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비발디파크/비발디파크즐기기

국내 겨울 여행지, 비발디파크 사용설명서 전격 공개! 스키장 이용 완전정복 어렵지 않아요!

비발디파크

 

스키장이 처음이신가요? 스키장 가는 것이 어렵다고 느껴지시나요? 오늘부터 고민 끝! 스키장 방문 전 이 글만 읽고 가세요! 스키장 완전정복 어렵지 않습니다! 

 

국내 겨울 여행지 비발디파크, 방문 전 체크할 사항

 

비발디파크


비발디파크에 방문 전 딱 2가지만 챙기면 됩니다! 첫 번째는 무료 셔틀버스! 비발디파크는 서울∙수도권 85개 승하차지점을 보유한 무료 셔틀버스를 운영 중인데요. 전날 16시 30분까지 소노호텔앤리조트 (구 대명리조트) 사이트 및 앱을 이용해 예약만 하면 누구나 이용 가능합니다.


비발디파크 방문 전 체크 사항 두 번째는 바로 할인! 비발디파크에는 매달 다양한 할인 혜택이 쏟아지는데요!



해당 페이지에서 이달의 할인 클릭하고 비발디파크의 엄청난 혜택들을 확인하세요! 미리미리 체크하고 증빙자료까지 챙기면 비발디파크 갈 준비는 끝!


국내 겨울 여행지 비발디파크, 발권부터 렌탈까지 한 번에 OK !

 

비발디파크


무료 셔틀버스 타고 비발디파크에 도착했다면 그다음 스텝은 바로 발권입니다. 비발디파크는 발권부터 렌탈까지 한 번에 가능하여 편하게 이용할 수 있는데요. 지금부터 하나씩 따라해 주세요! 비발디파크는 단일권, 복합권, 새벽/밤샘권 다양한 시간대의 리프트권을 판매 중이니 일정에 맞는 리프트 이용권을 구매하면 됩니다. 리프트 (곤돌라) 이용권을 구매하면 리프트 카드 보증금 2,000원이 추가 결제되는데요. 리프트 이용 시 이 카드가 필요하니 잃어버리지 않도록 확인 필수! 이용 후엔 리프트 카드 반환 창구에서 환급이 가능합니다. 


스키/보드 렌탈이 필요하다면 추가로 렌탈권을 구매하면 됩니다. 비발디파크는 체계적인 렌탈 시스템을 보유하고 있어 빠르고 편하게 장비를 대여할 수 있습니다. 발급받은 렌탈권 뒤에 신장, 발사이즈를 적고 장비대여 접수처에 접수 후 장비를 받으면 렌탈 끝! 게다가 비발디파크 렌탈샵의 장비들은 모두 최신식 장비라는 사실~! 최신 장비를 빠르게 대여해보세요. 렌탈권에는 보드의 경우 데크, 바인딩, 부츠 / 스키의 경우 플레이트, 바인딩, 부츠, 폴이 포함되며 (헬멧은 3,000원에 렌탈샵에서 대여 가능) 이외의 액세서리는 개인 휴대 및 비발디파크 내의 상점에서 구매 가능합니다. 장비 렌탈 뿐 아니라 스키/보드복 대여도 가능하기 때문에 비발디파크는 몸만 와도 편하게 즐길 수 있어요.

 

국내 겨울 여행지 비발디파크, 체계적인 강습 코스를 갖춘 비발디파크 스키학교

 

비발디파크


스키가 처음이라면? 상급 코스에 도전하고 싶다면? 비발디파크 스키학교를 이용하면 됩니다. 비발디파크는 전문적인 강사진에 체계적인 강습 코스를 갖춘 스키학교를 운영 중입니다. 스키와 보드를 타지 못해 스키장 가는 것을 어려워했다면, 실력별로 코스를 선택해 스키와 보드를 배울 수 있는 스키학교를 꼭 이용해보세요! 스키학교를 수료하면 학교 체험학습 인증 가능한 수료증도 준다고 하니 이번 겨울엔 뿌듯한 추억 하나 더해주세요! 

 

국내 겨울 여행지 비발디파크, 스키∙보드 초보자도 대환영

 

비발디파크


이번 시즌 비발디파크에는 초급 슬로프인 블루스 슬로프에 국내 최장 길이 무빙워크를 도입했습니다. 무빙워크를 타고 편하게 슬로프로 이동할 수 있어 초보자들도 쉽게 스키를 접할 수 있습니다. 스키, 보드 초보자라고 겁먹지 말고 일단 비발디파크로 오세요! 초보자도 무한 스키 가능합니다.


국내 겨울 여행지 비발디파크, 스키∙보드 타며 겨울 맘껏 즐기기

 

국내겨울여행지

 

스키 초보자도, 보드 실력자도 이제 비발디파크에서 즐길 준비 완료! 비발디파크에서 최고의 설질을 느끼며 라이딩을 즐기세요! 스키장이 어렵고 멀게만 느껴져 매번 포기했다면, 이번 겨울엔 몸만 와도 편하게 즐기는 비발디파크에서 첫 스키를 시작해보는 건 어떨까요? 

 

국내 겨울 여행지 비발디파크, 빼놓을 수 없는 즐거움

 

비발디파크


스키를 타고 난 뒤 먹는 간식의 맛. 더 이상의 설명은 생략합니다! 비발디파크는 전문 식당가는 물론이고 스키장 곳곳에 다양한 간식을 먹을 수 있는 푸드 트럭도 운영 중입니다. 간식의 대표주자 떡볶이부터, 추로스, 와플까지! 이 맛을 못 잊어 매년 스키장을 방문하는 사람들도 있다고 하죠? 놓칠 수 없는 겨울의 즐거움, 비발디파크에서 누리세요!

 

국내 겨울 여행지 비발디파크, 라이딩 후 오션월드 야외 노천탕에서 몸풀기

비발디파크


스키를 신나게 즐겼는데, 아직 집에 가기 아쉽다고요? 그럼 오션월드로 오세요! 비발디파크 이용객은 오션월드를 단독 1만원에 입장할 수 있습니다. (할인 기간 체크 필요) 슬라이드, 파도풀 등 다양한 어트랙션이 있는 실내존은 물론 야외 노천탕에서 겨울 힐링 하세요! 얼었던 몸을 따뜻한 물에 녹이는 완벽한 코스! 많은 사람들이 비발디파크를 국내 겨울 여행지로 추천하는 이유입니다. 

 

비발디파크

 

스키부터 스파까지 하루를 꽉꽉 알차게 채웠다면, 다시 무료 셔틀버스를 타고 꿀잠을 자면 어느새 집에 도착! 비발디파크 완전정복 어렵지 않습니다. 이번 겨울, 겨울 스포츠의 매력을 마음껏 느끼고 싶다면 주저하지 말고 비발디파크로 오세요! 우리들의 겨울 미션 비발디파크! 모두 미션 클리어하러 오실 거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