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생활정보/추천 여행지

천안 가볼만한 곳! 천안 오션파크 겨울 물놀이!

 

천안 가볼만한 곳! 천안 오션파크에서 즐기는 겨울 물놀이!


대명리조트 천안 오션파크는 스페인, 베네치아 등 유럽 각국의 다양한 문화를 테마로 한 워터파크인데요. 수질이 좋기로 유명한 천안의 온천수에 칼슘, 칼륨, 마그네슘, 미네랄 등이 풍부한 탄산 온천을 더해 피부미용에도 좋답니다. 야외의 경치와 함께 따뜻한 겨울 물놀이를 즐길 수 있는 온천탕으로도 유명한 곳이예요. 

오늘은 가족과 연인이 함께 즐기기 좋은 곳! 천안 오션파크를 소개하겠습니다.

 

 

 

 

천안 오션파크 시설 안내


추운 겨울에도 물놀이를 즐길 수 있는 실내존에서는 마치 롤러코스터를 타는 듯한 스릴을 느낄 수 있는 웨이브슬라이드와 깜깜한 어둠 속에서 끝없이 미끄러지며 피로와 스트레스를 모두 날려버릴 화이트홀과 블랙홀 슬라이드, 물 마사지를 즐길 수 있는 바데풀과, 온도가 32도로 유지되는 비치풀, 유속이 빠르지 않아 남녀노소 누구나 즐길 수 있는 레이지리버까지! 또, 실내어드벤처풀에서는 거대한 바구니에서 쏟아지는 따~뜻한 온천수를 느낄 수가 있답니다.

 

 

짜릿한 물놀이를 즐길 수 있는 실외존! 


바이킹 타워에서는 거대한 바구니에서 시원한 물벼락이 쏟아지고, 거대한 해일을 타고 솟구치는 파워를 느낄 수 있는 쓰나미슬라이드와, 12m 높이에서 급강하하며 더위도 시원하게 날려버릴 드롭코스터로 짜릿하게 즐겨보세요. 깜깜한 슬라이드 안을 360도로 빙글빙글 돌면서 내려오는 튜브 옥토퍼스 레이서를 지나면, 371m 국내 최장 와일드익스트림리버로 유럽 일주를 떠나보세요.

실외 어트랙션을 즐기고 싶으신 분들은 올 여름을 기대해주세요!

 

 

겨울의 쾌청한 공기와 따뜻한 온천수가 가득한 야외온천탕에서 스트레스 해소와 피로회복까지 경험해 보세요! 

천안 오션파크 야외온천탕은 8가지 테마로 나누어진 온천탕이 있는데요. 먼저, 고혈압과 두통에 효과가 있는 황금탕, 혈관 속 노폐물을 씻겨주는 홍삼탕, 면역력을 높여주는 인삼탕, 피톤치드가 가득해 살균과 삼림욕 작용을 하는 편백나무탕이 있답니다.



이 외에도 두뇌 건강에 좋기로 유명한 호두가 들어간 호두탕과 스트레스 해소에 효과가 있는 체리탕, 요즘 같은 겨울철에 보습과 각질 제거에 좋은 와인탕까지! 특히, 톡톡 쏘는 매력이 있는 탄산탕은 피로회복은 물론 피부미용에도 효과가 탁월하답니다.

 

 

 

천안 오션파크 이용 방법!


천안 오션파크 동계시즌은 3/1(목)까지 진행되는데요. 동계시즌 동안 사용할 수 있는 시설들의 이용시간은 야외온천탕의 경우 10:00~17:00까지 이용 가능하며, 실내 워터파크는 09:00~19:00까지 이용할 수 있습니다. 온천 사우나는 07:00~20:00까지 운영되며 현재 실외 워터파크는 미운영 중이니 시간 참고하셔서 놀러오세요!


*주중/주말 이용시간 동일

 


천안 오션파크 이용 시 주의사항을 알려드릴게요! 워터파크 이용 시 수영복 및 수영모를 꼭 착용하셔야 하며, 놀이기구 및 풀장 이용 시 안경과 선글라스, 스노클링(숨 대롱) 사용이 불가능합니다. 다중 시설로서의 특성과 수질유지, 화재 예방 및 쾌적한 환경조성을 위하여 음식물과 상자, 버너, 돗자리 등 장비 반입 및 사용이 금지된답니다.

 

 

 

천안 오션파크 이용요금


3/1(목)까지 사우나는 대인 10,000원 소인 6,000원 종일권은 대인 44,000원 소인 33,000원으로 주중과 주말 가격이 같으며, 15:00부터 사용할 수 있는 오후권은 주중의 경우 대인 38,000원 소인 27,000원 주말은 대인 40,000원 소인 29,000원에 이용할 수 있어요! 



또한, 현장 할인 이용 시 기명 회원의 경우 50% 무기명일 시 40% D멤버스 이용 시 35% 할인된 가격으로 이용할 수 있으며, 회원 동반으로 4인까지도 35% 할인이 제공됩니다. 제휴카드로 현장 결제시 30% 할인을 진행하고 있으니, 놓치지 마세요! (비싸카드, 신한카드, KB국민카드, 하나카드, 롯데카드)

더욱 자세한 할인 소식은 아래 링크 클릭!

 

 

 

무술년 새해맞이 황금 개띠 이벤트


황금 개띠 황금 찬스 이벤트는 황금 개의 해를 맞아 제공하는 이벤트인데요. 본인이 06, 94, 82, 70, 58, 46년생에 해당하는 개띠라면 오션파크 이용권을 무료로 제공 드리며, 동반 3인까지도 40% 할인된 가격으로 이용할 수 있는 혜택이 주어진답니다. 이달의 생일자 분들에게도 50% 할인 혜택이 제공됩니다. 동반 1인까지 50% 할인이 적용되며 인증할 수 있는 신분증을 지참해주세요!

 

 

이 밖에도 헌혈증 50% 할인, 다자녀 50% 할인은 대인 2명과 소인 3명을 일괄 결제할 시에 적용되며 가족 관계 증명서 및 등본을 지참해주셔야 합니다. 미취학아동 본인일 시에도 40% 할인이 제공됩니다. 위 할인율은 오션파크 입장권 결제 시 해당되며 스파존과 사우나 할인은 적용되지 않습니다. 해당 이벤트는 3/4(일)까지 진행하고 있으니 어서 서두르세요!

 

 

 

대명리조트 천안 오션파크!


따뜻하게 즐길 수 있는 다양한 겨울 물놀이 어트랙션들과 여러 가지 효능으로 가득한 온천욕을 체험해 볼 수 있는 곳! 다양한 혜택 확인해 보시고 계속된 한파로 추위에 지쳐있었던 가족, 연인과 함께 천안 오션파크를 방문해 보는 것은 어떠신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