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오션월드/오션월드즐기기

여름미션 오션월드 즐기기! 현장이벤트부터 8월 오션월드 할인까지

오션월드 전경


본격적인 무더위가 시작된 8월! 시원하고 핫한 여름미션을 즐길 수 있는 대한민국 1등 워터파크 오션월드의 골드 시즌이 본격적으로 시작되었습니다. 시원하고 짜릿하게 오션월드의 다양한 어트랙션도 타고, 구명조끼를 입고 시원하게 파도풀 서핑마운트 속에 몸을 맡기고 있으면 무더위도 잊게 되는 것이 바로 워터파크의 매력이죠! 

 

오늘은 우리들의 여름미션, 오션월드의 8월 할인 프로모션과 풍성한 현장 이벤트를 소개해드릴 예정인데요. 오션가드와 오션걸스가 서핑마운트에서 펼치는 공연과 8월 할인 혜택으로 오션월드를 백배 즐기고 싶은 분들이라면 지금부터 함께 해주세요! 

 

서핑마운트에서 펼쳐지는 오션가드들의 다이빙 쇼! 


수요일을 제외한 매주 오후 1시 30분부터 2시까지 오션월드 파도풀 서핑마운트에는 풍~덩 소리가 울려 퍼집니다. 바로 오션월드의 안전을 지키는 오션가드들이 펼치는 다이빙 쇼가 진행되기 때문인데요. 오션월드 파도풀을 둘러싸고 있는 높은 벽 위에서 2.4미터의 서핑마운트로 멋진 텀블링을 선보이며 다이빙하는 모습을 보면 감탄이 절로 나온답니다.

 

오션월드 다이빙쇼

오션월드 다이빙쇼


오션가드들의 다이빙 쇼가 진행되는 동시에 펼쳐지는 또 다른 볼거리! 바로 오션월드의 자랑, 오션걸스의 열정적인 공연인데요. 오션걸스는 트와이스, 모모랜드, 블랙핑크 등 인기 걸그룹 댄스는 물론 보는 사람들의 심장을 저격하는 파워풀한 댄스까지 선보이고 있답니다. 시원한 파도풀에서 발장구 치며 즐길 수 있는 오션가드와 오션걸즈의 공연 절대 놓치지 마션! 


오션월드 오션걸스

오션월드 오션걸스

 

익스트림 리버에서 만나는 좀비걸스의 댄스 이벤트!


오션월드 익스트림 리버는 급류타기의 박진감을 온몸으로 느낄 수 있는 유수풀인데요. 높은 파도와 물살로 강한 래프팅을 하는 감각을 즐기실 수 있답니다. 오션월드의 익스트림 리버 옆 구명조끼 대여소 앞에 매일 오후 2시 좀비 분장을 한 좀비걸스가 등장해 방문하신 분들께 즐거움을 드리고 있습니다. 


오션월드 좀비걸스


좀비걸스는 재미있는 댄스 공연을 선사하는 것과 동시에, 고객과 함께 하는 댄스 이벤트도 진행합니다. 오션월드에서 신나는 음악에 맞춰 춤 실력도 뽐내고, 멋진 춤으로 오션월드의 여름을 더욱 즐겁게 만들어주신 분들께는 현장에서 다양한 경품도 드리고 있는데요. 숨어있던 춤 실력자분들이라면 꼭 참여해 푸짐한 경품도 챙겨가세요! 


오션월드 좀비걸스

 

매주 금요일과 토요일에는 오션콘서트에서 SWAG~


오션월드 서핑마운트 앞에 있는 특설 무대에서는 매주 금요일과 토요일 오후 3시에 오션콘서트가 펼쳐집니다. 오션콘서트에는 비와이, 타이거JK, 우원재, 넉살, 스윙스 & 키드밀리, 노라조, 딥플로우 & 오디 & 큐엠, 바다, 치타, 마이티마우스 등 대세 아티스트들이 참여하는데요.


오션월드 오션콘서트


8월 2일(금) 오션월드에서는 대세 힙합 뮤지션인 스윙스와 키드밀리의 공연이 있었습니다. 인디고뮤직의 소속인 스윙스와 키드밀리는 오션월드에서 트렌디한 힙한 공연을 펼쳤는데요. 최근 쇼미더머니 시즌 8에서 심사위원으로 활약하고 있는 두 아티스트는 이날 오션월드를 방문한 분들께 스웨그 넘치는 무대를 선사했습니다. 


오션월드 오션콘서트 키드밀리


‘딘드밀리’ 룩을 유행시킨 주인공인 키드밀리는 이 날 역시 멋진 패션으로 눈길을 사로잡았는데요. 패션뿐 아니라 무대를 장악하는 실력과 퍼포먼스로 열정적인 공연을 펼쳤답니다. 


오션월드 오션콘서트 스윙스

오션월드 오션콘서트 키드밀리와 스윙스


8월 3일(토)에는 무대에서 언제나 저세상 텐션을 보여주는 노라조가 오션콘서트의 주인공으로 나섰습니다. 항상 파격적인 의상으로 관객들에게 즐거움을 주고 있는 노라조의 조빈은 이 날도 이색적인 의상을 선보였는데요. 파란색 에어캡을 양머리로 만들어 쓰고 익살스러운 모습으로 재미를 선사했습니다. 노라조는 슈퍼맨, 고등어 등 히트곡을 선보이며 우주최강의 에너지로 관객들을 뛰게 만들었습니다. 


오션월드 오션콘서트 노라조

오션월드 오션콘서트 노라조

 

서핑마운트에서 즐기는 디제잉 데이라이트 풀파티! 


EDM과 클럽 음악을 즐기시는 분들이라면? 오션월드 서핑마운트에서 매일 오후 1시 30분, 오후 4시 30분에 열리는 데이라이트 풀파티를 놓치지 마세요! 지난 7월 29일부터 8월 7일까지는 DJ AIDIN의 현란한 디제잉을 선보였는데요. 


오션월드 데이라이트풀파티 DJ AIDIN

오션월드 데이라이트풀파티 DJ AIDIN


신나는 음악에 맞추어 물장구를 치며 오션월드를 즐길 줄 아는 당신이 진정한 챔피언! 8월 8일부터 8월 17일까지는 RIC LORENS의 공연이 준비되어 있다고 하니 오션월드 풀 파티를 즐기고 싶은 분이라면 꼭 서핑마운트를 방문해 보세요! 

 

오션월드 8월 할인 혜택 챙겨가세요! 


지금까지 뜨거운 8월 오션월드에서 열리는 다양한 이벤트를 전해드렸는데요. 오션월드를 방문하기 전 절대 놓쳐서는 안 되는 할인 프로그램! 오션월드 8월 할인 프로모션을 지금부터 소개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먼저 KB국민카드 소지자를 위한 제휴 할인 프로그램! 오는 8월 18일(일)까지 KB국민카드로 현장에서 결제하면 주중에는 대인 1인이 35,000원에 오션월드를 이용할 수 있고, 주말에는 정상가(74,000원) 결제 시 대인 1+1으로 입장권을 구입할 수 있습니다. 미취학 자녀가 있는 경우라면 주중에는 51,800원, 주말에는 59,200원의 가격에 대인 1인과 미취학 자녀 1인이 입장할 수 있답니다. 



오션월드 골드시즌 특별 할인도 8월 18일까지 진행됩니다. D멤버스 회원 기준 직장인은 동반 1인까지 37,000원에 오션월드를 이용할 수 있고, 학생이라면 3명이 모여오면 111,000원의 할인된 가격에 입장 가능합니다. 학생 1인은 골드시즌 기간 동안 D멤버스 회원일 경우 40,000원에 입장권을 구매할 수 있답니다. 



또한 8월에 생일을 맞이하신 분들은 생일자는 33,000원의 가격으로, 동반 1인은 40,000원의 가격으로 오션월드 이용이 가능합니다. 오션월드에서는 이외에도 다양한 8월 할인 프로그램을 진행하고 있으니 오션월드 홈페이지를 방문해 이용할 수 있는 할인 혜택 꼭 챙겨가세요! 



지금까지 오션월드 8월 할인 프로모션과 현장 이벤트를 전해드렸는데요. 오션월드는 수도권(서울/인천/경기) 전역에서 22개 노선의 무료셔틀버스도 운영하고 있습니다. 무려 85개 승차지점이 있다고 하니, 운전 걱정 없이 집 앞에서 셔틀버스를 탈 수 있어 편안하게 왕복하실 수 있답니다. 


올여름 뜨겁고, 그리고 시원하게 보내고 싶은 분들에게 오션월드 방문이 바로 여름미션 아닐까요? 8월 할인 혜택도 챙기고, 집 앞에서 편안하게 무료셔틀버스 타고 오션월드에 시원하게 놀러오션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