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생활정보/추천 여행지

[K1 스피드] 신나는 카트 레이싱, 실내에서 즐겨요!

 

[K1 스피드] 신나는 카트 레이싱, 실내에서 즐겨보세요!


실내에서 즐길 수 있는 이색 익스트림 레포츠를 찾는 분들께 짜릿한 레이싱 대결을 펼칠 수 있는 K1 스피드를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레저스포츠의 익스트림 장르는 짜릿한 스릴을 즐기는 놀이인 만큼 더욱 세심하고 꼼꼼하게 안전에 주의를 기울여야 하는데요. 아이들과 함께하는 가족단위의 여행자들에게 특히나 중요한 요소 중 하나인 안전성까지 검증된 실내 카트 레이싱 K1 스피드를 즐겨보는 건 어떠신가요?

 


F1(포뮬러 1) 레이서를 위한 입문! 카트 레이싱


진짜 레이서를 키워주기 위한 레이서의 정식 입문 과정이라고 볼 수 있는 카트 레이싱! 레이스의 기초를 닦는데 좋기 때문에 카트 레이싱으로 키운 경험을 바탕으로 F1 레이서로 넘어갈 수 있습니다. 카트를 소형 경주용 자동차라고 해서 "장난감 같다"고 얕보면 큰고 다칩니다. F1 그랑프리의 축소판과 같은 카트 레이싱을 F1의 전설 미하엘 슈마허는 4살 부터, 흑인 최초 F1 챔피언 루이스 해밀턴은 6살부터 타기 시작했답니다. 



카트 레이싱은 이미 해외에서는 남녀노소 구분없이 즐길 수 있는 평생 스포츠로 각광받고 있습니다. 카트 레이싱 바람이 국내에도 불기 시작하면서 한국 F1 레이서를 꿈꾸는 F1 꿈나무들이 카트 레이싱을 시작으로 자라나고 있답니다. '미니 F1'인 카트 레이싱을 이제 비발디파크 K1스피드에서 실내에서도 즐겨보세요!


 

 

K1 스피드 아시아 최초 개장!


세계적인 실내 카트 레이싱 전문센터 K1 스피드가 뉴욕, 캘리포니아, 플로리다, 하와이, 멕시코시티 등에 이어 아시아에서는 최초로 개장을 하였습니다. K1 스피드는 독특한 환경에서 진정한 레이스 체험을 제공하여 스포츠 팬과 아마추어 모두에게 만족감을 제공하는 익스트림 레포츠인데요. K1 스피드의 전동카트는 최고 20마력의 순간 최대 토크로 강력한 속력을 온몸으로 느낄 수 있다는 장점과 더불어 다양한 속도의 조절이 가능합니다. 



전동카트는 성인용과 주니어용으로 나누어져 있어 어른과 아이 모두 이용할 수 있고 트랙과 가드레일에도 범퍼와 완충장치를 설치해 안전한 레이스를 돕고 있으며 중앙센터 원격제어시스템을 도입해 과속으로 인한 사고를 예방하고 있습니다. 또, 3명 이상의 진행요원과 정비요원을 배치해 안전과 카트 상태를 점검하기 때문에 더욱 안전하게 즐길 수가 있답니다.

 

 

K1 스피드 이용 안내


K1 스피드는 총 925평 규모에 202미터 길이의 트랙을 보유하고 있는 국내 최대의 실내 레이싱 체험공간입니다. K1 스피드는 안전하고 편안한 레이싱을 즐길 수 있도록 하겠다는 설립 목적에 맞추어 전기모터를 사용해 매연과 유해물질 배출 없이 친환경 어트랙션으로 고객에게 쾌적한 레이싱 경험을 제공한다는 것이 특징인데요. 202m의 직진과 커브 트랙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최대 속력은 30km까지 가능합니다. 한 레이스는 10바퀴 이상으로 구성되어 약 10명의 레이서가 트랙을 질주하는 방식으로 이루어지는데요. 한 바퀴를 돌 때마다 기록이 표시되기 때문에 일행과 함께 스피드 경쟁을 펼칠 수도 있어요!

 

K1 스피드 이용 요금소개


K1 스피드는 평일, 주말, 공휴일 모두 오전10시부터 오후 10시까지 운영되지만 상황에 따라 시간 변동 가능성이 있으니 이용 전 한번 더 확인을 해볼 필요가 있겠습니다. K1 스피드의 이용요금은 레이스 구간에 따라 차이가 있습니다. 1레이스의 경우 대인과 소인 모두 33,000원으로, 2레이스의 경우 59,000원으로 이용 가능하지만 회원일 실 경우 10% 할인이 적용되어 각각 29,000원과 53,000으로 이용할 수 있으며 D멤버스와 지역주민들 또한 5%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으니 이용에 참고 바랍니다.

 


 

비바 K1 패키지


아시아 최고, 국내 최대의 실내 레이싱을 비발디파크 객실과 함께 가장 저렴하게 즐기고 싶다면? 비발디파크가 준비한 비바 K1 패키지를 추천합니다! 편안한 시설의 비발디파크 객실에서 휴식을 취하며 투숙 기간 중 1일을 선택해 K1스피드를 즐길 수 있답니다. 패키지 구매시 스키월드 리프트+렌탈 패키지 40% 할인권과 함께 스노위랜드 30% 할인권, 오션월드 30% 할인권, 직영식음업장 10% 할인권까지 제공한다고 하니, 놀라운 혜택을 지금 누리실 수 있습니다! 패키지는 2인 기준이지만, 인원 추가 금액 지불 시 최대 4-5인까지 이용가능하다고 하네요. 자세한 사항은 아래의 링크를 참고해주세요!

 


 

이색 익스트림 레포츠 K1 스피드!
오늘은 실내에서 즐길 수 있는 이색 익스트림 레포츠 K1 스피드에 대해 소개해 드렸습니다. 성인용 카트와 아동용 카트가 나누어져 있어 어린아이를 동반한 가족여행에서도 즐기기 좋은 K1 스피드! 가족여행 코스에서 꼭 한번 해봐야 할 체험으로 추천드리고 싶습니다. 겨울철 야외 레포츠를 즐기기엔 날씨에 맞서 싸울 용기가 나지 않고 야외 활동에서 일어 날 수 있는 위험 요소들이 걱정된다면, 따뜻한 실내에서 안전하게 즐길 수 있는 카트 레이싱으로 짜릿한 한판 승부 겨루어 보는 건 어떠신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