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비발디파크/비발디파크즐기기

국내 겨울 여행 추천지 스키장, 비발디파크 11월 22일 (금) 개장 ! 당신이 누려야할 혜택은?

비발디파크 개장

 

11월 22일 (금) 비발디파크 개장 입니다. 오늘은 국내 겨울 여행지 추천 1순위 비발디파크 개장을 맞이하여, 이번 시즌부터 업그레이드된 혜택을 공유합니다!

 

국내 겨울 여행 추천지 비발디파크 혜택 1 : 스키 초보자라면 리프트 대신 무빙워크!

 

비발디파크 개장


이번 시즌부터 초보 스키어분들을 위해 블루스 슬로프에는 무려 312m의 국내 최장길이 무빙워크가 설치됩니다! 초보 스키어분들의 안전함과 승하차 편리함까지 생각한 비발디파크, 국내 겨울 여행지 추천으로 딱이겠죠?


국내 겨울 여행 추천지 비발디파크 혜택 2 : 19세, 20세는 리프트권 무료!


비발디파크 개장

 

20살 친구들 모여라! 비발디파크는 2019년 12월 1일부터 19세 (2001년생), 20세 (2000년생)을 대상으로 월 1회 오전권/새벽권 리프트권을 무료로 제공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합니다. 19, 20세 D멤버스 가입자라면 누구나 이용 가능한 혜택인데요. 수능도 이제 끝, 지금까지의 스트레스를 풀 수 있는 절호의 기회! 이번 겨울 신나게 놀 자신 있는 19, 20세 친구들 모두 모두 비발디파크로 오세요!

 

국내 겨울 여행 추천지 비발디파크 혜택 3: 스키학교 강습생 수료증 제공

 

비발디파크 개장


스키/보드를 못 타도 괜찮아요! 스키학교를 이용하여 스키를 배울 수 있습니다. 스키학교 수료가 끝나면 강습생들은 수료증을 받을 수 있어 특별한 겨울 추억을 남길 수 있습니다. 학교 체험학습 인증도 가능하다고 하니 아이들과 가족여행 오기에도 좋습니다.

 

국내 겨울 여행 추천지 비발디파크 혜택 4 : 시즌권자 무료 스키 강습

 

비발디파크 개장 

비발디파크는 시즌권 구매 고객들에게 무료 스키 강습을 혜택을 제공합니다. 홈페이지 접수를 통해서 주 차별 선착순 20명을 대상으로 진행할 예정인데요. 초급반 12월 4주 차 / 중급반 1월 1주 차 / 상급반 1월 2주 차에 신청할 수 있으니 참고하시면 더욱 알찬 스키 라이프를 만들 수 있습니다.

 

국내 겨울 여행 추천지 비발디파크 혜택 5: 장비 보관도 편리하게!

 

비발디파크 개장

 

이번 시즌에 장비 보관 서비스가 새롭게 업그레이드되었는데요. 스키보관소 장기 보관 상품을 이용해 연간으로 장비 보관 시 장비 왁싱 서비스 1회를 제공할 예정입니다. 보관하기 어려운 장비를 비발디파크에 맡기고 다음 시즌에도 간편하게 스키를 즐길 수 있습니다!


국내 겨울 여행 추천지 비발디파크 혜택 6: 대형 코인 락커 도입

 

비발디파크 개장

 

보관의 편리함을 더욱 높여줄 서비스 하나 더! 대형 사이즈 캐리어를 보관할 수 있는 코인 락커를 도입했습니다. 리조트 체크아웃 고객 및 단체 이용 고객들의 스키장 이용이 더욱 편리해질 예정입니다. 이제 무겁고 큰 짐들은 비발디파크에 안전하게 두고 가볍게 다니세요!

 

국내 겨울 여행 추천지 비발디파크 혜택 7: 무료 셔틀버스 운행

 

비발디파크 무료 셔틀버스


이번 시즌에도 변함없이! 비발디파크는 무료 셔틀버스를 운행합니다. 서울∙수도권 승하차 지점이 무려 84개나 되는데요. 방문 전일 오후 4시 30분까지 홈페이지 또는 모바일앱 ‘D멤버스’를 통해 예약만 하면 누구나 무료로 이용 가능합니다. 비발디파크까지 한 시간 내외면 도착하는 무료 셔틀버스 타고 비발디파크를 편하게 이용하세요!

 

지금까지 국내 겨울 여행지 추천으로 좋은 비발디파크 스키장 혜택을 함께 알아봤습니다. 스키 초보자도 스키 마니아도 모두 즐길 수 있어 겨울에 꼭 방문해야 할 핫플레이스 비발디파크! 우리 모두 11월 22일 금요일 비발디파크 개장일에 만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