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오션월드/오션월드즐기기

오션월드 할인 카드 총정리, 오션월드 가을 야외존 준비물은?

늦캉스 가기 위한 캐리어

 

시원한 바람이 불어오는 요즘, 따뜻한 온수풀에 몸을 담그고 즐기는 가을 힐링 여행이 생각나는 시기인데요. 오션월드 야외존은 가을에도 오픈한다는 사실 알고 계셨나요? 가을 오션월드 야외존에서는 어트랙션을 타고 따뜻한 온수풀에 몸을 담그면 온천 여행을 온 듯한 기분을 느낄 수 있는데요. 특히 미들시즌 오션월드 할인을 이용한다면 스파 시설을 더욱 합리적인 금액으로 이용할 수 있어 많은 분들에게 국내 가을 여행지 추천 명소로 꼽히고 있습니다.

 

오늘은 미들시즌 동안 오션월드 할인을 받을 수 있는 제휴 카드를 총정리 해드릴게요. 제휴카드만 있으면 무조건 반값에 즐길 수 있는 9월 10월 오션월드 할인 혜택! 신한카드, KB국민카드, BC카드, NH농협카드, 롯데카드 등 오션월드 할인 제휴카드만 있다면 누구나 오션월드를 반값에 즐길 수 있는 기회, 지금부터 자세히 만나보세요.

 

1. 오션월드 할인, 제휴카드 총정리

 

오션월드 제휴카드 할인

 

오션월드 가을 미들시즌은 2019년 10월 6일(일)까지 운영이 되는데요. 미들시즌 기간인 가을 오션월드 야외존은 정상 운영됩니다. 이 덕분에 가을 오션월드 야외존에서는 어트랙션을 그 어느 때보다 합리적인 가격에 이용할 수 있는데요. 오션월드 할인 제휴카드인 신한카드, KB국민카드, BC카드, NH농협카드, 롯데카드를 소지하고 방문하면, 무조건 50% 할인을 받아 27,500원으로 오션월드 입장권을 구매(구명조끼 제외)할 수 있답니다.


9월 10월 오션월드 할인은 제휴된 신용카드는 물론, 선불카드와 체크카드 소지자에게도 적용이 되는데요. 이 때문에 신용카드가 없는 고등학생, 대학생들도 제휴카드사의 체크카드만으로도 오션월드 할인을 받을 수 있답니다.


이번 오션월드 할인은 카드명의 본인 소지자에 한해 진행이 되는데요. 본인을 포함해 동반 1인까지 제휴카드 할인이 적용된다고 하니, 올해 늦캉스로 국내 가을 여행지를 고민한다면 친구들과 함께 합리적인 가격으로 오션월드를 방문해보는 건 어떨까요?

 

 

2. 가을 오션월드 준비물은 뭐가 있을까?

 

오션월드 파도풀

 

가을에 오션월드에서는 무엇을 입지? 가을 오션월드 준비물은 뭐가 있지? 가을 오션월드 방문을 계획하신다면 어떤 준비물을 챙겨야 할지 많이 고민되실텐데요. 이러한 분들을 위해 가을 오션월드 방문 시 필수 준비물 체크리스트를 지금부터 알려드리겠습니다.

 

 

1) 가을 오션월드 준비물: 래쉬가드

 

 

가을 오션월드 준비물 첫번째는 바로 래쉬가드입니다. 큰 기온 차 때문에 가을 오션월드 방문 시 체온을 유지해줄 래쉬가드는 필수인데요. 래쉬가드와 더불어 가을 오션월드 야외존에는 따뜻한 온수풀과 스파시설, 그리고 실내존에는 찜질방까지 마련되어 있어 체온 유지 걱정 없이 즐길 수 있답니다. 9월과 10월 오션월드에서 물놀이를 제대로 즐기고 싶다면 체온을 지켜줄 래쉬가드를 가을 오션월드 준비물로 꼭 체크해주세요.

 

 

2) 가을 오션월드 준비물 : 수영모자

 

수영모자

가을 오션월드 준비물로 많은 분들이 가장 궁금해하는 것이 바로 수영모자인데요. 오션월드를 방문하실 때에는 수영모자를 꼭 챙겨야 합니다. 다만, 수영모자가 없는 경우 캡 모자, 두건 등으로 대체하여 착용할 수 있는데요. 수질 관리를 위해 모자 착용을 권장하고 있는 만큼, 오션월드를 방문할 때는 머리카락을 완전히 덮을 수 있는 모자 또는 두건을 챙겨주세요!

 

 

3) 가을 오션월드 준비물 : 샤워용품

 

샤워용품

 

오션월드 샤워시설도 많은 분들이 질문하는 부분 중 하나입니다. 오션월드 샤워시설 내에는 샴푸와 바디샤워가 구비되어있어 별도로 챙기지 않아도 이용하실 수 있답니다. 다만 클렌징폼, 트리트먼트, 스킨 및 로션 등 기초 화장품 등은 별도 구비되어 있지 않으니 필요하신 분들은 개별로 챙기는 것이 좋습니다. 타월을 챙겨오지 않는 경우에는 오션월드 샤워실 입구에서 유료(1천원)로 수건을 대여할 수 있으니 가벼운 몸으로 오고 싶은 분들은 함께 참고해주세요.

 

 

4) 가을 오션월드 준비물 : 튜브와 구명조끼

 

구명조끼

 

오션월드 갈 때 튜브를 가져가도 될까? 이 고민을 하는 분들도 많으실 텐데요. 오션월드에서 튜브를 착용하고 즐길 수 있는 익스트림 리버와 슈퍼 익스트림 리버에는 성인용 튜브가 비치되어 있어 마음껏 사용이 가능합니다. 하지만 어린이용 튜브는 별도로 비치되어 있지 않아 필요하신 경우 개별적으로 준비하는 것이 좋습니다. 오션월드에서 파도풀을 즐길 때에는 구명조끼가 필수인데요. 구명조끼를 갖고 있지 않은 분들도 걱정마세요. 오션월드 현장에서 구명조끼를 대여하는 것도 가능하답니다.

 

지금까지 오션월드 할인을 받을 수 있는 제휴카드와 가을 오션월드 준비물에 대해서 알아보았는데요. 오션월드 야외존은 가을에도 정상 운영되어 대표 놀이기구인 슈퍼부메랑고, 몬스터블라스터, 더블스핀, 더블토네이도 등 짜릿한 즐거움과 온수풀에서 몸을 데우며 힐링의 즐거움을 함께 느낄 수 있습니다. 올 가을 국내 가을 힐링 여행을 계획한다면 오션월드 9월 할인 혜택 챙기고, 무료셔틀버스 타고 오션월드로 놀러오션♥

 

 

셔틀버스 예약 및 할인 안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