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오션월드/이벤트·프로모션

오션월드 야외존 오픈 기념 특별 할인

 

오래 기다리셨죠 드디어 오션월드가 야외존을 오픈했습니다! 야외존 전면 개장과 함께 스릴 넘치는 어트랙션도 운영을 시작한다고 하는데요. 기다리고 기다리던 야외존 오픈 소식과 함께 엄청난 이벤트들도 많이 준비되어 있다고 해요. 5월 가정의 달을 맞이해 준비한 오션월드만의 특별 할인 이벤트, 함께 알아볼까요?

 

오월 한 달! 이마트 국민가격!

 

 

지금까지 이런 역대급 콜라보는 없었다! 오션월드가 이마트와 함께 특별한 할인 혜택으로 여러분을 찾아갑니다. 첫 번째는 객실 이용권과 오션월드 이용권 SET입니다. 오션월드 이용권 2장과 주중 숙박권 1매를 포함하여 특별가 12 9천 원에 제공 됩니다. 또 워터파크 SET는 기간에 따라 각각 7 5천 원, 9 9천 원으로 이용권 3매를 구입할 수 있습니다. 5월 한 달간 이마트 전국 142개 지점 고객만족센터에서 만나보실 수 있어요!

 

가정의 달, KB국민카드 할인

 

 

가정의 달은 오션월드! 오션월드는 KB국민카드! 국민카드를 사용하는 고객에게만 드리는 특별 혜택 알려드릴게요. 4 27일부터 5 24일까지 KB국민카드로 결제 시 대인 1인 기준 2 6천 원에 이용하실 수 있는데요. 자녀와 함께라면 더 큰 혜택을 드려요! 대인 1인 기본 할인가 적용에 미취학 자녀 1인은 무료입장이 가능합니다. 미세먼지 걱정 없이 신나게 놀 수 있는 오션월드에서 온 가족이 즐거운 추억을 쌓아보시는 건 어떨까요?

 

오션월드 야외존 오픈 기념 특가

 

 

4 27일 토요일 오전 11! 많은 분들이 기다린 오션월드의 야외존이 전면 개장되었습니다. 스릴 넘치고 다이나믹한 오션월드 야외존의 어트랙션! 바로 만나보러 가야겠죠? 야외존 오픈 기념으로 특가 이벤트도 함께 진행돼요! D 멤버스 쿠폰 다운 시 2 9천 원에 입장 가능한 특가가 여러분을 기다립니다. 4 27일부터 5 3일까지만 진행되는 이벤트 특가이니 놓치지 말고 이용해보세요!

 

어린이날 할인

 

 

5 5일은 즐거운 어린이날! 다가오는 어린이날을 맞이해 오션월드에서 특별한 할인 혜택을 드립니다. 5 4일부터 5 24일까지 미취학 또는 초등학생 자녀(36개월~13)의 경우, 오션월드를 현장 이용가 2 2천 원에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어린이날 뭐 할지 걱정 많은 부모님! 이 기회 놓치지 마세요!

 

생일자 할인

 

 

5월에 생일인 사람 모두 손! 이번 달 주인공은 나야 나! 5월 생일을 맞이하신 분들께 생일자 할인 혜택을 드립니다. 본인 확인이 가능한 신분증 또는 증명서 지참 후 방문해주세요. 오션월드를 현장 이용가 2 8천 원에 이용 가능합니다. 생일자 할인 이벤트는 4 27일부터 5 24일까지예요!

 

//대학생 할인

 

 

오션월드는 학생 여러분을 응원합니다♥ 학업 스트레스에 지친 학생 여러분들을 위한 시원한 할인 혜택을 마련했어요. //대학생이라면 누구나 D 멤버스 쿠폰 다운시 2 7천 원의 가격으로 이용이 가능하며 D 멤버스 쿠폰 신청을 놓쳤다면 현장 이용가 3만 원으로 입장이 가능하답니다.

 

미취학/초등학생 할인

 

 

5월엔 아이들에게 특별한 추억을 만들어주세요! 오션월드와 함께라면 자녀와 함께 유익하고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어요. 미취학, 초등학생 자녀를 둔 부모에게 추천해드리는 할인 혜택! 방문할 때는 연령을 확인할 수 있는 증명서 꼭 지참해주세요! 또한 D 멤버스 쿠폰 다운 시 2 5천 원, 현장 이용가 2 7천 원의 혜택을 누려볼 수 있어요!

 

무료 셔틀버스 이용 안내

 

 

교통비 ZERO! 오션월드 무료 셔틀버스를 이용해보세요. 성수기 기준 무료 셔틀버스는 서울/경기/인천 85개 승차지점 어디서든 탑승이 가능합니다. 이용 전일 오후 16 30분까지 사전 예약은 필수라는 점, 기억해주세요!

 

 

 

핫한 여름의 시작! 오션월드 야외존 오픈과 함께 즐거움 가득한 5월을 맞이해보시는 건 어떨까요? 더운 여름을 익사이팅하게 즐기는 방법! 시원한 할인 혜택이 가득한 오션월드와 함께 하시길 바랄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