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생활정보/테이스티 로드

호떡, 붕어빵, 어묵… 추울 때 생각나는 겨울 간식

 

찬바람 불 때 생각나는 겨울 간식들! 호떡, 붕어빵 등 겨울 간식들이 맛있는 이유는 추울 때 호호 불며 함께 나눠먹으면 더 맛있기 때문이 아닐까요? 오직 겨울에만 느낄 수 있는 맛있는 간식들의 세계로 여러분을 초대합니다♥


겨울 간식
계란빵

 

 

계란 한 알이 통째로! 겨울을 대표하는 간식 첫 번째는 폭신폭신한 식감과 단짠단짠의 감칠맛으로 인기몰이 중인 계란빵입니다. 밀가루에 달걀을 넣고 넓적하게 찌거나 구워 호호 불어가며 먹으면 그 맛이 일품! 맛도 좋고 영양가도 좋아 아이들 겨울 간식으로도 최고!

 

겨울 간식
붕어빵

 

 

밀가루 반죽과 팥소를 넣어 만든 붕어빵은 겨울 하면 떠오르는 대표 길거리 간식! 예전에는 팥소만 넣어 만들었다면 요즘은 슈크림, 피자, 치즈 등 여러 가지 재료를 넣어 다양하게 변신 성공! 좋아하는 맛으로 골라 먹는 재미도 있어요!


겨울 간식
어묵

 

 

분식 음식의 대표주자 어묵! 특히 스키 슬로프 활강 후 먹는 어묵과 따뜻한 국물의 고소하면서도 짭조름한 맛은 최고 중의 최고! 따뜻한 국물은 서비스★ 스키장에서 먹는 최고의 겨울 간식은 역시 어묵 아닐까요?


겨울 간식
호떡

 

 

겨울 대표 간식 호떡! 호떡은 쫀득쫀득한 식감에 설탕의 단맛으로 추위를 잊게 만드는 위대한 힘을 가지고 있어요. 밀가루로 반죽하고 안에 설탕을 넣고 납작하게 눌러 구워내는데요. 지글지글 구워지는 호떡을 보고만 있어도 침샘 자극! 오랑캐 ‘호’자를 써서 오랑캐가 먹던 떡이라는 의미가 있다고 하네요.


겨울 간식

 

 

겨울철 영양 간식 귤! 귤은 10월부터 1월까지 겨울의 제철 과일로 겨울을 지배하는 과일이라고 해도 과언이 아니죠. 추운 겨울 감기를 예방하고 피로회복, 미용에도 도움을 주는 귤! 겨울철 집에서 TV를 보며 귤을 먹다 보면 어느새 손톱이 노랗게 물들어가고 귤 박스를 품에 안은 자신을 발견하게 될 거예요.


겨울 간식
핫도그

 

 

사계절 인기 좋은 간식이지만 겨울이면 유독 생각나는 핫도그! 보기만 해도 군침 도는 비주얼로 시선 강탈! 비발디파크 스노위랜드에 방문할 예정이라면 스노위 핫도그는 꼭, 꼭 먹어볼 것! 스노위랜드의 멋진 전경을 바라보며 먹는 핫도그의 맛은 꿀맛이에요!


겨울 간식
호빵

 

 

쌀쌀한 날씨에 호빵 한 입 어떠세요? 날씨가 추워지면 호호 불며 먹는 호빵이 생각나죠? 밀가루에 소를 넣고 쪄낸 호빵 한 입에 몸과 마음까지 따뜻해지는 기분이 들 거예요! 비발디파크에서도 호빵은 없어서 못 파는 겨울 간식 최고의 인기 메뉴!


겨울 간식
군고구마

 

 

겨울 간식은 뭐니 뭐니 해도 군고구마! 뜨끈뜨끈 겉껍질을 벗기면 촉촉한 군고구마가 등장! 노란 속살을 드러내며 고소하고 달콤한 맛이 매력적이죠. 그냥 먹어도 맛있지만 김치, 동치미와 함께 먹으면 더욱 맛있는 건 다들 알고 계시죠?


겨울 간식
국화빵

 

 

추억의 겨울 간식 국화빵! 붕어빵과는 또 다른 매력을 선보이는 국화빵은 겉은 바삭하지만 속은 촉촉하고 말랑말랑한 식감이 더해졌어요! 동글동글 예쁜 모양의 국화빵, 보기에도 좋은 빵이 먹기에도 좋다는 말을 실천하는 최고의 겨울 간식으로 추천합니다!

 

 

겨울 간식이 몹시 생각나는 요즘! 여러분의 취향을 저격한 겨울 간식은 무엇인가요? 추위를 막아주는 맛있는 겨울 간식들과 함께 즐겁고 건강한 겨울 나시길 바랄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