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생활정보/추천 여행지

서울양양고속도로 개통으로 서울에서 90분! 쏠비치 호텔&리조트 양양



눈앞에는 동해가 펼쳐져 있고, 뒤로는 설악과 오대산이 병풍처럼 휘감고 있는 쏠비치 호텔&리조트 양양. 최근 서울-양양 고속도로 개통으로 서울-양양간 90분에 도착할 수 있는 등 더욱 가까워졌는데요. 국내 최고의 지중해 스페인 해양리조트 쏠비치 호텔&리조트 양양을 안내해 드리겠습니다. 





올해 개관 10주년을 맞은 쏠비치 호텔&쏠비치 양양은 지중해의 대표 휴양도시인 스페인의 코스타 델 솔(Costa Del Sol)의 건축 미학과 여유를 재현해 지어져, 한국에서 지중해를 만끽할 수 있는 최고의 호텔&리조트로 손꼽힙니다. 아름다운 외관 덕에 바라보는 것만으로도 힐링이 되는 쏠비치 호텔&리조트 양양은 특히 해안으로 바로 연결된 프라이빗 비치 구조로 설계되어 있어, 다른 투숙객의 방해를 받지 않고 나만의, 우리 가족만의 온전한 휴식을 취할 수 있어요. 특히 지난 6월 30일, 서울-양양 고속도로 동홍천 ~ 양양 구간이 개통되면서 서울에서 90분만에 쏠비치 호텔&리조트 양양에 닿을 수 있게 되었습니다. 더욱 가까워진 쏠비치 호텔&리조트 양양에서 완벽한 휴식을 취해보세요. 





스페인의 유명 건축가인 가우디의 가장 아름다운 건축물로 꼽히는 구엘공원을 모티브로 지어진 아쿠아월드. 눈부신 동해를 한눈에 바라 볼 수 있고, 노천탕과 야외풀을 즐기며, 동해의 청정수를 이용한 해수 사우나를 즐길 수 있는 것은 쏠비치 호텔&리조트 양양 아쿠아월드만의 장점이랍니다. 자연 해수욕을 즐긴 뒤에는 마르테라피 센터를 이용해 보세요. 피로를 풀 수 있는 사우나와 전문 테라피스트들이 있어 최적의 힐링을 선물 받을 수 있습니다. 





비노는 유럽 특유의 고풍스러운 분위기가 묻어나는 스페인 테마 레스토리입니다. 스페인식 애피타이저인 타파스와 에스파냐식 특선 빠에야, 동해안 게살 빠에야 등 스페인식 만찬을 즐길 수 있어요. 또 텍사스 바비큐와 각종 화덕피자, 꽃등심, 파스타와 연어, 도미구이 등 다양한 메뉴에 어울리는 프리미엄급 와인 30여 종을 구비하고 있어 풍요로운 스페인식 만찬을 즐길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