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오션월드/오션월드즐기기

오션페스타, 오션월드에서 펼쳐지는 뜨거운 여름 밤! (feat. 청정라거 테라)

인싸 답게 뜨거운 여름 밤을 보내고 싶다면? 2019년 여러분의 여름미션은 바로 ‘오션페스타’입니다! 청정라거 테라와 함께하는 ‘오션페스타’는 대한민국 최고의 워터파크인 오션월드에서 7/26(금)과 7/27(토) 양일 간 저녁 8시부터 펼쳐집니다.

 

오션페스타에서 꼭 누려야 할 여름미션 하나!


#대세_아티스트들의_힙한_공연
박재범, 다이나믹 듀오, 사이먼 도미닉, 김하온, 제시, 모모랜드, 형돈이와 대준이까지! 대세 아티스트들의 총 집합, 2019 오션페스타 라인업을 소개해드릴게요!

 

 

 7월 26일 금요일, 오션페스타 1일차에 등장할 스페셜 게스트를 소개하겠습니다. 바로 섹시한 매력과 음악성까지 갖춘 AMOG의 수장 박재범입니다! 트렌디한 음악과 근육질의 몸매로 여심을 저격하는 박재범은 가수, 래퍼, 비보이, 프로듀서, CEO 등 다양한 활동을 보여주고 있는데요. 오션월드를 아주 핫하게 만들어줄 박재범의 대표곡을 소개합니다.

 

[박재범 - 몸매 M/V]

 

[박재범 - All I Wanna Do M/V]

 

다음으로 박재범과는 또 다른 매력을 가지며, 딥플로우가 수장으로 있는 힙합 레이블 ‘VMC’가 오션페스타에서 무대를 달굴 예정입니다. 이번 오션 페스타에는 쇼미더머니2에 출연하여 실력을 인정 받은 우탄, 고등래퍼2에서 터프한 매력을 발산하며 준우승을 한 이로한, 안무가로도 활동하며 다양한 모습을 보여주고 있는 빅원이 참여합니다.

 

[VMC - 티키타카 M/V]

 

[VMC - 악당출현 M/V]

 

흥이 넘치는 걸그룹 ‘모모랜드’가 함께합니다. 2016년 혜성처럼 나타난 신인 걸그룹 모모랜드! 바쁘고 지친 현대인에게 설렘과 힐링을 주겠다는 포부를 이름에 담았다는데요. 2018년엔 <뿜뿜> 이라는 노래로 전국민에게 이름을 알렸습니다. 뿜뿜하는 모모랜드의 매력을 오션페스타에서 만나보세요!

 

[모모랜드 - 뿜뿜 M/V]

 

다음으로 소개드릴 1일차 뮤지션, 형돈이와 대준이입니다. 형돈이와 대준이는 랩퍼 데프콘과 개그맨 정형돈이 2012년에 결성한 2인조 힙합 유닛인데요. 형돈이와 대준이는 중독성 있는 멜로디와 가사로 대중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데요. 올림픽대로, 안 좋을 때 들으면 더 안 좋은 노래 등 형돈이와 대준이의 대표곡도 오션페스타에서 즐기실 수 있답니다.

 

[형준이와 대준이 - 올림픽대로 M/V]

 

[형준이와 대준이 - 안좋을 때 들으면 더 안좋은 노래 M/V]

 

7월 27일(토)에는 대한민국 최고의 힙합 뮤지션들이 오션페스타에서 함께합니다. 가장 먼저 소개드릴 뮤지션은 ‘다이나믹 듀오’입니다! Ring my bell, Go Back, 출첵, Solo, 잔돈은 됐어요, BAAAM, 그리고 가장 최근에 오혁과 함께 발표한 북향까지! 정말 셀 수 없는 히트곡들로 19년 동안 대중의 사랑을 받아왔는데요. 대한민국 최고의 힙합 듀오, 다이나믹 듀오의 공연을 오션페스타에서 만나보실 수 있답니다.

 

[다이나믹 듀오 - 북향 M/V]

 

다음으로 소개해드릴 오션페스타 2일차 뮤지션은 바로 ‘사이먼 도미닉(a.k.a 쌈디)’입니다. 여심을 저격하는 훈훈한 외모와 매력적인 중저음으로 요즘 큰 사랑을 받고 있는 사이먼 도미닉! 대표곡으로는 본인의 이름을 딴 노래인 사이먼 도미닉, 쇼미더머니 시즌 5를 통해 선풍적인 인기를 끌었던 니가 알던 내가 아냐 등이 있는데요. 오션페스타에서 사이먼 도미닉의 매력에 풍덩 빠져보는 건 어떨까요?

 

[사이먼 도미닉 - Me No Jay Park M/V]

 

요즘 애들의 대세 뮤지션 ‘김하온(HAON)’도 오션페스타 2일차에 공연을 펼칩니다! 김하온은 고등래퍼 시즌2에 출연해 철학이 담긴 메시지의 싸이퍼와 식케이가 피처링하고 그루비룸(GroovyRomm)이 프로듀싱한 ‘붕붕’으로 선풍적인 인기를 모은 뮤지션인데요. 이번 오션페스타에서는 어떤 무대를 보여줄지 정말 기대되지 않으신가요?

 

[김하온 - 붕붕 M/V]

 

마지막으로 소개해드릴 2일차 뮤지션은 바로 카리스마 여성 래퍼 ‘제시’입니다. 언프리티 랩스타에 출연해 ‘쎈캐’로 주목을 받았던 제시, 이후 다양한 예능에 출연하며 ‘쎈캐’에서 친근한 모습까지 다양하게 선보이며 많은 분들의 사랑을 받고 있는 뮤지션인데요. 쎈언니, 인생은 즐거워, 나이고 싶어 등 히트곡은 물론 최근 발표한 Down까지! 제시만의 쎈 매력을 오션페스타에서 만나보세요!

 

[제시 - Down M/V]


 

오션페스타에서 꼭 누려야 할 여름미션 둘!

 
#자정까지_즐기는_어트랙션
오션페스타는 7/26(금)부터 7/27(토)까지 양일 간 일반 입장객이 모두 퇴장한 저녁 8시부터 진행이 됩니다. 이 때문에 저녁 8시부터 자정까지 여름 밤에 오션월드의 인기 어트랙션을 즐길 수 있다는 점이 오션페스타의 가장 큰 매력이 아닐까 싶은데요.


 


세계 최장 300m의 길이를 자랑하는 튜브 슬라이드 ‘몬스터 블라스터’와 68도의 경사각으로 무중력을 체험할 수 있는 튜브 슬라이드 ‘슈퍼 부메랑고’, 원형 터널을 따라 120m 가까이 질주하는 매트 슬라이드 ‘카이로 레이싱’, 급류를 온몸으로 체험할 수 있는 ‘슈퍼 익스트림리버’까지! 오션페스타 기간 동안 자정까지 운영이 됩니다.

 

또한 워터파크에서 빼놓을 수 없는 것이 바로 파도풀이죠 2.4m 높이의 파도를 온몸으로 느낄 수 있는 오션월드의 파도풀 ‘서핑마운트’ 까지! 국내 최고의 워터파크 오션월드의 인기 어트랙션을 밤에도 즐겨보세요!



오션페스타에서 꼭 누려야 할 여름미션 셋!


#운전하지_마세요_무료셔틀_타고_가세요

일년에 단 이틀만 누릴 수 있는 특별한 기회, 오션페스타! 차가 없어 어떻게 가야 할지 고민하는 분, 또 늦은 시간으로 운전 걱정이신 분들이라면 오션월드의 무료셔틀버스에 주목해주세요! 오션월드는 방문객들이 집 앞에서부터 오션월드까지 편하게 올 수 있게, 수도권 20개 노선에서 무료셔틀버스를 운영하고 있는데요.

 

구분

수도권 출발(서울 / 경기 / 인천 → 오션월드)

비고

서울남부

사당

종합운동장

 

 

15 : 00

15 : 30

 

서울북부

서강대(신촌)

동대문역사

건대입구

14 : 30

15 : 00

15 : 30

서울서부/광명시

목동

철산

 

14 : 40

15 : 00

 

서울동부/의정부시

의정부

노원

구리

14 : 00

15 : 00

15 : 30

 

오션페스타가 열리는 이틀간은 신촌, 건대입구 등의 수도권 주요 지역에서 오후에 출발하는 셔틀버스를 운영합니다. 오션월드에서 밤 12시 30분에 각 수도권 지역으로 돌아가는 셔틀버스도 마련되어 있다고 하니 돌아오는 차편 역시 걱정하실 필요 없답니다!

 

 구분

수도권 출발(서울 / 경기 / 인천 → 오션월드) 

비고 

김포/고양

김포시우

화정

 

13 : 30

14 : 00

화성/수원

동탄1

인계

13 : 40

14 : 00

안산/안양

중앙역

안양

13 : 20

14 : 00

 용인/성남

죽전

야탑

15 : 05

15 : 30

 인천/부천

부평

중동

13 : 40

14 : 00

 


오션페스타에서 꼭 누려야 할 여름미션 넷!


#위메프_초특가_놓치지_말자

오션페스타는 만 19세 이상(2000년 12월 31일 이전 출생)이라면 누구나 참여 가능합니다. 입장권은 아래의 링크를 통해 구매 가능하며 1인당 최대 4매까지 예매할 수 있답니다. 지금 위메프에서 오션페스타 티켓을 한정수량 판매하고 있습니다. 위메프에서 구매 시 43,900원이라는 가격에 오션월드 인기 어트랙션과 함께 대세 아티스트 공연까지 즐길 수 있으니 혜택 절대 놓치지 마세요!

 

 

지금까지 워터파크와 페스티벌을 모두 즐길 수 있는 청정라거 테라와 함께하는 ‘썸머미션 오션페스타’를 함께 알아보았습니다! 짜릿한 어트랙션과 화끈한 공연으로 환상적인 여름밤을 만들고 싶다면? 다가오는 7월, 청정라거 테라와 함께하는 ‘오션페스타’에서 만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