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발디파크 개장일

 

스키장 개장일을 손꼽아 기다리며 19/20 비발디파크 스키 시즌권도 락카도 준비 완료하셨다고요? 비발디파크에서도 2019년 11월 22일 금요일 개장을 목표로 여러분을 완벽하게 맞이하기 위한 준비가 한창인데요. 그럼 개장 전 비발디파크는 어떤 모습인지 현장으로 함께 가보실까요?

 

비발디파크 현장 스케치 #1 스키/보드 장비대여 준비 중 

 

비발디파크 개장일

비발디파크 개장일

 

비발디파크 메인 센터 장비대여소에서는 잘 닦여진 스키와 보드들이 손님들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줄을 맞춰 차곡차곡 놓인 스키와 보드를 보니 두근두근 설렘이 느껴집니다.

 

비발디파크 개장일

 
지금쯤 스키/보드 개인 장비를 가지고 계신 분들도 슬슬 보관함 속 장비들의 상태가 궁금해지실 것 같은데요! 비발디파크 스키장 방문 전에 미리미리 장비 상태를 체크해보는 건 어떨까요?

 

그럼 이번에는 잔디밭 위에서 만들어지는 눈을 구경하러 슬로프로 이동해보겠습니다!

 

비발디파크 현장 스케치 #2 하얗게 물들어가는 슬로프!
 

비발디파크 개장일


가을 단풍을 배경으로 비발디파크엔 하얀 눈이 펄펄~ 얼음인 듯 눈인 듯 호스에서 콸콸 쏟아져 나오는 눈의 모습이 멋지죠? 손으로 직접 만져보아도 부들부들 부드럽다는 사실! 


 

비발디파크 개장일

비발디파크 개장일


슬로프가 흰색으로 물들 때까지!! 비발디파크는 발라드 슬로프 오픈을 시작으로 11개의 슬로프를 빠른 시일 내에 오픈하기 위해 열심히 제설 중입니다.


비발디파크 현장 스케치 #3 블루스 슬로프에 등장한 무빙워크 ! 

 

비발디파크 개장일


블루스는 비발디파크 스키장의 초급 전용 슬로프 중 하나인데요! 이번 시즌엔 블루스 슬로프에 특별한 변화가 생겼습니다. 블루스 슬로프에서 더 이상 리프트를 이용하지 않아도 됩니다! 국내 최장 길이의 무빙워크가 이번 시즌부터 준비되어 있으니까요!
 

비발디파크 개장일


이제 스키/보드 초보자분들도 무빙워크를 타고 걱정 없이 안전하게 블루스 슬로프 정상까지 이동하실 수 있습니다. 스키장 개장일이 더 기다려지네요!

 

오늘은 시즌이 더해질수록 발전하는 비발디파크 19/20시즌 준비 현장을 소개해드렸는데요. 앞으로도 스키장을 더욱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노력할 테니 2019년 11월 22일 금요일 예정인 19/20시즌 비발디파크 개장을 기대해주세요!

 

비발디파크 정상 1차 시즌권 구매 및 보관소 판매도 진행 중이니 아직 구매 못했다면 서둘러주시길 바랍니다.

 

 

 

카카오스토리 페이스북 트위터 rss구독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