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비발디파크/비발디파크즐기기

비발디파크 스키장에서 즐기는 화려한 불꽃축제부터 클럽파티까지?

비발디파크 스키장

 

드디어 2020년 경자년의 새해가 밝았습니다! 비발드파크에서는 한 해 동안 받은 사랑에 힘입어 다양한 축제와 볼거리들로 2019년을 화려하게 마무리했는데요. 과연 비발디파크의 연말과 새해는 어땠을지, 그 현장으로 함께 가보실까요?

 

1. 비발디파크 스키장 이벤트, 귀가 즐거운 V-PARK PARTY! 

 

비발디파크 스키장

 

연말은 귀가 즐거운 콘서트로 마무리! 12월 24일(화)과 12월 31일(화)에는 비발디파크만의 핫한 V-PARK PARTY가 진행되었습니다. 다양한 뮤지션들이 비발디파크를 찾아와주었는데요!  
 

비발디파크

비발디파크

비발디파크


첫 번째로 크리스마스 이브를 멋지게 장식해준 자메즈와 박준호, 릴보이의 힙한 무대! 역시 대세는 힙합 스웨그죠~ 사진에서도 느껴지는 파워풀하고 열정적인 공연에 관객석까지 후끈 달아올랐답니다. 
 

안소미

안소미

 
2019년의 마지막 날은 DJ 안소미씨의 매력이 가득한 공연이 이어졌습니다. 관객 모두 하나 되어 신나게 점프점프! 2019년의 마지막을 장식하는 멋진 공연이었어요!

 

2. 비발디파크 스키장 이벤트, 눈이 즐거운 불꽃축제/횃불스키
 

비발디파크

비발디파크 스키장

 
여기서 끝이 아니죠~ 공연이 끝난 직후에는 화려한 불꽃축제가 시작되었는데요. 밤하늘에 터지는 불꽃이 정말 장관이었답니다. 이 정도면 완벽한 한 해의 마무리라고 할 수 있겠죠?
 

비발디파크 스키장

비발디파크 스키장

 
비발디파크의 스키학교에서 준비한 ‘횃불스키’ 이벤트도 있었답니다. 체계적인 강습 코스를 갖추어 명성이 자자한 스키학교답게, 강사진분들의 멋진 스키 퍼포먼스를 볼 수 있었는데요! 횃불을 든 강사분들의 움직임에 따라 숫자가 바뀌는 모습은 정말 장관! 불꽃축제와 횃불스키 모두 영상으로 준비했습니다!

 

 

3. 비발디파크 스키장 이벤트, 곤돌라 정상에서 진행된 해맞이 행사

 
좋은 마무리만큼 중요한 건 좋은 시작이죠. 2020년 새해를 맞아 비발디파크에서도 뜻깊은 해맞이 행사를 준비했는데요.

 

비발디파크 스키장

비발디파크


1월 1일, 곤돌라 정상에서 새해 소망 리본 달기 이벤트가 진행되었어요. 스키장 높은 곳에서 다 함께 매달아보는 소망 리본! 정말 모든 소망이 이루어질 것 같은 좋은 느낌입니다.

 

 

이렇게 날이 갈수록 발전하는 비발디파크의 연말과 새해의 모습을 함께 살펴보았는데요. 지난 공연을 놓쳤다고 아쉬워하지 마세요! V PARK PARTY는 1월 25일까지 계속된다는 사실~
 
1월 4일 금요일 저녁 8시에는 우리의 거성 G-PARK의 무대가 기다리고 있답니다. 신나는 클럽파티로 새해를 다시 한번 신나게 시작해보는 것은 어떨까요? 거성형님과 함께 몸을 흔들며 신년 걱정 근심 모두 털어버리고, 새해도 새롭게 출바알~


V-PARK PARTY 안내 : https://bit.ly/2MQgD0a

 

오늘은 비발디파크의 화려한 연말과 새해의 시작을 소개해드렸는데요. 즐거운 추억을 만들어 드리기 위해 비발디파크는 오늘도 꾸준히 노력 중이랍니다.


2020년에도 역시 할인 혜택과 다양한 즐길 거리가 가득한 비발디파크! 서울, 수도권 85개 승하차지점을 보유한 무료 셔틀버스 이용해서 비발디파크에서 만나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