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일 지속되는 무더위에 지친 분들 많으실 텐데요! 여름 하면 가장 먼저 떠오르는 게 시원한 물놀이 아닐까요? 비발디파크 오션월드에서는 올 여름 무더위를 식혀줄 다양한 할인 이벤트를 선보이고 있다고 하니, 안 가볼 이유가 없겠죠? 비발디파크 오션월드의 시원한 할인 혜택과 세계 최초 워터파크 블럭 출시 소식까지! 지금 바로 만나볼게요!

 


비발디파크 오션월드는 2018 하계시즌 동안 누구나 무료 셔틀버스를 이용할 수 있어요. 서울/경기/인천 98개 탑승 지점에서 이용할 수 있고 접근성이 좋기 때문에 버스 한 번만 타면 비발디파크에 방문하실 수 있는데요. 특히 7월 골드시즌 여름방학 스페셜 할인 이벤트와 함께 시원한 물놀이를 즐기시려면 지금이 딱 좋겠죠?

 

 

 

또한, 오션월드는 세계 최초로 시도되는 플로트 형태의 슈퍼 익스트림리버와 몬스터 블라스터, 슈퍼 부메랑고, 서핑마운트 등 짜릿하고 스릴 넘치는 어트랙션이 많아요! 더블 스핀, 더블 토네이도, 파라오 메이즈 등 신규 어트랙션도 오픈 했다고 하니 더욱 기대가 된답니다!

 

 

 

또 하나의 중요한 소식! 세계 최초로 비발디파크 오션월드와 옥스포드가 만나 ‘한정판 블럭’을 선보입니다. 실제 워터파크를 주제로 해 블럭으로 만들어 오션월드 이용객뿐만 아니라 아이들에게도 무척이나 반가운 소식이 될 것 같은데요! 오션월드가 야심 차게 준비한 비발디파크 한정판 블럭 시리즈, 바로 서핑마운트 블럭입니다!

 

 

오션월드 서핑마운트는 가장 인기 있는 어트랙션 중 하나에요. 환상적인 록소르 신전의 웅장함과 함께 국내 최초 2.4m 높이의 파도를 온 몸으로 느낄 수 있는 대형 파도풀인데요. 옥스포드와의 콜라보로 실제 서핑마운트를 그대로 옮겨놓은 듯한 모습을 재현하며 너무 귀여운 피규어들로 변신을 했답니다.

 

 

언제 나올지 모르는 파도~ 긴장감과 박진감이 두 배~ 재미도 두 배~♬

 

 

서핑을 타고 있는 블럭들의 멋진 모습! 나도 멋지게 서핑 즐기고 싶다구요!

 

 

라이프가드와 함께 키덜트들도 안전한 물놀이! 다 함께 즐겨봐요~♬

 

 

오션월드 X 옥스포드 콜라보 블럭은 8세 이상의 키덜트가 사용할 수 있어요. 총 1,023피스로 이루어져 총 13개의 피규어(고객 9개, 라이프가드 2게, 미이라 1개, 써퍼 1개)를 만들어 내며 각각의 재미 있는 상황을 연출 할 수 있답니다. 가로 224 x 세로 320 x 높이 155mm 의 제품 사이즈도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아요!

 

 

 홈페이지를 통해 한정 판매되고 있다고 하니 세계 최초 워터파크 블럭을 만나볼 수 있는 절호의 기회, 놓치지 마시길 바래요!

 

카카오스토리 페이스북 트위터 rss구독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