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비발디파크/비발디파크즐기기

단기 알바로 제격! 인싸 알바 추천, 스키장 알바

겨울 알바의 꽃은 바로 스키장 단기 알바! 스키장 아르바이트야말로 대학생, 취준생, 스키장을 좋아하는 모두에게 겨울 시즌 최고의 단기 알바로 인기 급상승 중! 모두가 기다려온 비발디파크 아르바이트! 어떻게 신청할 수 있을까요?

▶ 비발디파크 아르바이트 지원하러 가기

채용공고 > 아르바이트 지원 > [비발디파크]1819 WINTER SEASON 아르바이트 모집


 

■ 알바 신청은 11월 까지만!

빠른 자만이 쟁취할 수 있다! 스키장 알바 신청은 12월에 하려고 하면 자리가 없다는 사실 알고 계셨나요? 더군다나 11월 중순이 되면 수능 이후 '알바 전쟁'이 예고되어있기 때문에 서두르지 않으면 안 돼요! 비발디파크 아르바이트 이력서 접수 기간은 11월 11일(일)까지랍니다!

 

 

■ 스키 못 타도 가능!


“저는 스키를 하나도 못 타는데 괜찮나요?” 아마 지원자들이 가장 궁금해하는 부분인 것 같아요. 결론부터 말하면 YES! 발권, 리프트 안내, 인포메이션, 객실 관리, 식음 분야는 물론이고 리프트 운영, 안전 패트롤, 스키 강사 분야 등 모집 분야가 다양하게 나누어져 있고요. 어떤 분야든 사전 교육이 이루어지기 때문에 부담 없이 지원할 수 있답니다.

 

 

■ 패트롤 알바는 자동 멋짐 버프!


그 중 시선 강탈, 남 지원자들이 가장 선호하는 분야는 단연 패트롤 알바! 비발디파크의 멋진 유니폼과 고글을 장착하고 눈 덮인 언덕을 내려오는 안전 패트롤 요원들은 자동 멋짐 버프 장착!

 

 

■ 숙식 제공은 기본 옵션!


열심히 일하다 보면 금방 배고파지는 게 현실! 비발디파크에서 근무하게 되면 조식/중식/석식 삼시 세끼가 모두 제공됩니다. 그뿐만 아니라 기숙사에서 숙소 생활을 하기 때문에 돈 나가는 일이 거의 없어요!

 

 

■ 꼬박꼬박 들어오는 월급!


돈 나가는 일은 없는데 월급은 꼬박꼬박 잘 들어온다는 거! 그래서일까, 대학생들이 뽑은 단기 알바 1순위가 바로 스키장 알바죠! 다음 학기 등록금 걱정은 노노! 겨울 방학을 이용해서 열심히 모아보자고요!

 

 

■ 하루 종일 탈 수 있는 스키!


스키장 단기 알바의 가장 큰 매력은 아무래도 스키를 맘껏 탈 수 있다는 점 아닐까요? 평소 스키 타는 걸 좋아하는 분들 혹은 스키를 배워보고 싶었던 분들이라면 꼭 한번 도전해보세요. 근무하면서 스키 타고, 퇴근하고 스키 타고, 자기 전에 스키 타고, 휴무일에 스키 타고! 하루 종일 스키월드를 이용할 수 있도록 시즌권을 지급하며, 그 외 부대시설 할인 혜택까지 받아볼 수 있어요!

 

 

■ 친구 관계는 덤!


같이 밥을 먹고 같이 일하다 보니 처음 보는 친구들과도 금방 친해질 수 있어요. 소심했던 성격은 금세 활발한 성격으로 탈바꿈 되고 어느새 많은 사람들 사이에서 어울리고 있는 자신을 발견할 수 있을 거예요! 연인이 되어 나가는 일도 부지기수! 썸도 타고 스키도 타고, 일석이조 아닐까요?

 

비발디파크 스키월드 아르바이트 어떠셨나요? 지루하지 않고 숙식제공은 기본 옵션! 거기에 넘치는 복지혜택까지! 역시 겨울 알바의 꽃이라고 불릴 만하죠? 돌아오는 18/19 겨울 시즌 단기 알바도 비발디파크 스키월드와 함께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