲스키/보드 보관소 특가 요금 적용 등 다양한 구매 혜택을 누려보실 수 있답니다.

 


스키장 준비물 체크리스트 2
“스키 장비는 미리 확인하세요!”

 

 

기다리고 기다렸던 스키월드 시즌 개막! 그렇지만 안전하게 즐기기 위해선 무엇보다 스키 장비에 대한 점검과 확인이 우선이에요! ▲소중한 눈 보호를 위해서 고글 착용 ▲방수처리가 잘 되는 스키복인지 확인할 것 ▲장갑은 꼭 스키&보드용으로 준비할 것 ▲초보자에게 엉덩이&무릎 보호대는 필수 ▲겨울에도 선블록은 필수! 스키장에 방문 전 장비 확인은 필수! 스키 장비에 이상은 없는지 꼼꼼하게 살펴보고 준비하세요.

 

스키장 준비물 체크리스트 3
“장비 보관함을 이용하면 편리함!”

 

 

손도 꽁꽁, 발도 꽁꽁! 추운 날씨에 무거운 스키 장비를 매번 들고 다니셨다면 여간 힘든 일이 아닐 텐데요. 비발디파크의 락카 보관소를 이용하시는 걸 추천해드려요. 현재 커플락카 빈자리가 남아있다고 하는데요. 커플락카가 위치한 곳은 비발디파크 스노위랜드 곤돌라 탑승장 입구 옆 2층이에요. 남은 자리가 없어지기 전에 얼른 예약해보자고요!

 


스키장 준비물 체크리스트 4
“스키 장비가 없다면 프리 렌탈권으로!”

 

 

프리 렌탈권은 스키/보드 장비 렌탈을 자유롭게 이용할 수 있는 상품입니다. 18/19 정규 시즌 내 1일 1회 한하여 이용하실 수 있는데요. 장비가 없거나 비싼 장비가 부담이셨던 분들은 이번 기회에 프리 렌탈권으로 마음껏 이용해보시길 바랄게요!



스키장 준비물 체크리스트 5
“잠깐! 스키장 개장일 미리 알아보고 가세요!”

 

 

두근두근 기다려지는 스키장 개장일, 언제일까요? 추위가 절정에 다다르면서 국내 스키장들의 개장 준비가 한창인데요. 비발디파크 스키월드도 제설작업을 시작하며 본격적인 손님맞이 채비를 하고 있어요! 비발디파크 스키월드도 곧 개장 예정이라고 하네요! 그렇지만 날씨에 따라 변동될 수도 있다고 하니 공식 개장일자는 홈페이지에서 확인해보시길 바랄게요!


스키장 준비물 체크리스트 6
“함께일 때 더욱 즐겁다!”

 

 

새하얀 슬로프를 쌩쌩 가로지르며 신나게 즐기는 스키월드! 친구들과 함께라면 그 재미가 두 배! 함께 할 친구들을 미리 섭외하는 건 기본이겠죠? 비발디파크에서 잊지 못할 추억을 남기고 싶다면 미리미리 같이 갈 친구 모집하기!


스키장 준비물 체크리스트 7
“이동 수단 확인은 필수!”

 

 

비발디파크는 차가 없어도 OK! 무료 셔틀버스로 편하게 갈 수 있어요! 홈페이지에서 사전 예약 시 무료 셔틀버스를 이용하실 수 있답니다. 또한, 노선과 출발시간도 함께 확인하시고 탑승하시길 바랄게요!

 

 

스키장 방문 전 체크리스트, 확인해보셨나요? 이것만 꼼꼼히 준비해도 올 한해 스키월드는 성공적! 자, 이제 준비를 마쳤다면 신나는 스키월드로 세계로 다 함께 떠나보자고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