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생활정보/추천 여행지

2018 겨울축제 추천! 겨울 가볼 만한 곳 4 소개

 

2018 겨울축제 추천! 겨울 가볼 만한 곳 BEST 4 소개


2018새해 맞이와 더불어 곳곳에서 겨울 축제가 한창이라고 합니다. 새해의 시작과 함께 겨울 여행 계획을 잡으셨다면 다양한 겨울 축제들을 통해 특별한 추억을 만들어 보는 건 어떠신가요? 특히 국내여행을 계획 중이시라면 더욱 오늘의 포스팅을 주목해 주시길 바랍니다. 진정한 맛과 멋을 동시에 즐길 수 있는 축제들 중에서도 특색 있는 축제만을 골라 겨울에만 즐길 수 있는 제철 음식들과 액티비티를 즐길 수 있는 국내 여행지 네 곳을 소개해 드릴게요!

 

 

경주 프로방스 빛 축제


겨울은 특히 힐링여행을 테마로 한 여행객들이 많은데요. 색색의 조명 빛이 모여 있는 빛 축제는 어느 계절에 보아도 로맨틱한 분위기를 풍기는 것 같습니다. 경주프로방스 빛 축제에서는 경주의 8색을 재현한 LED조명으로 아름다운 밤 풍경을 감상할 수가 있다고 하는데요. 사랑하는 사람들과 함께 특별한 추억을 만들고 싶다면 이곳을 찾아보는 것은 어떠신가요? 경주 프로방스 빛 축제는 경주 힐링 테마파크에서 즐길 수가 있습니다. 


1만여 평의 허브정원과, 동화마을, 자연 생태관과 세계악기 박물관 등의 체험학습장으로도 유명해 경주를 방문하는 여행객들이 꼭 한번 들려야 할 곳으로 꼽히는 곳이랍니다. 경주를 방문할 계획이 있다면 경주 프로방스 빛 축제를 가보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경주 프로방스 빛 축제는 상시 운영으로 진행되며 1월 이용권은 1인 7,900원으로 예매할 수 있어요!

 

 

대명리조트 경주 <식객 패키지>


경주의 맛과 멋을 동시에 즐길 수 있는 대명리조트 경주로 초대합니다! 식객 패키지는 리조트 객실 이용과 식객 구이세트 2인 이용권이 제공되는 상품인데요. 오후 12시에서 9시중에 이용할 수 있으며, 리조트 내부 1층 로비 좌측에 위치해있는 구이 전문점 식객에서 풍미 가득한 벌집왕목심양념구이를 즐겨보세요! 


식사 후에는 구수한 된장찌개 또는 누룽지탕, 물냉면과 비빔냉면 중 하나를 골라 입가심까지 깔끔하게 마무리할 수 있는 구성이랍니다. 대명리조트 경주의 식객 패키지는 ~3/1(목)까지 넉넉하게 진행하고 있으니 경주 여행 계획을 세우실 때 참고가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제주 윈터페스티벌


사철 따뜻할 것 같은 제주도에서도 겨울을 맞아 축제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특히 제주 윈터페스티벌은 제주도를 대표하는 겨울축제라고 할 수 있습니다.  한라산 어리목광장과 그 일대에서 진행되는 제주 윈터페스티벌에서는 스노우 월드라는 주제로 사계절 눈썰매, 스노우 범퍼카, 전통놀이 체험을 진행합니다. 


그 밖에도 컬링 체험과, 아이스하키 체험 등 다양한 겨울스포츠 종목을 체험해 볼 수 있어요! 제주 윈터페스티벌은 오는 1/21(일)까지 진행한다고 하니 이용에 참고 바랍니다. 또, SNS 이벤트와 여러 가지 행사들도 함께 진행 되고 있다고 하니 1월 중 제주여행 계획이 있으시다면 제주도만의 특색 있는 겨울을 즐겨 보는 건 어떠신가요?

 

 

대명리조트 제주 <제주밥상 패키지>


제주 윈터 페스티벌과 함께 묵을 곳을 찾고 계셨다면 대명리조트 제주를 추천합니다. 특히 제주밥상 패키지는 제주도의 아름다운 풍경을 감상하며 휴식을 즐길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제주도만의 특색 있는 요리까지 맛볼 수가 있는데요. 제주밥상 패키지 구성은 리조트 객실 이용권과 함께 제주밥상 2인, 사우나 2인 이용권을 제공합니다. 



제주밥상 2인은 리조트 내부의 A동 1 층의 로컬푸드 전문점 해난디에서 이용할 수 있으며 제주산 옥돔구이와 돔베고기, 보말미역국이 제공됩니다. 알찬 식사를 마쳤다면 사우나실 이용으로 하루의 피로를 모두 풀어보세요. 제주밥상 패키지는 2인 기준으로 특히나 제주도를 여행하는 커플 이용객분들에게 더욱 추천드리고 싶은 패키지랍니다.

 


 

청송 아이스 클라이밍 월드컵


색다른 겨울 익스트림 레포츠를 찾고 계시다면 아이스클라이밍 체험은 어떠신가요? 수직 빙벽과 인공 구조물을 오르내리는 스릴 만점의 겨울철 레포츠인데요. 아시아 최초 월드컵 개최지인 청송에서 매년 아이스 클라이밍 대회가 열리고 있습니다. 2018 아이스 클라이밍 월드컵은 다음 달 10일에 개최되며 25개국 200여 명의 선수 및 임원들이 참여해 아찔한 빙벽 위의 뜨거운 경쟁이 펼쳐집니다. 

 

 

대명리조트 청송 <힐링 온천 패키지>

 

청송을 여행하는 모든 분들께 추천드리는 대명리조트 청송의 힐링 온천 패키지입니다. 스릴 만점 아이스클라이밍과 신나는 겨울놀이로 추위에 지친 몸을 녹여보세요 힐링 온천 패키지는 2인 기준 상품으로 리조트 객실 이용과 함께 솔샘 온천 2인 이용권, 음료 2잔이 제공되는 상품입니다. 온천 이용은 리조트 내부 지하 3층의 솔샘온천에서 투숙 기간 중 1일 선택하여 이용 가능합니다. 오전 6시부터 오후 8시까지 운영되며 매월 셋째 주와 넷째 주 수요일은 온천 이용이 불가하니 이용에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음료는 리조트 내부의 1층 로비의 빠띠오에서 오전 10시와 오후 9시 사이에 청송사과차 또는 유자 레몬차 중 하나를 제공받을 수 있습니다. 힐링 온천 패키지는 ~7/19(목)까지 진행됩니다.

 


 

붉은 대게 속초


대게 제철이 돌아왔습니다! 기본적으로 붉은 대게의 제철은 11월에서 5월까지지만 지금같이 추운 겨울에 잡히는 대게가 맛도 영양도 특히나 풍부하다고 하는데요. 붉은 대게에는 키토산과 필수아미노산, 단백질까지 골고루 들어가있어 성장기 아이들에게 아주 훌륭한 식품이라고 알려져 있습니다 또한, 해역 작용과, 유방암 치료, 동맥경화에도 좋기 때문에 남녀노소 모두에게 좋은 음식입니다. 붉은 대게 속초 축제는 2/8(목)부터~ 2/11(일)까지 진행되며 겨울바다에서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체험거리들과 저렴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는 현장 경매도 속초의 붉은 대게를 제대로 즐길 수 있는 하나의 묘미랍니다.

 

델피노 골프 앤 리조트 <온천 패키지>


대명리조트 최초의 온천 리조트인 델피노 골프 앤 리조트에서 피로회복과 더불어 노천온천탕으로 아름다운 주변 경관도 즐겨보세요! 온천 패키지는 객실과 사우나, 조식이 2인 기준으로 제공되는 상품입니다. 사우나는 객실 투숙 기간 내에 하루 선택하여 이용 가능하며 사우나와 함께 노천탕 이용이 가능하며 수영복을 무상 지급해준다고 하니 참고 바랄게요. 오전 7시부터 10시까지는 카페로까의 조식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델피노 골프 앤 리조트 내부 C동 1층에 위치해 있으며 고급 호텔에서 맛 볼 수 있는 양식 요리와 빵과 케이크의 부드럽고 깊은 맛을 느낄 수가 있답니다! 온천 패키지는 ~6/30(토)까지 진행됩니다.

 

 

 

겨울만의 맛과 멋이 가득한 겨울축제들!


올해 마지막 한파가 물러나고 비교적 포근한 날씨가 이어지고 있습니다. 하지만 아직도 이불 속에서 나오지 못하고 있었다면 이제는 밖으로 나와 겨울에만 즐길 수 있는 다양한 놀 거리들을 즐겨보는 건 어떠신가요? 겨울 왕국을 떠올리게 하는 제주도의 윈터페스티벌과, 추운 겨울일수록 제맛을 느낄 수 있다는 속초의 붉은 대게 축제, 그리고 겨울 밤의 낭만을 즐길 수 있는 경주 프로방스의 아름다운 빛 축제와 온몸으로 겨울에 부딪히는 아이스 클라이밍 축제까지! 오늘 소개해 드린 겨울철 특색 있는 축제 4가지를 통해 주변지역도 함께 둘러볼 수 있는 작은 국내여행 계획을 세워 보는 것도 좋은 방법일 것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