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오션월드/오션월드즐기기

오션월드 카바나(일반, 캠핑, 스파)의 모든 것! 예약부터 장점과 가격, 위치까지 대공개!

오션월드 카바나

 

션월드 미들시즌이 열렸습니다. 오션월드 미들시즌은 8월 19일(월)부터 10월 6일까지인데요. 미들시즌을 맞아 중··대학생 할인, 8월·9월·10월 생일자 할인, KB국민카드, 해피포인트, 현대 H 포인트 제휴 할인 등 많은 분들이 활용할 수 있는 오션월드 할인 이벤트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오션월드 미들시즌 할인을 이용해 가족, 연인, 또는 친구들과 늦캉스를 실천해보는 건 어떨까요?

 

오늘은 오션월드 휴식공간인 카바나와 캠핑카바나, 스파빌리지에 대해 소개하겠습니다. 오션월드 카바나, 캠피카바나, 스파빌리지의 가격과 종류, 그리고 각각의 위치까지! 오션월드 카바나에 대한 모든 것을 공개합니다!

 

오션월드 카바나는 원두막형 카바나, 고급형 카바나, 캠핑 카바나, 스파 카바나로 구분할 수 있는데요. 카바나에는 더위를 식혀줄 선풍기와 귀중품을 보관할 수 있는 안전금고는 물론 카바나 종류에 따라 에어컨, 선베드, TV 등의 편의시설까지 갖추고 있습니다.


1. 오션월드 휴식공간인 카바나/캠핑카바나/스파빌리지 예약 방법

 

오션월드 카바나 예약


오션월드에서 프라이빗한 휴식을 계획한다면 카바나, 캠핑카바나, 스파빌리지를 예약을 하는 것이 좋습니다.  오션월드의 대표 휴식공간인 카바나는 대명리조트 홈페이지나 어플리케이션을 통해서 예약을 할 수 있는데요. 오션월드 카바나 예약이 생각보다 빨리 마감되는 경우가 있으니 카바나의 특징을 잘 살펴보고 미리 예약하기 바랍니다.

 

오션월드 카바나 예약

 

혹시 깜박하고 온라인으로 예약을 안 했거나 오션월드 내에서 카바나를 대여하고 싶다면 현장에서도 이용도 가능합니다. 오션월드 메가슬라이드 존 앞에 있는 카바나&선베드 통합 대여소에서 잔여 수량이 있는 경우에 한해 당일 현장이용도 가능합니다.


2. 오션월드 휴식공간의 대표 카바나! 원두막형 카바나

 

오션월드 카바나 추천

오션월드 카바나 가격


휴양지에 온 듯한 느낌을 주는 지붕의 ‘원두막형 카바나’는 물놀이 중간마다 휴식을 취할 수 있는 필수 휴식공간이죠! ‘원두막형 카바나’는 오션월드 곳곳에서 쉽게 만날 수 있는데요. 기본적으로 선풍기, 간이 테이블, 안전금고를 구비하고 있습니다. 스마트폰 등 전자제품을 충전할 수 있는 충전 콘센트도 갖추고 있는데요. 외부의 시선에서 자유로울 수 있는 차단막이 있어 선풍기를 쐬며 물놀이의 피로를 풀기에 제격인 카바나입니다. 지금부터 원두막형 카바나의 종류를 소개하겠습니다.

 

>> 원두막형 카바나_웨이브 카바나

 

오션월드웨이브카바나


시원한 파도소리가 바로 옆에서 들리는 웨이브 카바나는 오션월드 파도풀 서핑마운트와 가장 가까이 위치한 카바나입니다. 오션월드 파도풀인 서핑마운트 측면에 인접해 있어 가장 생생하게 파도풀의 현장감을 느낄 수 있습니다! 파도풀의 전경을 바라보며, 파도소리를 들으며 휴식을 취해보는 건 어떨까요?

 

>> 원두막형 카바나_비치 카바나

 

오션월드 비치카바나, 오션월드 카바나 추천, 오션월드 카바나 명당

 

야외 대형 파도풀의 웅장함이 그대로! 오션월드 파도풀인 서핑마운트 정면에 위치해 최고의 뷰를 자랑하는 곳이 바로 비치 카바나입니다. 비치 카바나는 카바나 공간이 벽으로 나뉘어 있어서 더욱 프라이빗 한 휴식을 즐길 수 있답니다.

 

>> 원두막형 카바나_주얼 카바나

 

오션월드 주얼카바나, 오션월드 카바나 추천, 오션월드 카바나 명당


미취학 아동, 또는 어린 자녀와 함께 오션월드를 방문한다면 주얼 카바나를 추천합니다! 주얼 카바나의 장점은 유수풀인 익스트림 리버, 패밀리 풀, 키즈풀과 가까운 곳에 있다는 것인데요. 아이들이 자유롭게 이용할 수 있는 어트랙션이 가깝기 때문에 물놀이 이동 동선이 편하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또한 조경이 우거진 곳에 위치해 수목림에서 휴양하는 기분도 느낄 수 있답니다.

 

>> 원두막형 카바나_패밀리 카바나

 

오션월드 주얼카바나, 오션월드 카바나 추천, 오션월드 카바나 명당

 

패밀리 카바나는 이름에서 알 수 있듯이 패밀리 풀을 둘러싸고 있는 카바나입니다. 패밀리 카바나에서는 아이들이 물놀이 하는 모습을 지켜볼 수 있다는 장점이 있는데요. 유아, 어린이를 동반한 가족들이라면 우리아이가 안전하게 물놀이를 하는지 지켜볼 수 패밀리 카바나를 이용해보는 건 어떨까요? 또한 패밀리 풀 근처에는 온수풀도 마련되어 있어 남녀노소 함께 휴식을 취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 원두막형 카바나_레이크 카바나

 

오션월드 레이크카바나


레이크 호수의 가장자리에 길게 자리잡고 있는 레이크 카바나! 오션월드의 인기 어트랙션으로 가는 동선을 최소화 하고 싶다면 레이크 카바나를 강력 추천합니다. 오션월드의 중심부에 길게 자리한 레이크 카바나는 슈퍼 부메랑고, 몬스터블라스터, 더블스핀, 더블토네이도 등 오션월드 인기 어트랙션으로 이동하는데 굉장히 편리하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또한 물놀이 후의 출출함을 달래줄 스트릿 츄로스, 순이네 빈대떡, 몬스터 블라스터 핫도그 등 오션월드 대표 간식을 판매하는 식음시설과도 가까워 휴식을 취하며 먹거리를 즐기기에도 좋습니다.

 

>> 원두막형 카바나_카이로 카바나 

 

오션월드 카이로카바나


카이로 카바나는 오션월드 인기 어트랙션인 카이로 레이싱 정면에 자리잡고 있는 카바나입니다. 또한 오션월드 신규 어트랙션인 더블스핀, 더블토네이도와도 가까워 오션월드의 메가슬라이드 존을 즐기기에 최고의 위치라고 할 수 있는데요. 카이로 카바나는 오션월드 대표 놀이기구와 가까울 뿐만 아니라 야외 락커와 야외 존 출입구와도 가까워 외부로 출입하는 동선이 굉장히 편리합니다.

 

>> 원두막형 카바나_자이언트 카바나

 

오션월드 자이언트 카바나

 

자이언트 카바나는 실내존, 노천탕과 가까워 어른과 아이가 모두 이용하기 좋은 휴식공간입니다. 그리고 물놀이에서 빠질 수 없는 것! 바로 물놀이 후 출출함을 달래줄 간식이겠죠? 자이언트 카바나 근처에는 BBQ를 즐길 수 있는 썸머가든을 비롯해 스타벅스, 스트릿 츄러스 등 오션월드의 대표 식음시설이 위치하고 있는데요. 간식을 구매하는 곳 앞 광장에는 테이블이 다수 마련돼 있어 가족이 함께 오는 경우에 썸머가든에서 식사 후 휴식을 취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답니다.

 

>> 원두막형 카바나_리버 카바나

 

오션월드 리버카바나, 오션월드 카바나 추천

 

강한 래프팅을 하는 기분을 느낄 수 있는 오션월드의 또 다른 유수풀인 슈퍼 익스트림 리버! 리버 카바나는 슈퍼 익스트림 리버의 입구 앞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이 때문에 슈퍼 익스트림 리버로의 접근성이 좋은 것은 물론, 오션월드 파도풀 서핑마운트와도 가까워 오션월드의 익스트림존을 가장 편리하게 즐길 수 있는 곳입니다.

 

>> 원두막형 카바나_코사리 카바나

 

오션월드 코사리 카바나

 

물놀이 후의 맛있는 식사를 위해 음식을 준비하셨다면 코사리 카바나를 추천합니다! 이곳은 오션월드에서 유일하게 음식물 반입이 가능하기 때문인데요. 실내존과 가까이에 자리잡고있어 실내 락커와 푸드코트로의 이동도 편리하답니다. 또한 코사리 카바나는 3층에 위치해 오션월드의 전경을 한 눈에 내려볼 수 있다는 장점도 있습니다.


3. 더욱 프라이빗하게! 오션월드의 럭셔리한 휴식공간, 고급형 카바나

 

오션월드 카바나 위치도

오션월드 카바나 위치도


오션월드의 멋진 전경과 함께 프라이빗하고 럭셔리한 공간을 즐길 수 있는 고급형 카바나를 소개합니다. 이름부터 품격이 느껴지는 로얄 프리미엄 카바나와 에어컨 시설을 갖추고 있는 코사리 냉난방 카바나가 그 대표적인 예인데요. 원두막형 카바나에 구비되어 있는 선풍기와 안전금고, 간이테이블은 물론 종류에 따라 선베드와 에어컨도 이용할 수 있는 럭셔리 휴식 공간입니다. 

 

>> 고급형 카바나_로얄 프리미엄 카바나

 

오션월드 로얄프리미엄카바나

 

로얄 프리미엄 카바나는 실내 존 바로 앞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로얄 프리미엄 카바나 바로 앞에는 호수가 있어 오션월드의 정취를 즐길 수 있는 장점이 있는데요. 또한 로얄 프리미엄 카바나에는 선베드도 갖춰져 있어 물놀이 후 시원한 그늘 아래서 휴식을 취할 수 있습니다. 카바나 사이는 나무 벽과 차단막으로 가릴 수 있어 가족끼리, 연인끼리, 친구끼리 여행 온 분들이 휴식을 취하기에도 제격인 럭셔리 카바나입니다.

 

>> 고급형 카바나_코사리 냉난방 카바나

 

오션월드 코사리냉난방카바나

 

코사리 냉난방 카바나는 실내존과 연결되어 있는데요. 때문에 실내존 2층의 푸드코트와 거리가 가깝습니다. 푸드코트는 스타벅스 등 음료와 돈까스 등 먹거리를 즐기고 휴식을 취하기에 안성맞춤인 곳이죠. 코사리 냉난방 카바나의 가장 큰 장점은 내부에 에어컨과 난방기가 있다는 사실! 이 때문에 코사리 냉난방 카바나에서는 사계절에 상관 없이 원하는 온도를 유지할 수 있어, 추위나 더위에 민감한 분들에게 적합한 오션월드 휴식공간입니다.

 

4. 오션월드 휴식공간의 끝판왕! 조용한 숲 속에서의 글램핑을 즐기는 ‘스파•캠핑형 카바나’

 

오션월드 캠핑카바나

오션월드 캠핑카바나

 

스파로 피로를 풀고, 글램핑 하는 기분을 만끽할 수 있는 오션월드의 프리미엄 카바나인 스파형 카바나와 캠핑형 카바나를 추천합니다. 먼저 오션월드의 스파형 카바나는 엔젤스파와 스파빌리지로 구성되어 있는데요. 이 두 곳 모두 스파풀이 있어 프라이빗한 공간에서의 휴식이 가능하답니다.

 

캠핑형 카바나는 종류에 따라 4인, 6인, 8인이 들어갈 수 있는데요. 캠핑 카바나에는 선풍기, 안전금고, 테이블, 선베드, 에어컨에 TV까지 구비되어 있습니다. 캠핑 카바나에서는 워터파크의 짜릿함과 함께 글램핑하는 기분을 만끽할 수 있겠죠? 그럼 보다 자세히 알아볼까요?

 

>> 스파 카바나_엔젤스파

 

오션월드 엔젤스파

 

엔젤스파는 연인과의 오붓한 분위기를 내기에 가장 좋은 오션월드 휴식 공간입니다. 실내 아쿠아존과 연결되어 있어 오션월드의 실내존과 실내 락커로 이동하기 쉽습니다. 야외존에서 어트랙션을 즐긴 뒤 휴식을 원한다면, 엔젤스파에 마련된 욕조 풀에 몸을 담그고 독립된 공간에 마련된 스파에서 분위기 있는 시간을 즐겨보세요! 연인들에게 꼭 추천하고 싶은 오션월드 휴식공간이랍니다.

 

>> 스파 카바나_스파빌리지

 

오션월드 스파빌리지

 

스파빌리지는 오션월드 호수가 내려다보이는 풍경을 바라보며 스파를 즐길 수 있는 프리미엄 휴식 공간입니다. 우거진 숲 속에 있는 8개의 방갈로는 삼림욕을 즐기는 기분을 선사하는데요. 스파빌리지 내부에는 선풍기, 안전금고, 테이블, 선베드, 에어컨, TV가 마련되어 있으며 간단히 샤워를 할 수 있는 샤워 부스도 마련되어 있답니다. 종류에 따라 4인실과 8인실을 이용할 수 있어 가족 단위로 방문객, 그리고 완전히 독립된 휴식공간을 원하는 분에게 적합한 럭셔리 힐링 공간입니다.

 

>> 캠핑 카바나

 

오션월드 캠핑카바나


마지막으로 소개할 카바나는 글램핑과 물놀이를 한 번에 해결할 수 있는 오션월드의 캠핑 카바나입니다. 오션월드의 다이나믹존 근처에 위치한 캠핑 카바나에서는 고품격 글램핑 체험을 할 수 있는데요. 캠핑 카바나 종류에 따라 4인, 6인, 8인이 이용할 수 있어 가족, 친구 등 단체 방문객에게 적합한 오션월드의 휴식 공간입니다. 캠핑 카바나 내부에는 TV, 냉장고, 에어컨, 소파와 같은 편의시설이 갖춰져 있어 편하게 휴식을 취할 수 있는데요. 이 밖에도 외부에는 선베드와 테이블이 마련돼 휴식을 취하며 가족, 친구들과 오붓한 시간을 보낼 수 있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지금까지 독립된 공간에서 여유로운 휴식을 취할 수 있는 오션월드의 휴식공간인 카바나, 고급형 카바나, 스파형 카바나, 캠핑형 카바나를 소개했는데요. 다양한 카바나가 있는 만큼 목적과 취향에 따라 적합한 카바나를 선택하면 물놀이가 더욱 즐거워지겠죠? 오션월드가 준비한 아늑한 휴식공간 카바나에서 휴가의 여유로움과 힐링의 시간을 즐기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