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눈을 감아도 지워지지 않을 최고의 공간'을 테마로 리조트 곳곳을 그리스 산토리니의 낭만으로 물들인 쏠비치 호텔&리조트 삼척. 삼척여행의 기분 좋은 피로함을 이곳에서 해소해보기로 해요. 





출출하지만 식사는 부담스럽다면, 그리고 더욱 여유롭게 혼자만의 시간을 갖고 싶다면 천연 재료로 정성껏 만든 천영 발효빵과 케이크, 향기로운 커피와 신선한 갱과일 주스가 있는 빠네쿠치나를 찾아보세요. 웰컴센터 1층에 자리한 빠네쿠치나는 베이커리 카페로, 천연 재료로 정성껏 만든 천연 발효빵과 케이크, 최고급 커피를 제공한답니다.





270˚ 오션뷰 그리스식 파인 다이닝 레스토랑, 마마티라 다이닝. 해안 절벽 위에 위치한 마마티라 다이닝은 바라만 봐도 힐링이 되는 동해를 전망으로 로맨틱한 분위기를 조성하기에 최적의 장소에요. 1층 카페에선 향기로운 커피와 맥주를, 2층 레스토랑에선 스테이크와 왕새우구이, 피자, 파스타, 샐러드 등 다양한 양식과 디저트를 모두 즐길 수 있어 선택의 폭의 넓습니다.





아이와 동반했다면, 더할 나위 없는 추억을 남겨줄 테마룸 객실을 추천합니다. '산토리니 섬으로 떠나는 항해' 테마로 꾸며진 객실에는 타륜, 요트 모양 2층 침대 등 지중해 항해를 상징하는 소품과 더불어 하얀벽과 파란색 가구, 지중해 패턴으로 장식되어 있어 더욱 더 특별한 공간으로 탄생했어요. 





부모님과 함께 건강하고 맛있는 한끼 식사를 나누고 싶다면, 한식과 일식을 접목한 퓨전식당, '해파랑'을 추천해요. 모둠회와 간고등어구이, 해신뚝배기, 영양해물돌솥밥, 어린이를 위한 생선까스와 튀김생우동 등 색다른 메뉴가 준비되어 있습니다. '지중해 동굴 레스토랑' 테마의 한식당, '식객'도 훌륭해요. 구이 전문 한식당답게 발효 효소를 사용한 다양한 구이요리와 한식을 즐길 수 있습니다. 


카카오스토리 페이스북 트위터 rss구독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