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발디파크 내에서 우아한 휴식을 즐길 수 있는 소노펠리체 빌리지. 천혜의 자연 속에 위치해 자연이 주는 감동과 최고급 서비스를 느낄 수 있습니다. 여름 휴가철을 맞이해 소노빌리지 컨트리클럽 또는 힐링풀에서 저마다의 휴식을 취하는 분들을 볼 수 있는데요. 소노빌리지 힐링풀을 이용하는 분들에게 특별한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는 소식이 있어 전해드리고자 합니다. 





소노빌리지에는 찾아주신 분들이 이용할 수 있는 힐링풀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힐링풀은 481.3m²의 수영풀과 69.1m²의 유아풀로 구성되어 있으며, 1,050m²의 야외 데크가 준비되어 있어요. 소노빌리지 힐링풀은 한여름인 7월 21일부터 오는 27일까지 상시 운영이 되며, 주간과 야간 타임으로 나뉘어 운영되고 있습니다.


야외 데크에는 힐링풀을 이용하는 분들이 물놀이를 즐기면서 잠깐의 휴식을 취할 수 있는 카바나 및 썬배드를 대여하여 이용할 수 있는데요. 주간 오후 3시 이후에 카바나를 이용하는 분들 대상으로 대여 요금을 할인해 준다고 합니다. 무더위를 이겨내기 위해 힐링풀에서의 물놀이를 하면 반드시 카바나가 필요한데 이용 요금을 50% 할인 제공을 해 준다니 혜택을 받지 않을 수 없겠죠? 할인 혜택이 적용되는 카바나는 커플 및 스위트 카바나 2종류이며, 오후 5시 30분까지 이용할 수가 있습니다. 이는 5시 30분부터 6시 30분까지는 야간 운영을 위한 힐링풀 정비가 진행되기 때문에 시간을 잘 맞추어 이용하셔야 합니다. 힐링풀 야간 운영 시간은 오후 6시 30분부터 8시까지 운영되며, 라마티나 풀사이드 바비큐바 이용하면 힐링풀을 무료로 이용할 수 있으니 참고하면 좋겠죠?




소노빌리지 힐링풀에는 물놀이를 즐기면서 휴식을 취할 수 있는 공간으로 썬배드와 카바나가 야외 데크에 준비되어 있습니다. 썬배드는 1인, 커플 썬배드 2종류가 있으며, 카바나는 커플, 패밀리, 스위트 3종류가 있는데 야간에 카바나를 이용하면 주간보다 50% 할인된 요금으로 이용할 수 있어요. 그리고 썬배드나 커플 카바나를 대여하면 비치타월 1장이 무료로 제공되고, 패밀리 카바나는 비치타월 2장, 스위트 카바나를 대여하면 비치타월 4장을 무료로 제공해 준답니다. 



특히 스위트 카바나는 2017년에 새롭게 선보이는 카바나로 4인 가족이 물놀이를 즐기고 넉넉한 공간에서 휴식을 취할 수 있도록 설계되어 있어요. 편안하고 아늑한 휴식을 위해서 커튼도 설치가 되어 있기 때문에 물놀이 후 나만의 공간에서 자유롭고 여유로운 휴식이 필요하다면 커튼을 활용해보는 것도 좋답니다.





소노펠리체와 소노빌리지는 품격 있는 휴식을 원하는 분들에게 잊지 못할 추억을 선물해 드리는 리조트입니다. 


소노펠리체는 팔봉산과 홍천강으로 둘러싸인 단지 내 두릉산 자락을 등 뒤로하며 정면에는 호수가 있는 전형적인 배산임수의 풍수를 지닌, 비발디파크 내에서도 가장 여유롭게 독립된 단지에요. 스파와 테라피센터, 골프 그리고 웰빙 레스토랑, 산책로와 함께 야외공연장까지 이용하는 모든 분에게 국내 최고의 고품격 서비스를 제공하는 세컨드 하우스 입니다. 



소노빌리지는 소노펠리체에서 약 3km가량 떨어진 소노펠리체C.C 내에 있는데요. 객실은 대자연의 풍광과 햇살을 직접 품을 수 있으며, 세련된 현대와 전통이 공존하는 모던하고 편안함을 주는 것이 특징입니다. 또한 친환경적 소재를 사용해 더욱 안락하고 여유로운 인테리어가 돋보인답니다. 


소노빌리지의 특징 중 하나는 끝없이 펼쳐진 광활한 자연 속에 안락한 여유와 휴식을 만끽할 수 있다는 점인데요. 테라스에서 야외를 바라다보면 소노펠리체C.C의 푸르른 잔디와 녹음이 함께 어우러진 모습을 볼 수 있습니다. 꽉 막힌 도심 속에서 답답함이 느껴지는데 소노빌리지에서는 여유로운 휴식과 함께 가슴 시원한 풍경을 즐기며 지상 낙원에 온 듯한 기분을 만끽할 수 있어요. 도심을 떠나 편안한 휴식을 원한다면 소노빌리지를 선택해 보세요!



대자연 속에서 여유로운 휴식을 제공하는 소노빌리지와 함께 멀어지고 있는 여름에 이별을 고해 보는 건 어떨까요? 



카카오스토리 페이스북 트위터 rss구독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