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오션월드/이벤트·프로모션

오션월드 로우시즌 스페셜 할인 이벤트


여러분, 2019년 황금 돼지 해가 밝았습니다♥ 설레는 마음과 새로운 마음을 품게 되는 1월! 새해엔 소망하는 일 모두 이루시길 바라며, 오션월드에서 로우시즌 (1월 1일 ~ 3월 3일)을 맞이해 스페셜 할인 이벤트를 진행합니다. 오션월드만의 특별한 로우시즌 할인 혜택, 함께 알아볼까요?


기명 회원 동반 할인



대명리조트 기명회원을 위한 특별 할인 이벤트! 기명 회원 본인을 비롯한 동반 고객 (최대 3인)에게 오션월드 현장 이용가를 50% 할인하여 제공해드립니다. 또한 모든 D 멤버스 쿠폰은 당일 신청 및 사용이 불가하며 신청 후 다음 날부터 사용 가능하므로 미리 신청 후 사용하시길 바랍니다.


돼지띠 할인



2019년은 황금 돼지의 해♥ 기해년을 맞이해 돼지띠 여러분들께 특별한 할인 이벤트를 준비했어요. 돼지띠라면 누구나 현장 이용가 2만 5천 원에 오션월드 이용이 가능합니다. 신분증 혹은 증명서를 지참 후 방문해주세요. 놓칠 수 없는 한 번뿐인 돼지띠 혜택, 다 누려보자고요!


▲돼지띠 대상자: 47, 59, 71, 83, 95, 07년생


패밀리 특가



온 가족이 모여 새해 첫 특별한 추억을 만들어보세요. 오션월드가 가족단위 방문객들을 위한 특별한 할인 혜택을 준비했습니다! 패밀리 특가는 D 멤버스 쿠폰 다운로드 후 사용할 수 있는데요. 3인 가족 주중 7만 5천 원, 주말 10만 원으로 이용이 가능합니다. 이 밖에도 4인 가족, 5인 가족 또한 패밀리 특가 적용이 가능해 저렴한 가격으로 혜택을 받아볼 수 있다는 사실!


생일자 할인



오션월드 로우시즌은 1월 1일부터 3월 3일까지! 로우시즌 기간 중 생일을 맞이하신 분들께 생일자 할인 혜택을 제공합니다. 본인 확인이 가능한 신분증 혹은 증명서 지참 후 방문해주세요. 오션월드를 2만 5천 원에 이용하실 수 있답니다! 


중/고/대학생 할인



중/고/대학생이라면 누구나! D 멤버스 가입 후 오션월드 할인 혜택을 누릴 수 있는데요. D 멤버스 쿠폰 다운로드 후 학생증을 제시하면 2만 6천 원의 가격으로 이용이 가능하며, D 멤버스 쿠폰 신청을 놓쳤다면 현장 할인을 받아 2만 8천 원으로 이용이 가능해요!


미취학/초등학생 할인



겨울방학 동안 아이들에게 즐거운 물놀이와 함께 특별한 하루를 선물해 주세요! 오션월드는 미취학 아동, 초등학생들에게 특별 할인가를 제공합니다. D 멤버스 쿠폰 다운로드 후 매표소 방문 시 연령을 확인할 수 있는 증명서를 제시하면 현장 이용가 2만 4천 원의 혜택을 누려볼 수 있어요!



무료 셔틀버스로 편리하게!



1년 365일 식을 줄 모르는 열기! 하태핫태 오션월드로 떠나자! 오션월드로 가는 교통수단을 고민중이라면 더욱 편리해진 무료 셔틀버스를 추천해드려요! 서울/경기/인천 95개 승차지점 어디서든 편리하게 이용해보세요. 온라인 및 모바일 사전 예약은 필수인 거 아시죠?




다양한 놀이기구와 파도풀, 유수풀, 슬라이드, 수영풀, 그리고 노천탕까지! 겨울 핫플레이스 오션월드로 떠날 준비되셨나요? 오션월드가 드리는 로우시즌 스페셜 할인 이벤트와 함께 새해에도 좋은 일만 가득하기를 기원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