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오션월드/오션월드즐기기

하늘에서 내려다본 오션월드 9월 할인 정보 확인하션

오션월드 9월 할인 정보

 

아직 늦더위가 가시지 않은 지금, 오늘은 마음까지 시원해지는 오션월드 현장 사진을 보여드리려고 하는데요. 드론을 띄워 하늘에서 본 색다른 오션월드부터 8월 한달을 에너지로 꽉 채웠던 오션콘서트까지 소개해드릴 예정이니 끝까지 함께해주세요.

 

1. 시원한 오션월드 하늘에서 더 시원하게 보세요!

드론을 높이 올려 오션월드 이곳저곳을 둘러볼까요? 먼저 익스트림존에 있는 어트랙션을 살펴볼게요. 하늘에서 본 서핑마운트와 슈퍼익스트림 리버의 모습이에요. 

 

오션월드 9월 할인 정보

 

 다음은 다이나믹존으로 가볼까요? 사진만으로도 스릴만점! 몬스터블라스터와 슈퍼부메랑고인데요. 몬스터블라스터는 세계 최장 튜브 슬라이드인거 알고계시죠? 몬스터블라스터는 세계 최초, 세계 최장 300m 길이를 자랑한다구요! 오션월드 놀이기구 중 탑승 시간이 비교적 길다는 것은 숨은 꿀팁이에요. 낙하와 수직상승을 반복하며 무중력상태를 느낄 수 있는 슈퍼부메랑고 역시 놓칠 수 없는 오션월드 인기 어트랙션이죠! 이 두 어트랙션을 직접 체험하고 싶다면 오션월드로 오세요! 
 

오션월드 9월 할인 정보


메가슬라이드존의 모습도 빼놓을 수 없어요. 재미보장 더블토네이도와 더블스핀입니다. 더블토네이도와 더블스핀은 2018년 오션월드에 새로 생긴 신규 어트랙션인데요. 더블토네이도는 최대 240도에 이르는 초대형 스윙을 연달아 체험할 수 있어요! 더블스핀은 아시아 최초로 선보이는 4인승 봅슬레이형 워터 슬라이드로 극강의 스릴을 경험할 수 있다고 하네요!

 

오션월드 9월 할인 정보

 

마지막으로 올해 오션월드가 새롭게 선보인 놀이기구! 바로 가족풀에 위치한 흔들다리인데요. 2019년 처음으로 선보인 오션월드의 즐길 거리 중 하나로 오션월드의 라이프가드들과 균형감각을 겨루는 게임이에요! 신나는 음악에 맞춰 균형감각을 뽐내고 싶다면 꼭 참여해보세요. 보는 것보다 실제 해보면 가장 스릴있는 어트랙션으로 꼽히고 있는데요. 부상을 방지하기 위해 안전 장비를 착용하고, 라이프가드의 안내를 잘 따르는 것은 필수! 

 

오션월드 9월 할인 정보


하늘에서 본 오션월드, 어떠셨어요? 보기만해도 시원해지는 오션월드 이번 추석 연휴에 직접 오셔서 느껴보세요.

 

오션월드 9월 할인 정보


하늘에서 지상으로 다시 내려와볼게요. 지금까지는 눈이 즐거웠다면, 이제부터는 귀가 즐거워지는 소식이에요. 2019 오션 콘서트 소식인데요. 8월 9일 (금)에는 딥플로우의 공연이, 8월 10일 (토)에는 바다의 공연이 있었어요.


2. 귀까지 즐거운 오션월드

딥플로우 공연부터 감상해볼까요? 메인 공연 전 신나는 DJ타임! 갑자기 내린 소나기에 분위기는 더 고조되었답니다. VMC의 오디, 큐엠님의 파워풀한 공연부터 카리스마 넘치는 딥플로우의 공연까지! 한 순간도 놓칠 수 없는 힙한 공연이 펼쳐졌습니다. 오션월드에서 펼쳐진 VMC 크루의 힙합 스웨그~ 사진으로 느껴보세요! 

 

오션월드 9월 할인 정보

 

이어지는 8월 10일(토) 공연도 만나볼게요. 오프닝은 걸그룹 버스터즈로 시작되었어요. 보니하니의 하니 ‘채연’님이 속해있는 걸그룹이라고 하는데요. 귀여운 매력이 가득한 공연이 이어졌어요. 이날은 쇼미더머니 6의 싸이퍼 미션에서 파워풀한 랩으로 멋진 모습을 보여줬던 라이노의 공연도 있었답니다.

 

오션월드 9월 할인 정보

 

대한민국 1세대 아이돌 S.E.S의 메인보컬이자 원조 요정 바다도 오션콘서트에 함께했습니다. 바다의 가장 대표적인 노래! “아임 쏘 매드~”라는 구절로 대중에게 인기를 끌었던 ‘Mad’의 공연 때는 관객 모두 하나가 되어 미친 듯이 즐기는 모습이었어요.

 

오션월드 9월 할인 정보

 

8월 16일 치타, 8월 17일 마이티마우스의 공연을 끝으로 2019 오션콘서트는 종료되었어요. 하지만 걱정마세요. 오션월드에서는 오션가드들의 다이빙쇼, 오션걸스의 댄스 공연 등 눈과 귀가 호강하는 이벤트들이 항상 준비되어 있답니다. 

 

오션월드 9월 할인 정보


이번 추석 연휴 가족과 갈만한 여행지를 찾고 계시다면? 9월 늦은 휴가로 국내여행을 계획하고 계시다면? 즐길 거리가 가득한 오션월드에 방문해보시는 것을 추천해요. 오션월드에서는 중/고/대학(원)생 학생할인, 생일자 할인 등 다양한 할인은 물론 무료 셔틀버스 운영까지 다 준비되어 있거든요.


지금까지 오션월드 현장스케치였습니다! 8월의 끝자락, 9월의 시작에도 시원한 즐거움이 가득한 곳, 오션월드로 어서오션 ♥

 

오션월드 9월 할인 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