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션월드 자이언트 워터플렉스

 

예년보다 일찍 찾아온 무더위! 누구보다 빠르게 여름을 준비하는 사람들을 위해 오션월드가 6월 ‘일찍 [오션]네요’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합니다. 다가오는 주말, 지친 일상에서 탈출하고 싶다면? 진짜 여름을 즐길 수 있는 오션월드로 오세요!

 

 

업무로 지친 직장인 일찍 [오션]

먼저, ‘직장인 일찍 [오션]네요’ 프로모션! 업무에 지친 직장인들이라면 6월 오션월드 할인을 ‘대명리조트(D멤버스)’ 어플리케이션에서 직장인 특가 할인 쿠폰을 저장하고, 매표소에서 쿠폰을 제시해주세요. 매표소에서 쿠폰과 함께 사원증/명함 등을 제시하면 동반 1인까지 오션월드를 2만7천원에 즐길 수 있답니다.

 

오션월드 더블스핀

 

학생들도 일찍 [오션]

학생들을 위한 할인도 마련돼 있습니다. 중학생, 고등학생, 대학생이라면 누구나 3만5천원에 할인 받은 가격으로 6월 동안 오션월드를 이용할 수 있는데요, D멤버스 어플리케이션에서 쿠폰을 다운받으면 5천원 추가 할인을 받아 현장에서 3만원에 입장권을 구매할 수 있습니다. 학생임을 증명할 수 있는 자료도 꼭 챙겨야 하니 잊지 마세요!

 

오션월드 슈퍼부메랑고

 

국가유공자/군인/경찰도 일찍 [오션]

6월은 호국보훈의 달이기도 한데요. 오션월드가 국가에 헌신한 유공자와 군인, 그리고 경찰을 대상으로도 할인 프로그램을 마련했습니다. 현장 매표소에서 신분을 확인할 수 있는 증빙자료를 제출하면 본인은 물론, 동반 1인까지 2만5천원에 오션월드를 즐기실 수 있답니다.

 

오션월드 오션가드

 

아이들도 일찍 [오션]

‘아이들도 일찍 [오션]네요’! 가족 단위 방문객을 위한 미취학 아동 6월 할인도 준비되어 있습니다. 미취학 아동(2013년생까지)은 오션월드를 3만원에 입장할 수 있고, D멤버스 어플리케이션에서 구매하면 5천원 추가 할인이 적용되어 2만5천원에 오션월드를 즐길 수 있답니다.

 

오션월드 자이언트 워터플렉스

 

6월 생일자 일찍 [오션]

여름의 문턱인 6월 생일을 맞이했다면? 오션월드에서 생일을 기념해보는 건 어떨까요? 6월 생일자라면 입장권을 3만원에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는데요. 이는 현장 결제 기준이고, 생일임을 증빙할 수 있는 신분증도 필요하니 잊지 말고 챙겨주세요!

 

오션월드 서핑마운트

 

KB 국민카드 있어도 일찍 [오션]

KB 국민카드 소지자들을 위한 마지막 특별한 혜택! 오는 6월 28일까지 KB 국민카드로 입장권 결제 시 본인에 한해 오션월드를 2만6천원에 즐길 수 있는데요. 미취학 자녀(2013년생까지)를 동반해 방문할 경우, 대인 1인에는 카드사 기본 할인(주중 30%, 주말 20%)이 적용되고, 미취학 자녀 동반 1인은 무료로 입장할 수 있답니다.

 

오션월드 다이나믹존

 

지금까지 오션월드의 6월 프로모션인 ‘일찍 [오션]네요’ 프로모션을 소개해드렸는데요. 성큼 다가온 여름을 빠르게 즐겨보고 싶다면? 6월에 제공되는 풍성한 혜택 챙겨서 진짜 여름이 있는 오션월드에서 누구보다 먼저 여름을 만나세요!

 

오션월드 무료셔틀 예약 및 오션월드 할인

카카오스토리 페이스북 트위터 rss구독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