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비발디파크/비발디파크즐기기

비발디파크 스키월드 끝나지 않았다! 스프링 시즌!

 

비발디파크 스키월드 아직 끝나지 않았다! 스프링 시즌 시작!


길었던 겨울이 가고 날씨가 따뜻해지면서 어느덧 비발디파크 스키시즌도 막바지를 향해 가고 있습니다. 지금 스키월드는 새벽의 꽁꽁 언 슬로프에서 즐기는 프리스타일 스키와 오후의 부드러워진 슬로프에서 즐기는 모글 스키를 타기에 적절한 시기랍니다. 스키월드 시즌 폐장까지 (3월 25일) 겨울의 마지막을 즐길 수 있는 스프링 시즌권을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이용 요금 안내


비발디파크 스키월드 스프링 시즌권은 기명 회원과 무기명 회원 10만 원, D멤버스 회원의 경우 12만 원에 이용 가능합니다. 기명 회원은 대명리조트를 분양받은 개인 명의의 회원 이여야 하며 D멤버스 회원의 경우 대명리조트 홈페이지 회원가입 고객 대상으로 혜택이 제공되니 참고해주세요!

 

 

 

본 상품은 스키 상해보험 미포함 상품입니다. 무기명회원의 경우 대명리조트를 분양받은 법인 사의 임직원 및 직계가족만이 이용할 수 있습니다. 무기명 회원 구매 시에는 아래의 링크를 이용해주시기 바랍니다.

 

 

 

시즌권 유의 사항

 

시즌권 구매 후 실사용자 성함 및 생년월일은 최초 구매 후 수정이 불가합니다. 또한, 시즌권 수령 후 분실 또는 우편 수령 시 주소지 등을 정확히 입력하지 않아서 발생되는 분실건은 재발급 비용이 발생합니다. 재발급 비용은 1만 원이며 시즌 내 2회까지 가능합니다. 현재 시즌권 발급은 등기우편 수령으로만 가능하며 발송 기간은 약 2~3일 정도가 소요됩니다. 시즌권을 구매하셨다면 아래의 링크를 통해 확인해 보세요!

 

 

 

슬로프 이용 안내


정규 시즌 폐장 전, 슬로프 운영시간 내에 모든 슬로프 이용 가능하며 스프링 시즌에는 전용 슬로프(힙합)만 이용할 수 있어요! 기존 스키월드 시즌권은 17/18 정규시즌 폐장 일까지 이용 가능하며 스키/보드 보관소는 스프링 시즌 동안에는 이용이 불가하니 참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스프링 시즌권에 대한 더욱 자세한 내용은 아래의 링크를 통해 확인해 주세요.

 

 

 

시즌 종료일 안내


비발디파크 스키월드가 오는 3/18(일)을 마지막으로 정규 시즌이 종료됩니다. 지난 3월 4일을 시작으로 락, 블루스 슬로프가 폐장하고 오는 3/11(일) 재즈, 레게, 클래식 슬로프와 3/18(일) 테크노, 펑키, 발라드, 힙합 슬로프가 모두 폐장하는데요. 얼마 남지 않은 겨울, 비발디파크 스프링 시즌권으로 겨울의 마지막을 즐겨보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