쏠비치 호텔&리조트 양양을 떠올리면 지중해의 아름다운 해변을 품고 있는 스페인이 떠오르곤 합니다. 이국적인 모습에 국내가 아닌 스페인에 있는 것과 같은 기분을 느낄 수가 있죠. 이국적인 풍경을 자랑하는 쏠비치 호텔&리조트 양양이지만 정갈하고 기품 있는 우리의 한식을 맛볼 수 있는 곳이 있는데요. 바로 퓨전 레스토랑 ‘송이’ 입니다. 최고의 식재료만을 사용해 토종 한식의 맛으로 여행을 더욱 즐겁게 만들어 드리는 ‘송이’의 대표 메뉴를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쏠비치 호텔&리조트 양양은 광활하게 펼쳐져 있는 파란 동해바다의 시원함과 우직하고 푸른 설악산의 수려한 경관을 느낄 수 있으며, 품격 있는 서비스를 제공해 안락한 휴식을 보낼 수 있습니다. 그리고 스페인풍의 음식을 즐길 수 있는 레스토랑과 내 집같이 편안하게 지낼 수 있는 편의시설도 갖춰져 있어 스페인에 있는 듯한 착각을 하게 되기도 하는데요. 이국적인 분위기와 맛을 즐길 수 있지만, 우리나라 고유의 맛을 원하는 분들을 위해 퓨전 레스토랑 ‘송이’도 쏠비치 호텔&리조트 양양에 있답니다.



퓨전 레스토랑 송이는 양양 지역에서 재배, 생산되는 신선한 식재료만을 주방장이 엄선해서 다양한 종류의 메뉴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메뉴는 크게 식사류, 한정식, 키즈 메뉴, 조식 4가지로 나누어서 제공하고 있는데요. 오늘은 든든한 식사로 양양 여행의 즐거움이 가득해질 수 있는 식사류와 부담 없이 여행의 마무리를 할 수 있는 조식 메뉴를 추천해 드리고자 해요. 상상만으로도 입안 가득 즐거움이 가득해질 준비 되셨나요?





처음으로 소개해 드리는 메뉴는 <우렁 쌈장과 황기고등어구이 쌈밥>입니다. 쏠비치 호텔&리조트 양양에서 가장 인기 있는 메뉴 중 하나인데요. 원기회복과 면역 기능 강화에 좋은 약재인 황기에 EPA와 DHA의 보고로 자라나는 아이들이나 수험생에게 아주 좋은 고등어를 담가 맛은 낸 고등어구이를 즐길 수 있는 메뉴입니다. 그리고 양양 지역에 친환경 공법으로 우렁이를 이용한 쌀을 재배하고 있는 등 양양 지역에서 우렁이는 친구 같다고 할 수 있는데요. 고등어구이와 함께 쌈을 만들어 먹을 때 감칠맛을 더해줄 우렁 쌈장도 함께 맛볼 수 있답니다. 영양과 건강에 좋은 메뉴를 원한다면 <우렁 쌈장과 황기고등어구이 쌈밥>이 제격이지 않을까요?



두 번째로 소개해 드릴 메뉴는 양과 맛으로 입맛을 돋아주는 더덕과 불포화지방산이 풍부하고 보양식으로 인기 만점인 오리를 함께 조리한 <더덕 오리 불고기와 쌈야채>입니다. 건강에 도움이 되는 음식으로 많은 인기를 얻고 있는 식재료를 메인 재료로 사용했는데요. 더덕을 구우면서 매콤한 소스를 한 번, 두 번 덧칠해가며, 더덕에 소스의 맛이 묻어 나도록 구워주고, 같은 소스로 오리 불고기도 함께 조리하기 때문에 더덕과 오리 불고기 그리고 매콤한 소스가 하나의 맛으로 완성이 된답니다. 여행하기 위해선 체력도 필수 요소 중 하나인데 송이에서 맛볼 수 있는 <더덕 오리 불고기와 쌈양채>로 원기회복하고 양양 여행을 시작하면 좋겠죠?





적당한 음주는 여행을 더욱 즐겁게 만들어 주는 요소 중 하나인데요. 다소 무리한 음주는 다음 날 여행 일정에 차질을 빚을 수가 있습니다. 이런 불상사를 예방하기 위해 적당한 음주가 좋지만, 과음으로 인한 숙취를 해결해줄 조식이 송이에 준비되어 있답니다. 


해장국으로 인기 있는 황태와 양양 지역에서 나오는 조개 ‘째복’으로 조리한 시원한 국물이 일품인 <황태 째복 해장국>입니다. 음주를 즐기는 분들에게 해장국은 베스트 프렌드라고 할 수 있는데요. 다양한 해장국이 있지만, 그 중 황태가 해장에 효력이 좋다는 소식은 많이 들어 봤을 텐데요. 째복이라는 조개는 다소 생소한 분들이 많을 것입니다. 째복은 양양 지역에서 나는 조개류 중 하나로 동해안의 토종조개에요. 민들 조개, 비단 조개로 불리는 이름이 다른데 형형색색의 아름다움으로 동해의 모래를 수 놓고 있답니다. 서해에 서식하는 바지락과 다르게 째복은 맑은 물, 깨끗한 모래 위에서만 그 아름다운 자태를 드러낸다고 해요. 동해 그리고 양양에서 맛볼 수 있는 황태 째복 해장국 따뜻한 국물을 맛보고 싶어지지 않나요?



소화가 잘 안 될 때 주로 찾는 죽도 음주 후 해장으로도 좋은 선택이 될 수 있습니다. 송이에 골다공증 예방에 좋은 홍합과 고단백 저지방 식품인 전복을 메인 재료로 활용한 건강식 영양죽인 <홍합 전복죽>이 조식 메뉴로 준비되어 있어요. 홍합은 잘게 다져 죽 안에서 향을 더하며, 삶은 전복은 얇게 썰어서 고명처럼 죽 위에 장식해서 맛을 즐길 수 있습니다. 남녀노소 누구나 부담 없이 즐길 수 있으며, 건강에 좋은 홍합과 전복이 듬뿍 사용되어 건강을 생각한 아침을 원한다면 홍합 전복죽을 선택하기를 추천해 드려요.



일상 속에서 여유와 안락한 휴식을 위해 쏠비치 호텔&리조트 양양을 찾았다면 맛과 건강을 위해서는 퓨전 레스토랑 ‘송이’에서 든든한 한 끼와 부담 조식으로 양양 여행의 시작과 끝을 완성해 보는 것이 어떨까요? 양양 여행의 즐거움으로 가득 찬 모습을 느낄 수 있을 것입니다. 



카카오스토리 페이스북 트위터 rss구독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