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생활정보/추천 여행지

대명 샤인빌리조트로 다시 태어나다

 

대명 샤인빌리조트로 다시 태어나다


제주도의 남해를 한눈에 볼 수 있는 대명 샤인빌리조트! 2002년 12월에 개관하여 별장 객실인 로얄빌과 호텔형 객실인 샤인빌로 구성되어있으며 총 414실을 보유하고 있는데요. 대명 샤인빌리조트는 특히 천지연폭포, 사려니숲길, 섭지코지와 성산일출봉 등 제주도의 관광명소들이 가까운 곳에 있어 실용적인 여행 코스를 계획하기에도 쉽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제주도에서 만나는 대명 샤인빌리조트


대명 샤인빌리조트는 아름다운 자연경관으로 인해 ‘올인’, ‘태양을 삼켜라’의 드라마 촬영지로 이용되기도 했는데요. 리조트의 바로 앞, 바다와 맞닿아있는 해안 산책로는 올레길 4코스에 포함되어 있어 시원한 바다내음과 제주의 자연을 그대로 만끽할 수가 있습니다. 특히 샤인빌 정원에서 보이는 한라산의 화려한 경관과 해외 못지않은 우리나라 제주만의 아름다운 해돋이, 해넘이의 장관을 감상할 수 있는 특징이 있답니다.

 

 

밤이면 더욱 빛나는 오션가든과 워싱턴 야자와 카나리아 야자로 둘러싸인 풍경 속에서 남국의 정취를 가득 느낄 수 있는데요. 제주도의 여유를 만끽하며 사랑하는 사람과 소중한 추억을 만들 수 있는 대명 샤인빌리조트! 대명리조트와 대명 샤인빌리조트를 이용하고 계신 기명/무기명 회원을 대상으로 2018년 한 해 동안 받을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했다고 하는데요. 어떤 혜택들이 제공되는지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대명 샤인빌리조트 런칭 기념 회원 특별 이벤트


첫 번째, 대명 샤인빌리조트에 투숙 중인 기명/무기명 회원이시라면 한국 렌터카를 무료로 이용할 수가 있어요! 렌탈 가능 차량은 SUV, 승합차를 제외한 소형, 준중형, 중형차량이 가능하며, 렌탈 이용에 앞서 자차 보험 가입은 필수랍니다. 주중인 일~목요일까지는 무료로 이용 가능하시며, 주말인 금~토요일 에는 1일 기준 1만 원이 적용되니 이용에 참고해주세요. 한국 렌터카 무료이용 이벤트는 설 연휴 기간을 제외한 ~3/31(토)까지 진행됩니다.

 

 

두 번째, 대명리조트 회원이라면 아낌없이 사용하세요! 대명리조트 기명/무기명 회원을 대상으로 대명 샤인빌리조트 이용 시 사용일 수 차감이 제외됩니다. 사용 일수 차감 고민 없이 안락하고 편안한 제주 여행 즐기시기 바랍니다. 대명 샤인빌리조트 무제한 이용 이벤트는 12/31(월)까지 넉넉하게 진행되며 신규혜택 이용고객과 하계 성수기에는 제외되니 이용에 참고해주세요.

 

 

세 번째, 대명리조트 및 대명 샤인빌리조트를 이용하는 회원이시라면 객실을 할인된 가격으로 이용할 수 있는 혜택을 제공합니다. 패밀리 20%, 스위트 10% 할인이 적용됩니다. 객실회원요금 할인 프로모션 이벤트는 대명리조트와 대명 샤인빌리조트의 기명/무기명 회원을 대상으로 오는 4/30(월)까지 진행됩니다. 더 자세한 사항은 아래의 링크를 통해 확인할 수 있습니다.

 

 

 

제주도 여행은 대명 샤인빌리조트에서!


오늘은 제주도 서귀포에 위치한 대명 샤인빌리조트를 소개해 드렸습니다. 제주도의 유명 관광지와 인접해 있어 여행 계획과 이동이 편하고 쾌청한 바다와 하늘을 감상할 수 있는 곳! 렌터카 무료 이벤트와 객실 할인 이벤트는 봄까지 진행하고 있으니 따뜻한 봄맞이 여행은 제주도로 떠나보는 것은 어떠신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