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생활정보/추천 여행지

먹고, 체험하고, 즐기고! 델피노 골프 앤 리조트가 준비한 ‘2017 프리미엄 클래스 휴’


설악산과 동해바다의 풍광을 동시에 즐길 수 있는 델피노 골프 앤 리조트. 서울-양양 고속도로의 개통으로 1시간 40분대 도착할 수 있을 정도로 우리에게 더욱 가까워졌는데요. 대명레저산업 최초의 온천리조트이기도 한 델피노 골프 앤 리조트에서 여름 휴가철을 맞이해 이용객들에게 보다 품격 있는 휴식을 즐길 수 있도록 '2017 프리미엄 클래스 휴’를 준비했습니다. 델피노 골프 앤 리조트만의 클래스가 다른 휴식을 느껴보고 싶지 않으신가요?




델피노 골프 앤 리조트 객실 앞에는 세계 7대 불가사의 중 하나인 스톤헨지 첨경물을 사용하고, 찾아주신 이용객이 마음 놓고 편안한 휴식을 즐길 수 있는 광장이 있습니다. 



스톤헨지 광장에서는 설악산의 울산 바위 전경을 바라볼 수 있으며, 어둠이 찾아온 밤에는 반짝이는 별빛을 감상할 수도 있어요. 또한 야외 무대도 설치되어 있어 이용객과 음악으로 하나 될 수 있는 공연도 진행하고 있답니다. 




여름 휴가철을 맞이해 델피노 골프 앤 리조트에서는 스톤헨지 광장 특설 무대에서 가수들과 함께하는 상설 공연을 진행하고 있는데 지난 7월 22일부터 8월 4일까지 1차 공연이 진행되었으며, 8월 6일부터 오는 19일까지 2차 공연이 진행되고 있습니다. 매일 다른 가수들의 공연이 이어지고 있으며, 보고 듣는 공연이 아닌 가수와 함께 노래도 부르고 맛있는 음식도 즐길 수 있어 흥도 2배, 즐거움도 2배랍니다. 일상 속에서 무심코 쌓아진 스트레스를 단숨에 물리칠 수 있을 것만 같지 않나요? 


스톤헨지 BBQ & MUSIC 공연 이외에 델피노 골프 엔 리조트에서 준비한 품격 있는 '2017 프리미엄 클래스 휴’를 즐기기 위한 프로그램이 어떠한 것들이 더 있는지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델피노 골프 엔 리조트 '2017 프리미엄 클래스 휴’에서는 아이들과 함께 체험할 수 있는 프로그램도 준비되어 있습니다. 7월 24일부터 오는 17일까지 진행되는 체험 이벤트로 케이크 만들기와 미니정원, 시계 만들기 체험 행사에요. 



케이크 만들기는 매주 월, 수요일 오후 2시에 체험을 할 수 있습니다. 케이크를 만들기 위한 카스텔라, 생크림, 과일 등이 준비되어 있고, 케이크를 만드는 간단한 방법을 알려주면서 아이들의 독창적일 맛깔스러운 케이크를 만들 수 있는 시간이에요. 노랑, 분홍, 초록, 파랑 등 색색의 생크림을 고르고 파티쉐 선생님이 알려준 방법으로 곧잘 따라 하는 아이들을 볼 수 있었답니다. 그런 아이들을 보면서 흐뭇해하는 부모님의 입가에 미소가 지어지는 것은 당연한 거겠죠? 



미니정원 만들기는 매주 화, 목요일 오전 11시에 체험할 수 있는 프로그램이에요. 화분에 흙과 자갈을 직접 만져가면서 다육식물로 미니 화분을 꾸미는 시간을 가질 수 있으며, 미니정원을 만들고 나면 집안의 인테리어 소품으로도 활용할 수 있으므로 부모님의 열정이 더욱 크게 느껴졌답니다. 미니정원을 완성하고 난 뒤에 함께 참석한 가족들은 저마다의 미니정원과 함께 사진을 찍는 모습을 볼 수 있었어요. 


평소 아이들과 함께 하는 시간이 부족했더라면 델피노 골프 앤 리조트에서의 체험 프로그램은 필수적으로 참여해야 하는 코스가 아닐까요? 




델피노 골프 앤 리조트의 ‘2017 프리미엄 클래스 휴’에서는 체험행사뿐만 아니라 입안 가득 즐거움이 퍼질 수 있는 식음 행사도 함께 진행되고 있어요.


고급 양식 요리를 맛볼 수 있는 카페로까에서는 조/석식 뷔페를, 신선한 재료로 일품요리와 코스요리 등을 즐길 수 있는 한식당 송원에서는 조식 뷔페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송원에 야외풍경이 보이는 창가 자리에 앉아서 설악산을 바라보면 늠름한 모습의 울산바위를 볼 수 있는데요. 조식 뷔페를 이용하기 위해 아침 일찍 나서면 구름과 함께 보이는 모습에서 자연의 아름다움을 느낄 수 있답니다. 조식 뷔페는 상시로 운영되며 오전 7시~10시에 이용 가능합니다. 


델피노 골프 앤 리조트의 아름다운 전경을 보며 즐기는 야외 레스토랑 ‘셀프가든’이 있으며, 자유롭게 식사를 즐길 수 있는 공간입니다. 직접 준비한 고기와 음식들을 숯불에 조리해서 먹을 수 있는데요. 숯과 집게, 가위는 제공하지만 그 외 음식들은 직접 준비해야 한답니다. 오후 5시부터 10시까지 운영이 되기 때문에 야외에서의 식사를 즐기고자 하는 분들이 주로 찾아오신 답니다. 


셀프가든 외에도 최근에 오픈한 ‘울산바우 포차’도 있는데요. 오후 7시부터 12시까지 운영이 되어 가족과 연인들이 오붓한 시간을 밤이 깊어가도록 즐길 수 있도록 2017년에 새롭게 준비된 공간입니다. 울산바우 포차에서 도란도란 이야기를 나누며 즐길 음식을 구매하고 준비된 테이블에 앉아 즐길 수 있어요. 테이블 좌석뿐만 아니라 시골에서 볼 수 있는 미지 정자 형식의 공간도 준비되어 있어 신발을 벗고 편안한 자세로 시간을 보낼 수 있습니다. 


여름 휴가철을 맞이해 델피노 골프 앤 리조트가 준비한 ‘2017 프리미엄 클래스 휴’의 프로그램을 즐기면서 가족과 연인과 특별한 추억을 만들 수 있겠죠? 델피노 골프 앤 리조트와 2017년의 여름을 품격 있게 보내고 싶다면 다가오는 주말을 그냥 보내선 안 되겠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