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생활정보/추천 여행지

거제도 가볼만한 곳 추천! 겨울 바다 낭만, 겨울 요트

 

거제도 가볼만한 곳 추천! 겨울 바다의 낭만을 담은 겨울 요트의 매력


추운 겨울에도 바다를 찾는 사람들이 있습니다. 겨울바다는 여름철에 비해 적막하지만, 파도소리로 가득 찬 해변을 거닐며 청명한 하늘 아래 펼쳐지는 바다 풍경은 아무리 매서운 바닷바람이라도 이겨낼 수 있을 만큼 매력적이라고 합니다. 이렇게 낭만적인 매력이 가득한 겨울바다로의 여행을 계획 중이시라면 국내 여행지 중에서는 거제도를 추천 드리고 싶습니다. 



거제도는 우리나라에서 제주도 다음가는 두 번째로 큰 섬으로 크고 작은 곶과 섬, 익곡으로 구성되어 리아스식해안의 특색을 나타내는데요. 오랜 세월 파도에 깎이고 다듬어진 매끄러운 돌이 가득한 몽돌 해변과 각종 드라마 촬영지들로 유명한 장소가 많기 때문에 지방관광지임에도 불구하고 도시와 같은 활기가 느껴지는 곳이랍니다. 



아름다운 거제도 겨울바다의 풍경을 즐길 수 있는 방법은 다양하지만 그 중에서도 겨울바다의 운치를 가득 느낄 수 있는 요트체험을 통해 특별한 추억을 만들어 보는 것은 어떠신가요?

 

 

요트, 진정한 겨울 스포츠


여름에만 즐기는 레포츠라는 생각은 그만! 요트는 바다에서 즐기는 대표적인 해양레저스포츠 중 하나로 유람, 항해, 경주 등에 쓰이는 속도가 빠른 서양식의 소형 범선을 지칭하는데요. 물 위에서 하는 레포츠이기 때문에 여름에만 즐길 수 있다고 생각하기 쉽지만 강한 바람이 불어오는 가을과 겨울이 진정한 요트타기를 즐기기에 가장 적합하다고 전문가들은 이야기합니다. 



요트 타기 체험은 레포츠를 위한 경기뿐만 아니라 바다 위에서 즐기는 낭만적인 휴식을 위한 용도로도 이용되는데요. 나만의 공간에서 조용한 여유와 경치를 마음껏 만끽할 수 있기 때문에 겨울 힐링 여행 코스로도 인기가 많습니다. 고요한 바다 위에서 바라보는 육지의 풍경은 어떤 모습일까요? 

오늘은 요트 위에서 겨울바다를 제대로 만끽할 수 있는 프로모션 이벤트들을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마리나베이 요트투어 + 거제 씨월드


새해를 맞아 색다른 경험을 찾고 있는 분들에게 요트와 함께 돌고래를 만나볼 수 있는 기회를 선사합니다. 요트를 타고 창 밖으로 펼쳐진 환상적인 비경을 즐기고 난 뒤 거제 씨월드에서 돌고래를 만나보세요. 2018년 6월 30일까지 소셜커머스(쿠팡, 티몬, 위메프)에서 구입 가능하며, 대인 1인 59,000원 소인 1인 40,000원에 이용가능합니다. 마리나베이 요트투어는 사전 예약이 필수이며, 해안둘레길 투어와 바다낚시 중에 택1 할 수 있으니 취향껏 즐겨보세요.



 

거제 삼성 중공업 요트투어


거제도는 이순신장군의 첫 승전지인 동시에 우리나라 조선업의 중심지로도 유명한데요. 현장학습장소로도 많은 사람들이 찾아주는 곳이지만 엄청난 규모를 자랑하는 만큼 그 전경 또한 볼만해 거제도 갈만한 곳으로도 유명하답니다. 대명리조트 거제마리나와 삼성중공업이 함께하는 요트투어 이벤트는 2018년 3월 31일(토)까지 진행되며 주간 운행 시간은 토, 일요일에 두 번 오전과 오후로 나뉘어 11:00~12:00와 15:30~16:30에 한 시간씩 진행됩니다. 



아름다운 일몰 풍경을 감상할 수 있는 야간시간 운행도 주간과 똑같이 한 시간 동안 진행됩니다. 금, 토, 일요일 16:45~17:45에 이용하실 수 있으며 이용요금은 대인 50,000원 소인 20,000원으로 대, 소인 구분 없이 10인 이상 예약 시 출항이 가능하기 때문에 단체 여행 시 이용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요트 투어 참여는 사전예약이 필수이며 예약 후 고객이 사곡 요트장까지 이동 후 탑승하셔야 된다고 하니 이용에 참고 바랍니다. 



 

겨울 색다른 경험, 요트 타기 체험으로 겨울바다를 즐겨보세요
오늘은 거제도 갈만한 곳 중 하나인 삼성중공업과 더불어 겨울철 해양레포츠 종목을 대표하는 요트 타기 체험으로 바다 위의 겨울을 만끽할 수 있는 방법을 전해드렸습니다. 시끌벅적한 일상에서 벗어나 소중한 사람들과 함께 특별한 시간을 가지고 싶다면 요트를 타고 한적한 바다 위를 유유자적 유랑해보는 것은 어떠신가요? 거제도 겨울바다의 낭만과 특별한 추억 만들기! 대명리조트 거제마리나가 함께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