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생활정보/추천 여행지

제주도 카페 8 이색적인 분위기의 제주 카페 추천!

제주도 카페

 

제주도 카페 8 이색적인 분위기의 제주 카페 추천!


꽃 피는 제주도로 여행을 준비 중이시라면 주목해 주세요! 오늘은 제주도 여행에서 빠질 수 없는 볼거리와 먹거리, 두 가지를 동시에 잡을 수 있는 제주도 카페를 추천해 드리겠습니다. 독특한 체험은 물론, 기분 좋은 추억을 만들어 갈 수 있는 제주도 카페들을 만나보세요!

 

제주도 카페


말과 함께 하는 제주 카페, 더홀스

 

독특한 체험도 함께 할 수 있는 이색 제주도 카페를 찾고 계신다면 더 홀스를 추천해 드리고 싶습니다. 1층에서는 유소년 승마클럽을 운영, 2층에서는 승마 여부와 관계없이 일반인들을 위한 카페로 사용되고 있으며 테라스 앞 포니 2~3마리를 관람하며 직접 만져보고 당근도 주는 체험을 해볼 수 있어요.

 

 

제주도 카페

 

구름 눈꽃 빙수를 파는, 구름언덕

 

구름이 한가득 담겨 나오는 구름 아포가토와 빙수를 맛볼 수 있는 곳! 구름언덕은 돌로 만든 창고를 리모델링 한 건물로 가게 내부는 오래된 통기타와 피아노, 필름 사진들로 꾸며져 있는 내부는 아늑하고 따뜻한 분위기를 느낄 수 있음은 물론, 아기자기한 소품들이 많아 사진으로 추억을 남기기에도 안성맞춤인 곳이랍니다.

 

 

제주도 카페

 

샹들리에가 예쁜 통유리 카페, 몽상드애월


카페이면서도 클럽 같은 독특한 분위기를 자아내는 곳! 전면이 통유리로 지어진 몽상드애월은 밖에서는 내부가 보이지 않지만, 내부에서는 푸른 바다가 시원하게 보이는 특수유리를 사용해 더욱 편하고 안락한 휴식을 취할 수 있어요. 몽상드애월은 국내, 해외를 불문하고 많은 사람이 찾는 카페로 유명하답니다.

 


제주도 카페


흙과 돌로 이뤄진 인테리어, 앤트러사이트

 

비 내릴 때 가면 좋은 제주카페추천! 앤트러사이트는 60년이 넘은 전분 공장을 카페로 재탄생 시킨 곳인데요. 공장이었던 시절의 천장과 흙과 돌, 푸른 식물들로 꾸며진 실내는 실외와의 경계가 모호해 몽환적인 분위기를 만들어 냅니다. 색다른 분위기로 느낌 있는 사진을 찍고 싶다면 앤트러사이트에 방문해보는 것을 추천해 드립니다.

 

 

 

제주도 카페

 

심슨 가족과 함께하는 하루, 카페 도두

 

만화캐릭터 심슨을 좋아하는 분이라면 반드시 방문하셔야 할 곳! 바로 카페 도두인데요. 아기자기한 소품들과 포토존이 준비되어 있어 사진으로 추억을 남길 수 있는 것은 물론, 시원하게 펼쳐진 바다를 바라보며 커피 한 잔의 여유를 만끽할 수 있어요. 공항과 가까운 곳에 있기 때문에 여행 전, 후 잠시 쉬었다 가기 좋은 곳이랍니다.

 

 

제주도 카페

 

코카콜라를 좋아한다면 꼭 가야 할, 카페 콜라

 

코카콜라 수집품을 전시하는 테마 카페! 카페 콜라는 코카콜라의 역사를 감상하며 브런치를 즐길 수 있는 곳으로 카페 뒤쪽에 자리 잡은 바닷가에서는 캠핑을 즐길 수 있고 한라산에서 흘러 내려오는 용천수로 족욕도 즐길 수 있답니다. 카페 앞의 푸른 바다에서 콜라처럼 톡톡 튀는 사진을 찍어보는 건 어떠신가요?

 

 

제주도 카페


아기자기한 레고가 반기는 곳, 브릭스 제주

 

대형 플레이 모빌이 반겨주는 파란색 대문의 브릭스 제주! 가정집 같은 구조의 입구를 지나면 어른들의 장난감 레고와 브릭 토이 제품을 만날 수 있는데요. 브릭스 제주는 고양이 소품샵도 함께 하고 있어 고양이와 관련된 토이 상품도 함께 감상할 수 있답니다. 브런치와 커피를 함께 즐길 수 있고, 테이블마다 레고 통이 갖춰져 있어 직접 조립해볼 수 있어요.

 

 

제주도 카페

 

파라솔 아래 바다를 즐길 수 있는, 하이엔드

 

펜션 같은 외관의 세련된 내부가 매력적인 하이엔드는 전면이 통유리로 되어 있어 시원한 바다 풍경을 감상하기 좋고 외부로 파라솔과 소파가 설치되어있어 따뜻한 햇볕을 느끼며 안락한 휴식을 취하기도 좋은 곳이랍니다. 진정한 YOLO의 삶을 만끽할 수 있는 곳! 아름다운 바다 풍경 속 여유로운 휴식을 즐기고 싶다면 제주도카페 하이엔드를 추천해 드립니다.

 

 

제주도 카페

 

다양한 추억을 선사해줄 제주카페추천!

 

제주도는 휴식을 취하러 방문하는 여행객이 많은 만큼 독특한 경험을 선사하는 특색 있는 테마 카페가 많았는데요. 커플 여행, 가족 여행 중이라면 특히 이색적인 경험은 물론 사진으로도 재미있는 추억을 남길 수 있는 제주도카페에서 여유롭고 안락한 휴식을 취해보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