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션콘서트

 

선선한 바람이 불고 가을 나들이 가기 좋은 날씨! 오션월드도 미들시즌(2019년 8월 19일 ~ 2019년 10월 6일)을 시작하며 가을을 맞이하고 있습니다. 여전히 따스한 햇살에 많은 분들이 오션월드에 방문해주고 있는데요. 늦은 휴가를 떠날 직장인, 개강 직전에 오션월드를 즐기고 싶은 대학생, 다가올 추석 연휴를 이용해 가족들까지 가을 국내 여행을 준비하는 분들도 계실텐데요! 오션월드의 9월 역시 할인 혜택과 다양한 즐길 거리가 가득하답니다. 오늘은 오션월드의 풍경들과 골드시즌의 마지막을 장식한 오션콘서트 현장을 전해드릴게요!

 

1. 누가 누가 안 떨어지나? 흔들다리!

 

오션콘서트


오션월드의 핫 플레이스! 바로 흔들다리입니다. 균형의 달인인 직원분들과 흔들다리에서 대결 후 이기면 경품도 받을 수 있는데요. 이런 흔들다리가 9월 1일(예정)을 끝으로 운영이 종료된다는 소식에 많은 분이 아쉬워하고 있습니다. 이번 시즌 동안 큰 즐거움과 재미를 선사했던 흔들다리! 나중에 또 만나요~

 

2. 짜릿하게 터널을 통과하는 슈퍼S라이드!

 

오션콘서트

오션콘서트


세계 최초의 6인승 최장 슬라이드인 슈퍼S라이드! 직경 6m의 대형 터널을 2번 통과하는 동안 오르락내리락 하며 최대 3m까지 올라가기도 하는데요. 튜브가 많은 인원을 수용하는 만큼 가족들에게 인기 있는 어트랙션입니다. 이번 추석 연휴엔 가족들과 짜릿한 슈퍼S라이드 타러 와보션 ♥

 

3. 국내 최대 11m의 거대한 라이언과 인증샷!

 

오션콘서트

 

SNS에 오션월드를 검색하면 눈에 띄는 귀여운 곰? 이 아닌 사자! 바로 오션월드에 떠있는 카카오 프렌즈의 인기 캐릭터 라이언입니다! 라이언과 인증샷을 찍어 인스타그램에 업로드하신 분께는 추첨을 통해 오션월드X카카오프렌즈 굿즈 4종 SET를 드리기도 하는데요. 이 깜찍한 라이언은 파도풀 앞에서도 만나볼 수 있답니다.   

 

4. 대세 스타들의 공연이 펼쳐지는 오션콘서트!

 

오션콘서트


오션월드의 파도풀 앞 무대에서 매주 펼쳐졌던 오션콘서트가 8월 17일을 끝으로 종료되었습니다. 그동안 수많은 인기 아티스트의 멋진 공연이 오션월드에 방문하신 분들에게 즐거움을 선사했는데요. 지난 8월 16일 금요일에는 달샤벳 출신의 달수빈이 멋진 무대를 보여주었습니다. 연기자인 동시에 싱어송라이터로서 다양한 모습을 보여주고 있는 그녀인데요. 밴드의 파워풀한 음악과 인상적인 퍼포먼스로 관객들을 즐겁게 해주었습니다.

 

오션콘서트

오션콘서트

오션콘서트

오션콘서트


다음에 등장한 가수는 걸크러쉬 뿜뿜! 치타입니다. 언프리티 랩스타에서 코마로 대중들을 사로잡고, 프로듀스101에서는 따뜻하고 엄한 멘토의 매력을 보여준 치타! 오션콘서트에서도 화끈하고 거침없는 무대를 선보이며 무대를 달궜답니다.

 

오션콘서트

오션콘서트

오션콘서트


이튿날인 8월 17일 토요일엔 훈훈한 4인조 보이그룹인 엔티크가 오션월드를 찾았습니다. 지온, 상욱, 승후, 진서로 구성된 엔티크는 훌륭한 비주얼과 퍼포먼스를 선보이며 관객들을 설레게 했는데요. 뛰어난 가창력과 군무로 시원한 재미를 선보였습니다.

 

오션콘서트

오션콘서트

오션콘서트


다음 무대는 여름하면 떠오르는 힙합 그룹, 마이티 마우스가 장식했습니다! 마이티 마우스는 그동안 사랑해, 에너지 등 귀에 쏙쏙 들어오는 여름 노래들을 발표해왔는데요. 여름에 어울리는 그룹인 만큼 오션월드에서 그 진가가 발휘되었는데요. 끊이지 않는 앵콜에 보답하며 건강미 넘치는 퍼포먼스를 보여준 마이티 마우스! 오션콘서트의 마지막 무대의 주인공이 되기 충분했습니다.

 

오션콘서트

오션콘서트

오션콘서트

오션콘서트

오션콘서트


지금까지 오션월드 골드시즌의 마지막을 장식한 오션콘서트와 오션월드의 풍경들을 살펴보았습니다. 9월부터 본격적으로 시작되는 미들시즌의 오션월드로 놀러 오세요! 수도권 전 지역에서 운행되는 무료셔틀버스와 학생할인, 생일자 할인 등 다양한 9월의 할인 프로그램도 마련돼 있답니다. 이번 추석 연휴에도 할인혜택 받고 오션월드로 어서오션♥

 

오션콘서트

카카오스토리 페이스북 트위터 rss구독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