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생활정보/테이스티 로드

거제 가볼 만한 곳, 술 한잔 하기 좋은 거제 술집 맛집

거제가볼만한곳/거제맛집

 

바다 냄새와 햇살이 가득한 곳! 주말을 이용해 거제 여행을 계획해보시는 건 어떨까요? 거제에는 분위기 좋고 맛도 있는 다양한 맛집들이 곳곳에 숨어있답니다. 오늘은 거제 맛집으로 손꼽히고 있는 술 한잔 하기 좋은, 거제 가볼 만한 곳을 소개해 드릴게요.


1. 오크펍

 

거제가볼만한곳/거제맛집

 

분위기 좋은 생맥주 집으로 유명한 이곳! 지하에 위치한 생맥주 집인데요. 다양한 수제 맥주도 함께 판매를 하고 있어 취향에 따라 선택해 마실 수 있답니다. 분위기 좋은 펍에서 도란도란 수다도 나누고 다트 게임도 하면서 가볍게 한잔 하기 정말 좋은 장소랍니다.

 

 

2. 포트12

 

거제가볼만한곳/거제맛집

 

다양한 종류의 맥주가 있는 라운지 카페&펍으로 유명한 포트12, 맥주뿐만 아니라 다양한 카페 메뉴도 판매하고 있는데요. 4층에는 루프탑도 따로 준비가 되어 있기 때문에 날씨가 따뜻해진 요즘 방문하기 정말 좋은 거제 맛집으로도 큰 사랑을 받고 있어요.

 

 

3. 포차어게인

 

거제가볼만한곳/거제맛집

 

8090년대 느낌이 물씬 나는 술집인 포차어게인! 다양한 안주를 저렴하게 판매하고 있어 친구들과 모임 장소로도 참 좋은 곳입니다. 비 내리는 날을 연상시키는 실내 인테리어 덕분에, 색다른 분위기를 즐기면서 맛있는 안주와 술을 합리적인 가격대로 즐겨볼 수 있습니다.

 

 

4. 징기스

 

거제가볼만한곳/거제맛집

 

양고기를 사랑하시는 분들을 위한 거제 맛집! 북해도식 양고기 화로구이 전문점으로 유명한 곳인데요. 일반적인 양고기 집과 달리 깔끔한 인테리어와 분위기를 자랑하고 있기 때문에 데이트 코스로도 손색이 없답니다.

 

 

5. 까미노까사

 

거제가볼만한곳/거제맛집

 

칵테일 한잔 하기 좋은 술집인 까미노까사! 다양한 종류의 맛있는 칵테일을 즐길 수 있는 곳으로도 상당히 유명한데요. 칵테일 종류는 물론이고 가볍게 즐길 수 있는 피자와 사이드메뉴도 함께 판매 중이랍니다.

 

 

6. 루팡1874

 

거제가볼만한곳/거제맛집

 

네온사인에 취하는 라운지&바 루팡 1874! 트랜디하면서도 고급스러운 분위기를 느껴볼 수 있는 루팡1874! 위스키와 각종 양주 메뉴는 물론이고 칵테일과 맥주도 함께 판매하고 있기 때문에 다양한 종류의 술도 함께 맛볼 수 있답니다.

 

 

7. 2도비어

 

거제가볼만한곳/거제맛집

 

한국 맥주부터 프랑스 맥주, 수제 맥주 등 다양한 세계 맥주를 맛볼 수 있는 2도비어! 그 중에서도 가장 인기가 좋은 베스트 메뉴는 바로 시나몬 가루가 들어간 체코 맥주인데요! 달콤하면서도 쌉쌀한 맛이 정말 일품이라고 하니, 2도비어를 방문하시게 되면 꼭 한번 맛보시면 좋을 것 같네요.

 

 

거제가볼만한곳/거제맛집

 

오늘 소개해드린 거제 가볼 만한 곳들! 어떠셨나요? 본격적인 거제 여행을 맛있는 음식들과 함께 한다면 더욱 풍성한 여행이 될 거 같네요! 유명한 거제 맛집답게 다양한 볼거리와 먹거리를 함께 제공해 주고 있으니, 이번 주말을 이용해서 한 번씩 방문해 보시면 더욱 좋을 것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