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생활정보/테이스티 로드

화이트데이 강원도 디저트 카페 추천♡

 

달달한 화이트데이♡ 설렘 가득한 화이트데이가 얼마 남지 않았어요. 화이트데이 선물로 사탕은 NO! 뻔한 사탕 선물보다는 달달한 디저트가 가득한 카페는 어떠세요? 여자친구 취향 저격! 오늘은 다가오는 화이트데이를 맞이해 강원도 가볼 만한 곳! 가장 유명한 디저트 카페 맛집을 알려드릴게요!


화이트데이 디저트 카페 추천
진심 커피숍

 

 

▶주소 : 강원도 홍천군 홍천읍 갈마로 54
▶운영시간 : 10:00 - 23:00 / 월요일 휴무


화이트데이의 고백! 진심을 담아 준비해보세요. 진심과 정성을 담아 직접 구운 타르트와 케이크가 있는 진심 커피숍! 공기 좋은 홍천에서 기분 좋은 봄바람과 함께 달달한 디저트를 즐겨보는 건 어떨까요? 강원도 홍천으로 나들이 또는 여행을 가실 계획이라면 이곳에 잠시 들려 맛있는 케이크도 드셔보시길 바랄게요!


화이트데이 디저트 카페 추천
라끄레마

 

 

▶주소 : 강원도 홍천군 홍천읍 연봉로11길 46
▶운영시간 : 09:30 - 22:30 / 연중무휴


강원도 홍천 3대 카페 라끄레마! 깔끔한 인테리어와 편안한 좌석으로 홍천 여행 중 들리기 좋은 카페에요! 디저트 카페로 유명한 만큼 형형색색의 마카롱과 케이크들이 눈에 띄는데요. 특히 다양한 마카롱으로 인기 급상승 중! 강원도 여행 중에 달달한 디저트가 생각난다면 라끄레마로 고고!

 

화이트데이 디저트 카페 추천
대원당

 

 

▶주소 : 강원도 춘천시 퇴계로 183
▶운영시간 : 07:00 - 23:00 / 연중무휴


50년의 역사를 이어온 옛날 빵집! 부드러운 크림이 듬뿍 들어간 버터크림빵은 그야말로 인생 최고의 맛! 견과류와 팥이 듬뿍 들어간 단팥빵도 인기! 워낙 유명한 곳이라 늦게 가면 원하는 빵이 없을 수도 있으니 서둘러 방문하시면 좋겠죠?


화이트데이 디저트 카페 추천
커피 마인드

 

 

▶주소 : 강원도 홍천군 홍천읍 홍천로 304
▶운영시간 : 10:00 - 22:00 / 월요일 휴무


비주얼과 맛으로 승부하는 커피 마인드! 인절미, 고구마, 마약 옥수수, 레드벨벳, 순수 우유 마카롱까지! 부드러운 필러가 듬뿍 들어가 있고 달지 않아 많이 먹어도 질리지 않는 맛이에요! 속이 알찬 맛있는 커피 마인드의 마카롱! 이번 화이트데이 선물로 추천해드려요!

 

화이트데이 디저트 카페 추천
퍼블릭 초콜래토리

 

 

▶주소 : 강원도 춘천시 새롬공원길 15 1층
▶운영시간 : 11:00 - 20:00 / 월요일 휴무


초콜릿의 신세계를 맛보고 싶다면 이곳으로! 빈투바를 전문으로 하는 초콜릿 전문점답게 진하고 풍미 가득한 초콜릿의 맛을 느낄 수 있는데요. 카카오 볼, 핫 초콜릿 그리고 카카오 특유의 깊은 맛이 담긴 다크초콜릿이 인기에요. 포장 판매와 온라인 구매도 가능하네요!


 화이트데이 디저트 카페 추천
카페봉주르

 

 

▶주소 : 강원도 춘천시 영서로 2279
▶운영시간 : 11:00 - 21:00 / 화요일 휴무


입에서 살살 녹는 달콤한 맛! 더블치즈, 리얼 바닐라 등 달달한 마카롱이 이곳의 대표 메뉴! 낱개 포장도 가능하지만 6구, 12구 등 박스 포장도 가능해요. 봉주르 카페 로고가 적혀있는 스티커와 함께 예쁘게 포장도 가능해 화이트데이 선물로도 최고!


 

화이트데이 디저트 카페 추천
교토 정원

 

 

▶주소 : 강원도 춘천시 서부대성로 98 1층
▶운영시간 : 11:00 - 22:00 / 일요일 휴무


춘천에 새롭게 오픈한 교토 정원! 일본 감성 가득한 디저트를 맛볼 수 있어 마치 일본에 잠시 와있는 듯한 기분이 들게 하는데요. 전체적으로 아늑하고 조용한 분위기에요. 기본 커피 메뉴는 물론 말차 라떼와 수제 양갱을 맛볼 수 있고요. 일본식 전통 디저트인 안미츠도 판매하고 있어요!


화이트데이 디저트 카페 추천
포지티브즈

 

 

▶주소 : 강원도 춘천시 서부대성로205번길 10
▶운영시간 : 11:30 - 22:00 / 월요일 휴무


오래된 건물을 개조해 새롭게 태어난 공간! 춘천 유명 카페 포지티브즈! 입구에 들어서자마자 보이는 싱그러운 나무들이 시선 강탈! 정말 많은 초록 식물들이 공간을 채우고 있어 저절로 힐링 되는 기분이 들 거예요! 파운드케이크, 무화과 케이크가 인기 메뉴!


화이트데이 디저트 카페 추천
지나오다

 

 

▶주소 : 강원도 춘천시 공지로252번길 30 백령마을8동 1층
▶운영시간 : 11:00 - 21:00 / 일요일 휴무


푹신푹신 다쿠아즈! 겉은 바삭 속은 촉촉한 다쿠아즈가 요즘 인기 디저트 메뉴로 인기몰이 중인데요. 이 맛있는 다쿠아즈를 춘천 디저트 카페 지나오다 에서 만나볼 수 있어요. 화이트 톤의 밝은 카페 내부에 잘 어울리는 형형색색의 다쿠아즈! 매일 바뀌는 다쿠아즈의 라인업은 SNS 계정에서 미리 확인해볼 수 있으니 참고해주세요!


화이트데이 디저트 카페 추천
위위 디저트

 

 

▶주소 : 강원도 춘천시 백령로147번길 2
▶운영시간 : 12:00 - 20:00 / 월요일 휴무


소문난 춘천 카페 위위 디저트! 이번 화이트데이엔 위위 디저트 카페에 방문해보자! 깔끔한 분위기에 극강의 비주얼을 가진 디저트까지! 특히 이곳에 방문하신다면 마들렌과 까눌레는 꼭 드셔보세요. 촉촉하고 부드러운 프리미엄 디저트의 맛을 느끼실 수 있을 거예요!


 

 

애정지수 듬뿍! 달콤함도 듬뿍! 달달한 화이트데이엔 강원도로♡ 오늘 소개해드린 디저트 카페들 어떠셨나요? 다가오는 화이트데이의 로맨틱함을 더욱 살려줄 강원도 디저트 카페와 함께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