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생활정보/추천 여행지

가족과 함께 실속만점 여행 즐기기, 비발디파크



혹여 여름에만 비발디파크에 간다고 생각했다면 오산입니다. 비발디파크는 예술 전시부터 각종 놀이 그리고 쇼핑까지 한 곳에서 즐길 수 있는 실속만점 여행지에요. 사랑하는 가족과 함께 상상 그 이상의 즐거움을 만끽할 수 있는 비발디파크. 평범한 일상에 행복의 느낌표를 찍는 1박 2일 여행일정을 소개합니다. 




가족 여행지를 고르는 일은 은근히 까다롭습니다. 10대부터 70대까지 다양한 연령대의 구성원들이 모두 만족할 장소를 찾아야 하기 때문이죠. 그런 면에서 비발디파크는 실속만점 가족 여행지가 아닐까요? 비발디파크는 모던하면서도 깔끔한 인테리어로 편안한 휴식을 즐길 수 있어요. 또 '오션월드'로 대표되는 물놀이 천국인 것은 물론이요, 범버카부터 탁구장, 전통공예 체험장까지 다양한 놀이시설이 완비되어 있습니다. 더욱이 THE GALLERY D에선 문화적 감성까지 충전할 수 있으니 금상첨화입니다. 



체크인 후 비발디파크의 이색 체험거리, 곤돌라를 타러 나선다. 곤돌라를 타면 전망대까지 편안하게 올라갈 수 있어요. 전망대에 오르자, 아름다운 풍경이 파노라마처럼 펼쳐집니다. 전망대엔 양떼목장과 앵무새 먹이주기 체험관, 전통공예 체험장 등 여러 체험거리가 마련되어 있어 온 가족이 함께 유쾌한 추억을 쌓을 수 있답니다. 




전망대 구경을 마치고 내려오자 어느 새 저녁식사 시간입니다. 구이 전문점 '식객'에서 든든한 저녁을 먹기로 합니다. 여행의 즐거움 중 하나는 바로 '식도락'이 아니던가요? 식객은 정갈한 한옥 스타일에 현대식 모던함이 더해진 인테리어로 외관에서부터 정겨움을 느낄 수 있는 식당입니다. 대표 메뉴인 벌집 왕목시구이를 비롯해 각종 구이부터 전골류, 갈비탕과 냉면 여기에 아이들을 위한 한우버섯덮밥가지 준비되어 있어 선택의 폭이 넓어요. 식객의 또 하나의 장점은 멋스러운 정원에서 바비큐를 즐길 수 있다는 것입니다. 반짝이는 별빛 아래에서 시원한 바람을 맞으며 가족들과 함께 숯불구이 파티를 즐기다 보면 천국이 따로 없죠. 




든든히 저녁을 먹었으니 이제 비발디파크 지하 위락상가에 자리한 부대시설을 즐기 차례입니다. 비발디파크만큼 다채로운 부대시설을 보유한 리조트가 과연 또 있을까요? 아이들에게 인기 만점인 회전목마와 범퍼카, 비바드롭 등의 놀이시설부터 어른들도 재미있게 즐기는 타구장과 당구장, 볼링장, 사격장 등이 마련되어 있으니 말이죠. 설령 밖에 비가 내리고 바람이 불지라도 개의치 않고 신나게 뛰어 놀 수 있는 지하 위락상가. 그야말로 '온 가족의 놀이천국'이라 부를 만하지 않은가요?





어젯밤 지하 위락상가에서 신나게 놀고 났더니, 아침부터 꼬르륵~ 배꼽시계가 울립니다. 오늘 아침은 쉐누 뷔페로 정했어요. 쉐누(Chez Nous)는 프랑스어로 '우리 집'을 뜻합니다. '우리 집'이란 단어의 느낌처럼 쉐누는 건강하면서도 깔끔한 음식을 준비해요. 기본적인 시리얼과 우유, 계란요리부터 생크림을 가득 올릴 수 있는 와플과 팬케이크, 밥과 나물 등의 한식류와 커피까지 온 가족의 취향을 저격할 수 있는 음식들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맛있는 아침을 먹고 여유롭게 쇼핑에 나섰습니다. 비발디파크에서는 멀리 나가지 않더라도 쇼핑의 즐거움을 누릴 수 있어요. 약 661㎡의 넓은 규모를 자랑하는 슈퍼마켓, 굿앤굿스에서는 싱싱한 야채는 물론이요, 즉석 먹거리에 생필품 그리고 최고 품질의 정육가지 준비되어 있습니다. 물건들 하나하나가 대형마트 못지않게 깔끔하게 진열되어 있고, 쇼핑카트도 마련돼 있어 쇼핑의 편리함을 더해요. 또 굿앤굿스 내엔 로고샵도 입점해 있어요. 로고샵에서는 대명기념 티셔츠와 인형, 모자, 슬리퍼, 열쇠고리 등 각종 기념품을 구입할 수 있습니다. 아름다운 여행을 오래오래 추억하는 선물 같은 쇼핑을 놓치지 말아요!




비발디파크에 왔는데 오션월드를 지나칠 순 없는 법! 체크아웃 후 오션월드를 찾습니다. 오션월드는 사계절 내내 운영되는 실내아쿠아존이 마련되어 있어 가을에도 한여름 못지않은 짜릿한 물놀이를 즐길 수 있어요. 아쿠아존 파도풀에선 수평형, 대각선형, 다이아몬드형 등 다이나믹한 파도를 즐기며 물놀이를 할 수 있고, 실내슬라이드에서는 마치 계곡의 급류를 타는 듯한 스릴이 느껴집니다. 만 7세 이하 유아들을 위한 물놀이 공간, 키즈풀도 따로 있으니 안심이죠. 온 몸의 긴강을 부드럽게 풀어주는 각종 워터 마사지 시스템이 준비된 아쿠아풀은 또 어떠한가. 그동안의 묵은 피로를 말끔히 날리기에 제격입니다. 짜릿한 물놀이부터 편안한 휴식까지 즐길 수 있는 실내아쿠아존이 있어 가족의 비발디파크 여행은 즐겁기만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