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오션월드/이벤트·프로모션

겨울에 가볼 만한 곳 오션월드 할인 총정리! 국내 겨울여행지는 워터파크로!

오션월드


찬 바람이 불수록 따뜻한 물에 몸을 푹 담그고 싶은 요즘! 색다른 국내겨울여행지 추천으로 딱인 오션월드에서 따뜻한 물놀이를 즐겨보세요. 오션월드는 무료셔틀버스 타고 비발디파크와 스노위랜드까지 함께 즐길 수 있어 여름뿐 아니라 겨울에 가볼만한 곳입니다. 오늘은 겨울여행을 더 알차게 다녀올 수 있도록 오션월드의 2월 할인 정보를 함께 알려 드릴게요! 참고로 지금 소개하는 오션월드 할인 정보는 모두 현장 결제 시 적용됩니다!

 

겨울에 가볼만한 곳, 오션월드 할인 1. KB국민카드 50% 할인 및 제휴카드 할인

 

오션월드할인


겨울에 가볼 만한 곳, 오션월드 할인 첫 번째는 제휴카드 할인입니다. 그중 가장 먼저 KB 국민카드 할인을 소개해드릴게요. 국민카드로 결제 시에 오션월드 입장권을 무려 50% 할인받을 수 있습니다. 국민카드 할인 시에는 동반 3인까지 40% 할인도 가능합니다.


오션월드 제휴카드인 BC, 신한, NH농협, 롯데 카드로 결제 시에도 입장권의 30% 할인을 받을 수 있는데요! 본인 및 동반 3인까지 30% 할인으로 가족, 친구들과 함께 혜택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이때 D멤버스 회원 할인까지 더한다면 5% 추가되어 총 35% 할인! D멤버스 할인은 본인에 한하니 참고해주세요. 오션월드 방문 전 제휴카드 할인은 꼭 챙겨봐야겠죠?

 

겨울에 가볼만한 곳, 오션월드 할인 2. 해피포인트 할인

 

오션월드


해피포인트 앱 회원이라면 구명조끼를 50% 할인된 가격으로 이용할 수 있습니다. 어플 접속 후 쿠폰만 다운로드하면 되니, 쉽고 빠르게 할인 혜택을 누릴 수 있답니다. 당일 바로 사용은 불가하니, 여행 전 꼭 미리 다운받아 알찬 여행을 준비해주세요.

 

겨울에 가볼만한 곳, 오션월드 할인 3. 쥐띠의 해, 경자년 할인

 

오션월드 할인


올해는 쥐의 해, 경자년 새해를 맞아 쥐띠 고객님들에게 특별한 50% 할인 혜택을 드립니다! 1948년생, 1960년생, 1972년생, 1984년생, 1996년생 등 쥐띠 고객들은 오션월드를 20,000원에 이용하실 수 있는데요. 이때, 본인의 태어난 연도를 확인할 수 있는 신분증을 꼭 챙겨주세요.


경자년 새해 쥐띠 할인에 이어 이벤트 하나 더! 이름에 ‘경’ 혹은 ‘자’가 들어가는 분들에게도 할인 혜택을 드리고 있습니다. ‘혜자’도 ‘은경’이도 모두 오션월드를 20,000원에 이용 가능합니다. 이때 이름을 확인할 수 있는 신분증을 지참하시는 것을 잊지 마세요!

 

겨울에 가볼만한 곳, 오션월드 할인 4. 아직 회원 아니세요? D멤버스 신규 가입 쿠폰

 

오션월드


D멤버스 신규 가입자에게도 엄청난 할인 혜택이 기다립니다. D멤버스 신규 가입 시에는 오션월드를 무료 50% 할인된 금액으로 이용 가능한데요! 가입일로부터 1년까지 본인 1인 1회에 한하여 혜택을 받을 수 있으니 PC나 모바일앱으로 D멤버스 가입하고 신규 회원만의 혜택을 꼭 챙기세요!

 

겨울에 가볼만한 곳, 오션월드 할인 5. 겨울방학 여행은 여기! 중/고/대학생 할인 & 미취학/초등학생 할인

오션월드할인


방학맞이 아직 국내겨울여행을 가지 않은 중,고,대학생이라면 주목해주세요! 친구들과의 국내 겨울여행지추천으로 오션월드 어떠신가요? 신분증 혹은 증명서(청소년증 등)을 지참하면 본인 1인에 한해 현장 결제 시 20,000원에 오션월드를 즐길 수 있다는 사실! 오션월드 온수풀에서 힐링하며 학업 스트레스를 날려보기 바랍니다.


미취학 아동과 초등학생은 신분증 혹은 증명서만 확인되면 18,000원에 오션월드를 입장할 수 있습니다. 아이와 함께 겨울여행을 계획하고 있다면 겨울 워터파크 오션월드가 주는 색다른 즐거움으로 잊을 수 없는 추억을 만들어 주세요!

 

겨울에 가볼만한 곳, 오션월드 할인 6. 강원도민이라면? 강원도민 할인

 

오션월드


오션월드는 강원도민들을 대상으로 한 특별 할인 프로모션도 준비되어있습니다! 주소지가 강원도인 고객들에 한해 동반 3인까지 20,000원에 오션월드에 입장할 수 있는 혜택입니다. 더욱 가까이에서 즐길 수 있는 강원도민 여러분들, 여름에도 겨울에도 강원도 홍천에 있는 국내겨울여행지 오션월드로 오세요!

 

겨울에 가볼만한 곳, 오션월드 할인 7. 겨울에 태어난 고객님을 위한 생일자 할인

 

오션월드


겨울에 태어난 아름다운 당신은~♪ 오션월드 생일자 할인을 받을 수 있습니다! 2월에 태어난 분들에게 본인 1인에 한해 입장권을 20,000원에 이용할 수 있는 혜택이 있는데요. 오션월드의 숲과 바위에 둘러싸인 야외 노천탕에서 특별한 생일을 보낼 기회, 놓치지 마세요!

 

겨울에 가볼만한 곳, 오션월드 할인 8. 비발디파크/스노위랜드 이용객 할인

 

오션월드 할인


신나게 스키와 보드, 눈썰매를 즐긴 후에 오션월드 노천탕에서 노곤한 몸을 풀 수 있는 기회! 비발디파크/스노위랜드 당일 영수증을 지참한 이용객은 균일가 10,000원에 오션월드 입장권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저렴한 가격에 겨울 스포츠부터 따뜻한 온천까지 모두 즐길 수 있겠죠?

 

겨울에 가볼만한 곳, 오션월드 할인 9. 빵빵한 통신사 혜택! SKT 멤버십 + T단기데이터권

 

오션월드 할인


SKT를 사용하는 고객들을 위한 혜택! SKT 멤버십을 보여주시면 오션월드 입장권 30% 할인에 추가로 T단기테이권 500MB 24시간권을 증정하고 있습니다. 여기에 하나 더! 제휴카드 결제 시에는 5% 추가할인 혜택까지 있는데요! 제휴카드는 BC,신한,국민,NH농협,롯데카드가 있으며 T멤버십과 동시 지참해야 한다는 것 잊지 마세요! 

 

지금까지 오션월드 할인을 총정리해봤는데요! 오션월드에서는 언제나 다양한 할인과 무료 셔틀버스까지 풍성한 혜택으로 여러분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이번 겨울에도 따뜻한 힐링이 있는 국내겨울여행지 오션월드로 오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