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여름 밤의 낭만

-소노펠리체 CC 선셋라운드 & 별빛가든 오픈


무더위에 지쳐 잠들지 못하는 긴 여름밤, 소노펠리체CC가 아주 특별한 시간을 제안한다. 나 홀로 특별하게 즐기는 선셋라운드에 고급스러운 분위기의 별빛가든까지 평범한 여름밤을 낭만으로 수놓는다. 한여름 밤에 만끽하는 최고의 호사로 초대한다.



석양 아래 즐거움 두배, 선셋라운드


선셋라운드란 오후 5시에서 7시 사이 티오프하는 전반 라운드 다음에 이어지는 후반 라운드를 말한다. 특히 이 라운드는 셀프로 진행되어 다른 사람을 고려하거나 배려하지 않고 호젓하게 즐길 수 있다. 붉게 물드는 석양을 바라보며 주간 라운딩과는 또 다른 이색 경험을 얻을 수 있는 것. 카트 리모콘을 직접 조작해 신속한 경기 진행이 가능하고 다양한 할인 정책을 통해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다는 점도 빼놓을 수 없는 묘미다.



소중한 추억을 바로 여기서, 별빛가든


이번 여름, 소노펠리체CC는 아름다운 풍경을 바라보며 30여 종의 고급 스낵바를 맛보는 별빛가든을 선보인다. 맛있는 음식은 기본, 여기에 푸르고도 싱그러운 자연이 함께하기에 무엇 하나 부족함이 없다. 소중한 이들과 오래도록 기억에 남을 순간을 만들고자 한다면 탁월한 선택일 터. 낭만적인 분위기 덕분에 음식의 맛은 배가 되고 추억은 더욱 아름답게 장식된다.



가족과 함께하는 힐링 여행


소노펠리체CC는 선셋라운드와 별빛가든을 통해 가족 모두 만족하는 힐링 여행을 제공하고자 한다. 어른들은 시원한 밤공기를 맞으며 한적하게 라운딩을 즐기고, 아이들은 잔디밭에서 뛰어 놀며 도심에서 느끼지 못한 재미를 얻길 바라는 마음 가득 담았다. 일상에 지친 이들에게 활기찬 에너지를 선사하기 위한 소노펠리체CC의 고민은 앞으로도 쭉 계속될 예정이다.


카카오스토리 페이스북 트위터 rss구독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