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션월드 더블토네이도 카이로레이싱

 

어느덧 8월 중순에 접어들면서 오션월드 미들시즌(8월 19일(월) ~ 10월 6일(일))이 시작됐습니다! 미들시즌의 장점으로는 야외활동하기 좋은 날씨와 함께 골드시즌보다 저렴한 가격을 꼽을 수 있는데요. 8월, 9월 10월 미들시즌을 맞은 오션월드가 특별한 할인과 학생 할인을 진행합니다. 2019년 8월 19일 기준으로 국내 워터파크 중 최저가를 자랑한다는 사실! 끝나가는 여름 방학이 아쉬운 대한민국의 중학생, 고등학생, 대학생 여러분! 지금부터 오션월드 할인 정보를 눈 크게 뜨고 주목하세요!

 

오션월드 할인 1. ‘둘이오션’ 학생 할인

 

정상가 122,000원할인가 60,000원 (2인, 구명조끼 포함)

• 기간 : 8월 19일(월) ~ 10월 6일(일)

 

오션월드 학생 특가

 

먼저 소개할 오션월드 할인 정보는 바로! 둘이오션 학생 할인입니다. 친구와 함께 오션월드에 방문할 계획이 있는 중/고/대학생이라면 2인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 D멤버스에 접속해 쿠폰을 다운로드받으면 2인 입장권을 6만 원에 구매할 수 있는데요. 구명조끼 대여료도 포함된 가격이라고 하니, 짝수로 방문하는 학생들에게는 정말 좋은 기회겠죠? 단, 방문 당일에 쿠폰을 신청하거나 사용할 수 없으며, 입장권 구매 시 학생증이나 청소년증을 제시해야 한다는 점을 잊지 마세요!

 

오션월드 할인 2. 중/고/대학생 할인

정상가 55,000원할인가 27,000원 (1인, 구명조끼 미포함)
• 기간 : 8월 19일(월) ~ 9월 1일(일)

 

오션월드 익스트림 리퍼

 

이어지는 오션월드 할인 정보는 혼자 또는 홀수로 오션월드에 방문할 계획이 있는 중/고/대학생을 위한 정보입니다. 혼자 또는 홀수로 오션월드에 방문할 학생도 특별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는데요. D멤버스에 접속해 쿠폰을 다운로드받으면 본인에 한해 오션월드 입장권을 2만7천 원에 구매할 수 있는데요. ‘둘이오션’과 마찬가지로 구매 시 신분을 증명할 수 있는 학생증이나 청소년증을 제시해야 하며, 방문 당일에 쿠폰을 신청하거나 사용할 수 없으니, 유의해야겠죠?
 
오션월드 할인 3. KB국민카드 할인

정상가 55,000원할인가 26,000원 (1인, 구명조끼 미포함)
• 기간 : 8월 19일(월) ~ 8월 31일(토)

 

오션월드 카이로레이싱

 

KB 국민카드를 갖고 있어도 오션월드 할인을 받을 수 있습니다. 앞서 소개한 오션월드 학생 할인보다 할인 폭이 더 큰데요. KB국민카드 신용카드는 물론, 체크카드까지 소지한 분들은 8월 19일(월)부터 8월 31일(토)까지 KB 국민카드로 입장권을 현장 결제하면 본인에 한해 오션월드를 2만6천 원에 즐길 수 있는데요. KB국민카드 제휴 할인 이용 시 깜찍한 오션월드X카카오 프렌즈 한정판 키링을 제공한다고 하니 일석이조라고 할 수 있겠죠?

 

지금까지 오션월드를 더욱더 알차게 즐길 수 있는 미들시즌 할인을 소개했습니다! 아직 제대로 된 휴가를 즐기지 못했거나 아쉽게 개강과 개학을 앞둔 학생이라면 D멤버스에서 미리 쿠폰을 다운받아 오션월드에 방문해보는 건 어떨까요? 야외 활동하기 좋은 미들시즌에 오션월드에서 즐거운 추억을 만들어보세요!

 

 

카카오스토리 페이스북 트위터 rss구독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