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생활정보/추천 여행지

승마하기 좋은 계절, 소노펠리체 승마클럽&May on a Horse



올 봄, 청량한 자연 속에서 말과 따스한 교감을 이루는 승마에의 입문을 꿈꾼다면, 소노펠리체 슷ㅇ마클럽이 정답입니다. 또한 대명레저산업이 올해로 3회째 준비한 국내 최대 규모의 승마 축제 'May on a Horse'도 놓치지 마세요!





스포츠 가운데 유일하게 남자부와 여자부를 가리지 않고, 사람과 동물이 호흡을 맞춰 기량을 겨루는 경기인 승마. 전신운동인 승마는 칼로리 소모가 많아 다이어트에 효과적인 것은 물론, 심폐기능 향상, 혈액순환, 자세 교정에까지 효과적입니다. 남녀노소 누구나 즐길 수 있는 스포츠로 특히 아이들의 성장판을 자극하고, 신체 발달과 균형 잡힌 몸매를 만들어 주는 데 효과가 있어요.


무엇보다 말과의 교감을 통해 정서적 안정까지 동시에 얻을 수 있는데, 이 때문에 체계적인 교육과 일정한 교육기간이 중요합니다. 살아 있는 생명체와 교감을 이뤄야 안전하게 승마를 즐길 수 있기 때문이죠. 


아름다운 두릉산 자락에 위치한 소노펠리체 승마클럽은 국내 최고의 시설과 코치진을 갖춘 명품 승마클럽입니다. '가장 안전한 승마클럽'이란 모토 아래 경기지도자 자격증을 보유한 코치진이 1:1로 레슨을 진행하는데, 승마 기술은 물론 말과 교감하는 방법까지 세심하게 코치해 준답니다.


소노펠리체 승마클럽은 사람과 말의 동선을 배려, 클럽하우스와 실내마장, 마사를 하나로 연결해 말과 기수, 고객이 더욱 편리하게 이동할 수 있도록 했어요. 이는 국내 승마클럽 가운데 최초이자 유일한 공간 구성입니다. 





국내 최대 규모의 승마축제인 'May on a Horse'가 지난해에 이어 올해로 세 번째 비발디파크에서 개최됩니다. 오는 5월 개최되는 'May on a Horse'는 승마에 대한 국민의 관심을 드높이고자 하는 바람에서 출발한 대명그룹의 야심작. 작년 대회기간 동안에는 무료 10만여 명이 운집하는 성과를 거둬 승마의 대중화에 기여하고 있다는 평가를 받았습니다. 


국내 유일이자 최대의 승마 페스티벌인 'May on a Horse'는 국제학생경기, 장애물경기, 생활체육인경기, 마장마술경기, 그랑프리 등의 승마대회와 더불어 다양한 문화행사 및 승마 관련 체험행사를 마련, 승마 관계자 및 일반 관람객도 즐길 수 있습니다. 특히 지난해에는 대표 공영방송 KBS 2TV에 그랑프리 경기가 중계되면서 관심을 이끌어 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