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비발디파크/비발디파크즐기기

겨울 가족 여행 추천지, 비발디파크 스노위랜드에 우주 대스타 자이언트 펭TV 펭수가 찾아왔어요!

비발디파크 스노위랜드

 

하얀 겨울 신나는 놀이 세상 스노위랜드에 우주 대스타가 찾아왔다고 하는데요. 누가 찾아왔는지 함께 알아볼까요?

 

겨울 가족 여행 추천지, 비발디파크 스노위랜드에 찾아온 친구는? 

 

비발디파크 스노위랜드

 

이 친구는 스타가 되기 위해 남극에서 헤엄쳐 온 EBS 소속 연습생입니다. 지난 4월부터 유튜브 채널 ‘자이언트 펭TV’를 통해 크리에이터로 활약하며 엄청난 사랑을 받고 있는데요. 귀여운 외모에서 나오는 직설 화법으로 유튜브 구독자 수 70만 명을 달성하며 아이들은 물론 어른까지 폭넓은 팬덤을 가지고 있습니다. 공중파 방송, 종편 예능 프로그램까지 섭렵해 2019년 하반기 가장 인기 있는 그야말로 우주 대스타죠!

 

겨울 가족 여행 추천지, 비발디파크! 레저업계에선 최초로 펭수와 함께하다!

 

비발디파크 스노위랜드

 

다들 눈치채셨나요? 비발디파크에 찾아온 이 친구는 바로 ‘펭수’입니다. 펭수의 폭발적인 인기에 식품부터 여행 업계까지 펭수를 섭외하기 위한 러브콜이 쇄도하는 가운데, 레저업계 최초로 비발디파크와의 콜라보레이션이 성사되었습니다. 비발디파크는 이번 협업을 통해 펭수와 함께 비발디파크의 겨울 테마파크 ‘스노위랜드’ 알리기에 나선다고 합니다.

 

겨울 가족 여행 추천지, 비발디파크 스노위랜드! 이번 시즌 펭수와 함께하는 겨울 추억 만들기!

 

비발디파크 스노위랜드

 

비발디파크는 올겨울 고향 남극이 그리울 펭수를 눈썰매, 눈꽃축제, 푸드마켓, 전용 곤돌라 등 겨울 즐길 거리가 가득한 스노위랜드로 초대할 예정입니다. 또한, 팬들이 열광할 다양한 펭수 한정판 굿즈를 선보이고, 펭수와의 추억을 오래 간직할 수 있도록 인증샷 존과 조형물을 설치해 스노위랜드 방문객들에게 색다른 즐거움을 드릴 예정이에요! 이번 겨울, 스노위랜드에서 펭수와 함께 신나게 썰매를 타봐요~!    

 

비발디파크 스노위랜드

 

비발디파크와 국민펭귄 펭수와의 만남은 이번 겨울 가장 핫!한 소식이 될 것 같은데요. 이번 겨울, 바쁜 일상을 벗어나 진짜 겨울을 느끼고 싶다면? 펭수가 기다리는 비발디파크로 오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