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오션월드/오션월드즐기기

오션월드에서 펼쳐지는 7월 8월 핫한 페스티벌!

여름미션 오션월드

 

뜨거운 여름이 시작되면서 오션월드에 많은 분이 방문하고 있는데요. 7월과 8월은 날씨도 핫하지만 오션월드도 핫해지는 축제의 달입니다. 특히 요즘 힙한 아티스트들이 모두 모여, 오션월드 서핑마운트에서 풀파티와 공연이 열리는 것인데요! 


그 시작을 알리는 2019 오션콘서트가 지난 6월 29일 토요일에 열렸습니다. 지금부터 그 축제의 현장을 함께 살펴볼까요? 

  

여름미션 오션월드

 

Adieu~ 워터파이트!

 

파도풀에서 매주 진행되었던 워터파이트 행사가 6월 29일 토요일을 끝으로 마무리 되었습니다. 마지막 행사라 그런지 평소 보다 더 뜨거운 참여를 보여주셨는데요.

 

여름미션 오션월드

 

마지막 워터파이트 축제가 신나는 음악에 맞추어 시작되었습니다! '오션'팀과 '월드'팀으로 나뉘어 팽팽한 긴장감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여름미션 오션월드

여름미션 오션월드

 

신나게 물총을 쏘며 스트레스와 더위를 함께 날려버리는 모습이 정말 시원해보이네요~

 

여름미션 오션월드

여름미션 오션월드

 

남녀노소를 불문하고 모두가 어우러져 즐거웠던 마지막 워터파이트 축제! 이제는 작별인사를 고할 때가 된 것 같습니다. 하지만 앞으로 즐길거리가 더욱 많이 남아있습니다~

 

여름미션 오션월드

 

오션월드에 찾아온 카카오프렌즈의 초대형 라이언!

 

오션월드에 깜찍한 라이언이 찾아왔습니다. 무려 11미터로 국내 최대 크기를 자랑하는데요. 아파트 약 4층에 해당하는 높이라고 합니다. 

 

여름미션 오션월드

여름미션 오션월드

 

오션월드의 가장 인기있는 어트랙션이 모여있는 다이나믹존 앞에 위치해있는데요. 몬스터 블라스터와 슈퍼부메랑고를 타고 인증샷도 찍어보세요!

 

여름미션 오션월드

 

이게 끝이 아닙니다! 선글라스를 낀 핵인싸 라이언이 파도풀 앞에서 일광욕을 하고 있답니다.

 

여름미션 오션월드

여름미션 오션월드

 

많은 분이 귀염둥이 라이언과 인증샷을 찍으며 즐거운 시간을 보내고 있습니다! 인스타그램에 인증샷을 올리면 리미티드 굿즈도 준다고 하니 어서오션~♥

 

 

여름미션 오션월드

 

2019 오션 콘서트 시작!(feat. 청정라거 테라)

 

오션월드를 뜨겁게 달궈줄 최고의 콘서트, 오션 콘서트가 시작되었습니다! 그 첫 무대를 랩퍼 비와이가 열었습니다~

 

 

오션 콘서트

오션 콘서트

오션 콘서트

 

많은 분이 가사를 따라부르며 비와이의 무대를 신나게 즐겨주셨습니다. 땀을 식힐 샤워장과 파도풀이 있으니 마음 놓고 뛰어노는 모습이 인상적인데요. 비와이도 오션월드에 방문하신 분들의 열정에 멋진 공연으로 화답해주었습니다!

 

 

오션 콘서트

오션 콘서트

오션 콘서트

 

수많은 인파가 보이시나요? 많은 분이 비와이의 무대를 함께 해주었습니다. 영상으로 함께 보실까요?

 

 

이게 끝이면 섭섭하죠~ 2019 오션콘서트는 6/29~7~20(매주 토), 8/2~8/17(매주 금,토) 파도풀 무대에서 오후 3시 펼쳐질 예정입니다. 7월 13일 우원재, 8월 2일 스윙스와 키드밀리 등 오션월드를 뜨겁게 달궈줄 스타들이 오션콘서트에 출연할 예정이니 많은 관심 부탁드리겠습니다!

 

오션페스타

 

2019 오션페스타 예매 시작! 

 

열대야가 이어지는 한 여름밤. 워터파크에 풍~덩 빠지고 싶은 생각 해보신 적 있으신가요? 이뿐만 아니라 국내 정상급 뮤지션들까지 공연을 즐길 수 있는 축제가 있다면 더욱 가고 싶어질 텐데요. 그런 꿈같은 축제가 오션월드에 펼쳐집니다. 7월 26일과 7월 27일 단 이틀간 진행되는데요. 박재범, 사이먼 도미닉 등이 출연하여 7월의 한 여름밤, 오션월드에 놀러오세요~

 

 

지금까지 오션월드에서 펼쳐졌고, 펼쳐질 축제들을 알아보았습니다. 알면 알수록 더 즐거운 오션월드의 소식들! 무료셔틀버스 타고 여름을 즐기러 어서오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