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오션월드/오션월드즐기기

전쟁터가 된 비발디파크! (feat. BATTLE WORLD)

오션월드 배틀월드


탕탕탕~ 숨막히는 긴장감과 함께 비발디파크에 왜 총소리가 들리는지 궁금하신가요? 바로 7월 12일 금요일에 새로 오픈한 '배틀 월드' 때문인데요. '배틀 월드'는 최첨단 장비를 이용한 서바이벌 게임으로, 기존의 페인트탄으로 진행됐던 서바이벌 게임보다 안전하고 쾌적하게 즐길 수 있답니다!


또한, 7월 13일 토요일 15시! 오션월드의 파도풀 무대에서는 오션 콘서트가 진행됐는데요. 힙합 오디션 프로그램인 쇼미더머니 6에 참가하여 멋진 랩을 보여준 랩퍼 우원재가 등장했습니다~ 배틀 월드와 오션 콘서트의 현장에 가보시죠!


오션월드 배틀월드오션월드 배틀월드


우선, 배틀 월드의 장비들입니다. 최신 기술이 적용된 서바이벌 장비답게 현실감 있는 모습인데요.


오션월드 배틀월드오션월드 배틀월드


아이와 어른이 함께 즐길 수 있는 배틀 월드! 컨테이너와 여러 지형지물로 현실감 있는 서바이벌 게임을 경험할 수 있습니다.

 

오션월드 배틀월드오션월드 배틀월드


전문가로부터 서바이벌 게임의 진행 방법에 대해 주의깊게 설명을 듣고 나면 이어지는 작전 타임!

 

오션월드 배틀월드오션월드 배틀월드


긴장감 넘치는 게임을 즐기고 나면, 다함께 결과를 확인하게 되는데요. 승패부터 피해량 등 자세한 수치도 볼 수 있으니 정말 신기하죠?


오션 콘서트오션 콘서트 우원재


번엔 오션 콘서트의 현장입니다! 하얀 의상으로 시원하게 등장한 우원재의 모습에 사람들의 이목이 집중되었는데요.

 

오션 콘서트 우원재오션 콘서트 우원재

 

우원재의 다크하면서도 감성적인 노래가 오션월드에 울려퍼지고, 멋진 무대 매너에 많은 분이 즐거워했습니다~ 다가올 7월 20일 토요일의 오션 콘서트에는 랩퍼 '넉살'이 찾아와 힙한 무대를 보여준다고 하니,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

 

볼 거리, 즐길 거리가 가득한 오션월드! 더위를 날리러 어서 오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