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생활정보/추천 여행지

국내 패키지 여행, 강원도 여행으로! 삼척 & 양양

 

국내 패키지 여행 고민하지 말고, 강원도 여행 떠나요! 삼척 & 양양♥


최근 전보다 따뜻해진 기온으로 겨울도 막바지에 이르렀음이 느껴집니다. 명절이 지나고 본격적인 한 해의 시작을 맞기 전 휴식의 시간을 가져보는 것도 좋을 것 같은데요. 겨울 바다를 만끽할 수 있는 강원도 삼척과 양양으로의 여행은 어떠신가요? 오늘은 강원도의 맛과 멋을 모두 갖춘 국내 패키지여행 상품들을 소개해드리겠습니다.

 

쏠비치 호텔 & 리조트 삼척 산토리니 패키지

 

쏠비치 호텔 & 리조트 삼척 산토리니 패키지

 

빛에 씻긴 섬 산토리니 언덕의 햇살을 느끼며 여유로운 휴식을 즐겨보세요! 산토리니 패키지 중 Day Life 패키지는 쏠비치 호텔&리조트 삼척의 객실 이용과 조식 뷔페 2인, 아쿠아월드 입장권 2인을 제공하는 상품으로 조식 뷔페 2인 권은 메인 로비 1층에 위치한 휴고스 뷔페에서 이용할 수 있습니다. 휴고스의 조식 뷔페 이용시간은 07:00~10:00로 이용 시 참고 해주세요. 아쿠아월드는 객실 투숙 기간 내 1일 선택하여 이용해 주세요.

 

 

찬란한 햇살로 아름다운 언덕에 위치한 쏠비치 호텔 & 리조트 삼척에서 산토리니의 감성과 여유로운 휴식을 만끽해보세요. 쏠비치 호텔 & 리조트 삼척 산토리니 패키지는 오는 5월 3일(목)까지 만나 볼 수 있답니다.

 

 

쏠비치 호텔 & 리조트 삼척 인하우스 힐링 패키지

 

쏠비치 호텔 & 리조트 삼척 인하우스 힐링 패키지

 

삼척 여행 중 쏠비치 호텔 & 리조트 삼척을 방문해주시는 고객님들께 인하우스 힐링 패키지 체험을 추천해 드립니다. 사우나와 릴렉스룸 이용으로 구성된 라이트 패키지는 11,000원 아쿠아월드와 릴렉스룸 이용으로 구성된 스탠다드 패키지는 26,000원 사우나와 아로마테라피를 이용할 수 있는 프리미엄 패키지는 55,000원 아쿠아월드와 석식 뷔페 조합의 럭셔리 패키지를 61,000원에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인하우스 힐링 패키지는 1인 권으로 제공하는 패키지 상품이며 5월 4일(금)까지 만나 볼 수 있습니다.

 

 

쏠비치 호텔 & 리조트 삼척 원데이 푸드트립 패키지

 

쏠비치 호텔 & 리조트 삼척 원데이 푸드트립 패키지


삼척의 맛을 즐길 수 있는 원데이 푸드트립 패키지를 소개합니다! 쏠비치 호텔 & 리조트 삼척 객실 이용권과 홍게 전골&게장 영양 돌솥밥이 제공되는 해파랑 수로부인 한상차림 2인, 웰컴드링크 2인을 제공하는 상품입니다. 해파랑은 웰컴센터 1층에 있으며 18:00~22:00까지 이용 가능하니 참고해 주세요. 웰컴드링크는 영업장 내부에 위치한 다비도프, 빠네쿠치나 등에서 이용할 수 있습니다. 원데이 푸드트립 패키지는 5월 3일(목)까지 제공됩니다.

 

 

쏠비치 호텔 & 리조트 양양 더 쏠비치 패키지

 

쏠비치 호텔 & 리조트 양양 더 쏠비치 패키지 


강원도 여행 코스 중에서도 양양 여행을 계획 중이시라면 참고해 주세요! 쏠비치 호텔&리조트 양양에서 만날 수 있는 패키지 상품으로 더 쏠비치 패키지를 추천해 드립니다. Choice 패키지는 2월 28일(수)까지 진행하는 상품으로 객실 이용과 조식 뷔페 2인, 플라워 베이스와, 웰컴드링크 2인을 제공해 드리는데요. 특히 조식 뷔페가 제공되는 엘꼬시네로는 즉석요리 코너와 동해안의 신선한 해산물 요리를 맛볼 수 있답니다. 그 밖에도 다양한 패키지 상품이 준비되어 있으니 아래의 링크를 통해 확인해 보시길 바랍니다.

 

 

쏠비치 호텔 & 리조트 양양 파이팅 코리아 이벤트

 

쏠비치 호텔 & 리조트 양양 파이팅 코리아 이벤트


2018 동계올림픽을 맞아 쏠비치 호텔 & 리조트 양양에서 파이팅 코리아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는데요! 개막식과 경기 입장권을 보여주시면 리조트 내 식음 업장 이용 시 10% 할인이 제공됩니다. 엘꼬시네로, 송이, 엘비노에서 이용 가능하시며 중복할인은 불가하니 참고해 주세요. 리조트 내 식음 업장인 엘꼬시네로에서는 올림픽 경기 중 대한민국 선수의 금메달 획득 시 석식 뷔페를 이용해 주시는 고객님들께 생맥주 1잔을 무료로 제공해드립니다. 생맥주 무료 제공이벤트는 금메달 획득일 기준으로 다음날 방문해주시는 고객님들께 증정됩니다. 파이팅 코리아 이벤트는 18년 2월 25일(일)까지 진행합니다.

 

쏠비치 호텔 & 리조트 양양 파이팅 코리아 이벤트

 

2018 동계올림픽 기간에는 셔틀버스 이용이 무료! 배차 간격은 1시간으로 08:00~01:00까지 이용 가능하며 이동노선은 낙산해변에서 쏠비치 호텔&리조트 양양을 거쳐 강릉 수송 몰로 이동하니 참고해주세요. 무료셔틀버스는 사전예약으로 운영됩니다. 자세한 사항은 아래의 링크를 통해 확인해 주세요!

 

 

 

겨울의 끝을 강원도에서!
 
길었던 겨울이 가고 새로운 봄이 찾아오고 있습니다. 오늘은 겨우내 얼어있던 몸과 마음을 풀어주고 입맛도 다시 살려줄 삼척과 양양의 패키지상품을 소개해 드렸는데요. 동해안의 청명함과 깨끗함을 느낄 수 있는 강원도로 마지막 겨울 여행을 떠나보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