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쏠비치 호텔&리조트 삼척, 강원 소재)

- 대명리조트 역대 최저가 상품 구성,,,투숙일엔 워터파크, 식음 할인권도 제공
- 젊은 층이 국내 지역 여행 나서는 동기부여 기대


대명그룹이 가을여행주간(10월 20일~11월 4일)을 맞아 국내 관광활성화에 나선다.
 

대명그룹은 국내 대표 소셜커머스 기업인 티켓몬스터(이하 티몬)과 손잡고 ‘대명리조트 가을 여행 특별기획 상품’을 단독으로 판매한다고 29일 밝혔다. 이번 특별기획 상품은 오는 11월 4일까지 한정 수량으로 판매된다.


(사진=쏠비치 호텔&리조트 양양, 강원 소재)


밀레니얼 세대에게 다양한 국내 여행지를 소개하기 위해 기획된 ‘대명리조트 가을 여행 특별기획 상품’은 산토리니를 옮겨놓은 듯한 쏠비치 호텔&리조트 삼척과, 지중해의 멋이 느껴지는 쏠비치 호텔&리조트 양양, 설악의 울산바위 비경과 동해바다의 풍광을 느낄 수 있는 델피노골프&리조트, 호캉스를 위한 엠블 호텔 등 전국 15곳의 호텔과 리조트가 참여해 눈길을 끈다.

(사진=대명리조트 변산, 전북 소재)


특히 국내 여행의 즐거움을 높이기 위해 역대 최저가 상품으로 구성, 상품 이용기간도 오는 12월 13일까지로 설정했다. 뿐만 아니라 상품을 구매한 고객에게는 투숙일에 사용할 수 있는 워터파크 35% 할인권과 식음 메뉴 5% 할인권도 함께 제공된다.


(사진=델피노 골프 앤 리조트, 강원 소재)


대명그룹 관계자는 “이번 특별기획 상품은 가을여행주간을 맞아 대명리조트 준회원에 준하는 혜택으로 마련된 최초의 상품”이라며, “국내에도 아름다운 관광지가 많다는 것을 직접 느낄 수 있는 계기가 됐으면 하는 바람”이라고 전했다. 또한 “젊은 층이 해외 여행뿐만 아니라 국내여행에도 적극적으로 나설 수 있는 동기부여가 되길 기대한다”고 덧붙였다.


(사진=엠블호텔 고양, 경기 소재)


한편, 티몬과 함께하는 ‘대명리조트 가을 여행 특별기획 상품’은 티몬 공식 홈페이지에서만 구입이 가능하다. 티몬 홈페이지 접속 후 날짜와 리조트, 객실 타입을 선택하면 구매와 동시에 예약이 완료된다. 자세한 내용은 대명리조트 홈페이지(www.daemyungresort.com)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카카오스토리 페이스북 트위터 rss구독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