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비발디파크/비발디파크즐기기

펭수 굿즈받고 인증샷도 찍고! 겨울 국내 여행 추천지 스노위랜드의 A to Z!

 

겨울에 춥다고 방안에만 있는 분들은 주목! 다양한 할인과 즐거움이 가득한 스노위랜드로 놀러 오세요! 스키, 보드를 타지 못해도 괜찮습니다. 스노위랜드에서 눈썰매만 타도 하루종일 즐거울 수 있으니까요. 오늘 소개해 드리는 글만 읽어도 스노위랜드의 매력 포인트들을 모두 알 수 있는데요. 그럼 한번 천천히 살펴볼까요?

 

겨울 국내 여행 추천, 스노위랜드 방문 전 체크할 것

 

스노위랜드


스노위랜드 가기 전 필수 체크할 것은 무료 셔틀버스 예약과 할인 혜택! 스노위랜드는 서울, 수도권 승하차지점이 무려 85개나 있는 무료 셔틀버스를 운영 중인데요. 방문할 날짜를 선택해서 무료 셔틀 버스를 예약하면 승차지점에서 1-2시간 이내로 스노위랜드 도착이 가능합니다. 교통비 부담 없이, 집 근처에서 출발할 수 있으니 교통 걱정은 그만!


 

 


그리고 또 챙겨야 할 것은 바로 할인 혜택! www.vivaldievent.com을 방문하면 다양한 할인 혜택이 기다리고 있습니다. 여러분에게 맞는 할인 혜택을 찾아보세요! BC카드로 현장 결제 시 20% 할인과 더불어 펭수 그립톡 증정, D멤버스 신규 가입시 50% 할인, 해피포인트 오전권 25,000원 등 다양한 할인 혜택이 매달 준비되어 있습니다. 이때, 할인 이벤트 진행 기간을 잘 확인하는 것도 잊지 마세요!

 

겨울 국내 여행 추천, 스노위랜드에서 펭수 굿즈 받기

 

스노위랜드

 

남극에서 온 귀여운 펭수! 스노위랜드에서는 펭수 굿즈를 주는 이벤트도 진행 중입니다. 오직 스노위랜드에서만 볼 수 있는 스노위랜드X펭수 한정판 굿즈를 받는 방법도 소개할게요. 마이리얼 트립을 통해 스노위랜드 예약 시 주중 30%, 주말 20% 할인과 펭수 그립톡을 증정하고 있습니다. 매주 수요일은 스노위랜드 입장객 전원에게 스노위랜드 X 펭수 한정판 스티커를 주는 펭수요일~! 바로 펭수 DAY가 있으니 펭수를 좋아하는 분들에게는 이번 겨울 국내 여행 추천으로 스노위랜드가 딱이겠죠? 게다가 비발디파크&오션월드 SNS에서도 다양한 이벤트로 여러분께 펭수 스티커 & 마우스패드를 드리고 있으니 비발디파크&오션월드 공식 페이스북, 인스타그램도 자주 방문해주세요! 펭수 덕후 여러분은 이번 겨울 모두 스노위랜드로 오세요~!

 

겨울 국내 여행 추천, 스노위랜드 전용 곤돌라 타고 겨울왕국 입성

 

스노위랜드


곤돌라 타고 신나는 겨울 세상 스노위랜드로! 스노위랜드에는 스노위랜드 입장객만 탈 수 있는 전용 곤돌라가 있는데요. 곤돌라를 타고 올라가다 보면 환상의 겨울 왕국 속으로 들어간다는 생각에 가슴이 두근두근할 거에요! 이때 창 밖으로 내려다보이는 새하얀 스키장 전경이 감상 포인트! 펭수와 스노위랜드 친구들이 가득한 곤돌라에서 인생샷까지 건질 수 있습니다! 눈썰매장 입장 전부터 이렇게 설렐 수 있을까요? 

 

겨울 국내 여행 추천, 스노위랜드에서 눈썰매 마음껏 즐기기

 

스노위랜드


눈썰매도 당당한 겨울 스포츠다! 스노위랜드에 있는 5가지 썰매를 타고 신나게 눈 속 레이싱을 즐기세요! 레프팅 썰매, 스노위 레이싱, 패밀리 썰매 등 다양한 썰매장이 여러분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스키를 못 타는 분들도 겨울 스피드를 마음껏 즐길 수 있는 곳이 스노위랜드랍니다!

 

겨울 국내 여행 추천, 스노위랜드에서 펭수랑 인증샷 찍기

 

스노위랜드


스노위랜드에서는 펭수를 만날 수 있다? 이번 시즌 스노위랜드의 명물! 바로 우주대스타 펭수 동상인데요. 4m 크기의 자이언트 펭수와 함께 인증샷을 찍어보세요! 스노위랜드에서는 총 5개의 펭수가 여러분을 기다리고 있답니다! 다양한 포즈의 펭수를 따라 인증샷도 찍고 즐거운 추억을 만들어보는 건 어떨까요? 펭수를 좋아하는 펭클럽분들이라면 이번 겨울, 스노위랜드로 꼭 한번 와야겠죠? 

 

겨울 국내 여행 추천, 스노위랜드에서 맛있는 간식 먹기

 

스노위랜드


스노위랜드에서 실컷 놀다 보면 배가 고파지는 시간이 오는데요! 그럴 때는 푸드 트럭이나 스노위하우스로 달려! 야외의 푸드트럭에서 겨울 풍경을 즐기며 배를 채울 수도 있고, 실내의 스노위하우스에서도 맛있는 분식을 먹을 수 있어요. 눈밭에서 놀다가 먹는 따끈한 떡볶이와 오뎅이라니! 상상만 해도 군침이 흐릅니다.

 

겨울 국내 여행 추천, 스노위랜드는 밤에도 계속된다!

 

스노위랜드


야간 스키만 있나? 야간 눈썰매도 있다! 스노위랜드에서는 신나는 눈썰매를 밤 9시까지 즐길 수 있습니다. 야간 썰매뿐만 아니라 스노위랜드의 밤을 더욱 빛내주는 것이 바로 환상적인 조명입니다. 설원 위에서 반짝반짝 빛나는 조명을 바라보면서 낭만적인 분위기도 느낄 수 있는데요! 오후에 도착해도 걱정 없어요! 분위기 있는 스노위랜드에서 운치 있게 밤썰매를 즐길 수 있으니까요~

 

겨울 국내 여행 추천, 스노위랜드에서 퍼레이드까지 즐기기!

 

스노위랜드

 

스노위랜드에 즐길 거리 하나 더! 귀여운 요정들과 스노위 가족들이 2월 8일까지 퍼레이드를 진행합니다. 씽긋 웃는 표정에 친근한 얼굴로 모두에게 인기 만점인 스노위 가족들! 악기를 연주하는 요정들과 함께 춤도 추고 사진도 찍으며 겨울을 누리세요. 스노위랜드 퍼레이드는 목요일을 제외하고 매일 오후 12시부터 16시 사이에 스노위랜드 곳곳에서 여러분을 깜짝 방문할 테니 신나는 퍼레이드 타임을 놓치지 마세요!

 

 

스노위랜드

 

스노위랜드에서 놀 거리, 볼거리, 먹거리를 충분히 즐겼다면 예약해둔 무료 셔틀버스 타고 다시 편하게 집으로~! 지금까지 겨울 눈썰매장 핫플레이스 스노위랜드의 모든 것을 알려 드렸는데요! 어떠셨나요? 스키, 보드 못 타도 정말 재밌어 보이지 않나요? 방학이 한 달 정도 남은 요즘! 아직 겨울 여행을 고민하고 계신다면 스노위랜드를 겨울 국내 여행으로 강력 추천합니다^^