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생활정보/테이스티 로드

브런치 맛집에서 즐기는 여유로운 브런치 시간

브런치 맛집/브런치 카페

 

주말 아침을 맞이하여 여유로운 브런치 시간을 즐기시는 분들이 꽤 많을 텐데요. 오늘은 혼자 방문하기에도 좋고 또 소중한 분들과 함께 방문하기에 좋은 브런치 맛집에 대한 정보를 소개해 드리는 시간을 가져보려고 합니다. 맛뿐만 아니라 분위기도 훌륭한 다양한 브런치 카페에서 여유롭고 즐거운 시간을 꼭 즐겨보시길 바랄게요.

 

일산 37.5

 

브런치 맛집/브런치 카페

 

감각적인 인테리어로 유명한 일산 37.5, 세련된 인테리어 덕분에 젊은 연령층의 데이트 장소로도 큰 사랑을 받는 곳인데요. 이곳의 추천 메뉴인 정통 미국식 브런치는 맛뿐만 아니라 양도 푸짐하기 때문에 더욱 만족스러운 식사를 즐겨보실 수 있답니다.

 

 

속초 완앤송

 

브런치 맛집/브런치 카페

 

부부가 직접 인테리어 한 아늑한 브런치 카페 속초 완앤송! 100% 오픈 주방으로 운영하고 있을 정도로 브런치 메뉴에 대한 강한 자신감을 느껴보실 수 있답니다. 속초 완앤송의 추천메뉴는 바로 평일 브런치 코스인데요. 평일에만 맛볼 수 있는 브런치 코스 메뉴로써 가성비가 상당히 훌륭하다는 평가를 받고 있습니다. 평일을 이용하여 속초 여행을 떠나실 분들이라면 아점 코스로 속초 완앤송에서 여유로운 식사를 즐기고 오셔도 정말 좋을 것 같습니다.

 

 

양평 홍소

 

브런치 맛집/브런치 카페

 

한옥의 아름다움을 그대로 느껴볼 수 있는 양평 홍소는 넓은 정원을 보유하고 있는 브런치 카페로 아이들과 함께 방문하기에도 정말 좋은 장소라고 할 수 있습니다. 매쉬드 포테이토와 치즈, 고기 소스로 만든 셔퍼드파이와 간단하게 먹을 수 있는 에그베네딕트가 양평 홍소의 추천 메뉴라고 하니, 방문하실 분들은 참고해 두시길 바라요.

 

삼척 마마티라

 

브런치 맛집/브런치 카페

 

보고만 있어도 힐링이 되는 것 같은 삼척 마마티라는 그리스 산토리니 풍의 인테리어를 자랑하고 있습니다. 날씨가 좋을 때는 야외에 앉아 브런치도 즐길 수 있어, 아름다운 삼척의 풍경까지도 한 눈에 담아보실 수 있습니다. 다양한 메인 메뉴와 세트메뉴 등이 존재하는데요. 그 중에서도 삼척 마마티라의 추천메뉴는 바로 마마티라 런치세트라고 하니 점심시간에 맞춰 방문해 보시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천안 온더플라워

 

브런치 맛집/브런치 카페

 

상호처럼 꽃이 가득한 브런치 카페로 유명한 곳입니다. 들어오는 입구부터 계단까지 플라워 포토존이 가득히 채워져 있기 때문에 언제 어디에서든 인생샷을 남겨볼 수 있습니다. 천안 온더플라워의 추천 메뉴는 치즈가 가득 들어있는 트러플치즈파니니세트로 맛뿐만 아니라 양도 푸짐해서 더욱 만족스러운 메뉴 선택이 가능하다고 해요!

 

 

여수 데이나인

 

브런치 맛집/브런치 카페

 

창가 밖 풍경이 아름답기로 유명한 여수 데이나인의 추천메뉴는 바로 고소한 크림이 가득한 버섯크림파스타라고 합니다. 맛있는 파스타를 먹으면서 즐기는 나만의 시간! 생각만 해도 벌써 기분이 좋아지는 것 같습니다.

 

 

경주 히스터피스

 

브런치 맛집/브런치 카페

 

조용하고 깔끔한 분위기를 좋아하시는 분들을 위한 브런치 맛집으로 경주 히스터피스를 소개해드리고 싶네요. 카페의 추천메뉴는 다양한 메뉴들을 한 플레이트로 맛볼 수 있는 브런치 3종 세트입니다! 경주 히스터피스의 경우 미리 예약을 하면 와인 파티도 진행이 가능하다고 하니 브런치 뿐만 아니라 단체 모임을 계획하고 있으신 분들에게도 좋은 장소가 될 것 같아요.

 

 

거제 섬. 타임

 

브런치 맛집/브런치 카페

 

건강한 브런치 메뉴를 맛볼 수 있는 거제 섬. 타임은 모든 메뉴를 화학첨가제나 조미료 없이 건강하게 조리하는 곳이라고 합니다. 조미료를 사용하지 않았음에도 불구하고 맛이 상당히 훌륭하다는 후기가 많은데요. 이곳의 대표 메뉴인 섬타임버거는 무려 150G의 수제 와규 패티로 만들어져 있을 정도로 푸짐한 양과 고퀄리티의 맛까지 보장해주는 인기 메뉴라고 하니 참고해 보시길 바랍니다.

 

 

브런치 맛집/브런치 카페

 

지금까지 맛과 분위기 모두를 잡은 브런치 카페들을 소개해 드렸는데요. 힐링 타임이 필요하신 분들을 위한 다양한 브런치 카페들! 이번 주말, 나를 위한 작은 선물로 여유로운 브런치 시간 한번 가져보는 건 어떠실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