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생활정보/추천 여행지

강원도 여행 추천, 비발디파크 스노위랜드 패키지

 

강원도 여행 추천, 비발디파크 스노위랜드 패키지로 떠나자!

 

이번 겨울, 연이은 한파와 미세먼지 주의보로 마땅한 여행 한 번 떠나지 못하셨다면 주목해 주세요. 개강을 앞둔 대학생과 어린 자녀가 있는 부모님들께 추천해 드리는 강원도 여행 추천 상품! 다가올 봄 앞에 마지막으로 떠나는 여행으로 미세먼지 걱정 없이 맑은 공기 속에서 즐길 수 있는 비발디파크 스노위랜드 패키지를 확인해 보세요!

 

 

안전하고 쾌적한 놀이 공간, 스노위랜드 패키지

 

겨울 실외 활동은 위험요소가 많기 때문에 특히 아이를 동반한 가족 고객님들은 여행계획을 짤 때 고민되는 요소들이 많을 것 같습니다. 그런 분들을 위해 준비한 비발디파크 스노위랜드는 각종 썰매 타기와 다양한 눈놀이 체험으로 더욱 안전하게 즐길 수 있답니다. 스노위랜드 패키지는 객실 이용은 물론, 따뜻하고 정겨운 음식을 맛볼 수 있는 전통 한식 음식점 미채원 또는 향토음식점에서 이용 가능한 조식 2인 권과 스노위랜드의 신나는 눈놀이 어트랙션을 즐길 수 있는 주간 입장권 2인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조식 2인 권 소개

 

본격적인 야외활동 전 먼저, 따뜻하게 속을 채워주는 것이 중요하겠죠? 스노위랜드 패키지의 조식 2인 권은 비발디파크 지하 위락상가에 위치한 미채원 또는 향토음식점 중에서 선택하실 수 있습니다. 미채원, 향토음식점은 7시~11시까지 이용 가능하며 미채원 이용 시 한우 사골 우거지 해장국과 황태해장국 중 하나를, 향토음식점 이용 시에는 황태해장국과 우거지 해장국 중 하나를 선택할 수 있답니다. 우리 민족의 따스함이 함께 하는 전통 한식의 정갈하고 깊이 있는 맛을 느껴보세요.

 

 

객실 이용 소개

 

객실 이용의 경우, 객실의 유형과 사용하는 요일에 따라 조금의 차이가 있는데요.
주중인 일~목요일 동안 오크 A동 이용 시 패밀리룸은 172,000원 스위트룸은 196,000원으로 나뉘며 오크 B동, 파인동, 메이플동, 체리동 이용 시 패밀리룸은 189,000원, 스위트룸은 209,000원으로 나뉘며 예약하신 객실의 이용은 당일 선착순 배정으로 입실이 늦을 시 원하는 객실 타입이 조기에 마감될 수 있으니 참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객실 선택 시 스키월드가 보이는 파크 뷰 객실 이용 시에는 별도의 22,000원의 추가 요금이 발생하며 현장에서 추가로 결제하여 변경 또한 가능합니다. 1인 추가 요금은 대/소인의 구분 없이 2/28(수) 주중 요금 34,000원으로 인원 걱정 없이 미채원과 향토음식점은 물론 스노위랜드도 함께 이용할 수 있어요!

 

 

스노위랜드 소개

 

매봉산 꼭대기의 독립된 공간에 위치한 스노위랜드는 강원도의 시원하고 깨끗한 공기는 물론 다양한 눈놀이 어트랙션을 모두 체험해 볼 수 있는 곳으로 남녀노소 모두가 함께 즐길 수 있는 곳이랍니다. 스노위랜드는 전용 곤돌라를 타고 입장이 가능하며 스노위랜드 패키지 이용 시 야간입장이 제한되며 주간 입장으로 9:00~17:00까지 이용 가능합니다. 입장권은 투숙 기간 내에 1일 선택하여 사용할 수 있어요. 스노위랜드 패키지는 2/27(화)까지 이용 가능합니다.

 

 

스노위랜드 패키지 이용 시 비발디파크에서 사용할 수 있는 다양한 할인권도 제공 드리고 있습니다. 스키월드 리프트/렌탈 패키지 40% 할인권과 스노위랜드 30% 할인권, 오션월드 30% 할인권 직영 식음 업장 10% 할인권 등의 혜택도 주어집니다. 더 자세한 사항은 아래의 링크를 통해 확인해 보세요!

 

 

 

 

이번 주말 여행은 강원도 여행 추천 비발디파크 스노위랜드에서!

 

짧은 2월이라 더욱 아쉬운 겨울의 막바지. 2월 여행으로 친구, 연인, 가족과 함께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는 비발디파크로 초대합니다. 거친 겨울 스포츠가 어려운 분이나 어린아이와 함께할 수 있는 겨울 놀이를 찾고 계셨다면 비발디파크 스노위랜드 패키지로 소중한 추억 만들어 가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